BoardGameGeek 명예의 전당 5일차 입성자 발표
BGG 25주년 기념의 일환으로, 출시일 순으로 나열된 BoardGameGeek 명예의 전당
에 헌액된 25명의 최종 5명을 발표하게 되어 기쁩니다. BGG 명예의 전당에 대한 배경 정보, 어떤 게임이 적격한지, 어떤 게임이 선정되었는지에 대한 이유, 연대순으로 나열된 처음 5명의 헌액자는 다음을 참조하세요.이 소개 게시물. 6~10번째 입회자를 볼 수 있습니다.여기, #11-15여기그리고 #16-20여기.
이것으로 BoardGameGeek 명예의 전당에 이름을 올린 최초 25명의 명단이 마무리됩니다. 이 상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준 모든 심사위원과 기여자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이 상은 매년 수여되므로 내년에 뵙겠습니다!
21.감염병 세계적 유행— 2008
맷 리콕's Pandemic은 시장에 출시된 최초의 협동 게임은 아니었지만, 다른 모든 협동 게임을 비교하는 기준이 되었습니다. 플레이어는 전 세계에 퍼진 네 가지 질병의 치료법을 찾기 위해 협력합니다. 모든 사람은 고유한 능력과 역할을 가지고 있으며, 힘을 합치면 다른 느낌이 듭니다. 질병은 점진적으로 그리고 갑자기 퍼지며, 플레이어는 과거 발병에 대한 지식을 사용하여 질병을 억제하거나, 연구 시설을 설립하거나, 정보를 공유하여 치료법을 만들지 여부에 관계없이 질병이 가장 필요한 곳을 추측할 수 있습니다. Pandemic 시스템은 여러 스핀오프 타이틀에 도입되었으며, 다른 수많은 디자이너에게도 영감을 주었습니다.
22.7대 불가사의— 2010
앙투안 바우자's 7 Wonders 는 문명 게임에 대한 또 다른 해석으로, 각 플레이어는 건설할 수 있는 경이로움의 청사진과 Age 1 카드 한 장으로 시작합니다. 각 턴마다 모든 사람이 동시에 카드를 선택하고 나머지는 이웃에게 건넨 다음, 카드를 플레이하거나 돈을 위해 버립니다. 카드는 7가지 유형으로 제공되며, 3개의 시대를 거치면서 다소 추상적으로 인프라를 개발하고, 이웃과 싸우고, 과거의 발견을 바탕으로 건설하고, 경이로움을 건설합니다. 선택한 각 카드는 상대방에게 기회를 제공하며, 7 Wonders 는 1시간도 채 걸리지 않고 최대 7명의 플레이어가 플레이할 수 있어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며 상을 휩쓸었습니다.
23.부르고뉴의 성들— 2011
수년간 디자이너슈테판 펠트와 동의어였다알레아1999년에 출시된 독일 전략 게임 브랜드라. 그의 7개 alea 타이틀 중 가장 인기 있는 것은 The Castles of Burgundy 로, 플레이어는 한 번에 한 타일씩 공국을 건설합니다. 플레이어는 각 턴마다 주사위 두 개를 굴린 다음, 이를 사용하여 타일을 보유물로 드래프트하고 보드에 놓고 상품을 전달합니다. 이 디자인은 "포인트 샐러드" 게임의 이상적인 예이며, 각 작은 액션에서 최대한 많은 것을 얻어 보드의 영역을 채우고, 상품을 획득하고, 코인을 얻고, 보너스 액션을 취하고, 전략에 맞는 보너스 건물을 차지할 수 있습니다. The Castles of Burgundy는 현재 게임 산업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포인트 샐러드" 장르를 대중화했습니다.
24.테라 미스티카— 2012
Terra Mystica는 전투나 사상자 없이도 갈등이 많고 상호 작용이 많은 게임을 할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이 행운 없는 디자인의 각 플레이어는옌스 드로게뮐러그리고헬게 오스터타그14개 파벌 중 하나를 선택하며, 각각 고유한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각각 7가지 유형의 풍경 중 하나를 집으로 부릅니다. 6라운드 동안 일꾼, 돈, 사제를 사용하여 주거지, 사원, 무역소, 거점을 건설하지만, 홈 터프에만 건설할 수 있으며, 이를 위해서는 상대방이 원할 수 있는 토지를 테라포밍해야 합니다. 두 게임 시리즈를 생성하는 것 외에도,가이아 프로젝트그리고혁신의 시대테라 미스티카는 경쟁 보드게이머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게임이며 세련된 디자인의 고전입니다.
25.콘코디아— 2013
맥 게르트' 콘코르디아는 아주 적은 것으로 많은 것을 해냅니다. 로마 제국 전역에 무역로를 건설한다는 장기적 목표를 가지고, 로마에 있는 두 개의 피규어와 일곱 장의 액션 카드로 시작합니다. 턴마다 카드를 플레이하여 동전을 벌고, 이동하고, 생산 시설을 짓고, 자원을 생산, 구매 및 거래하고, 다른 플레이어의 액션을 복사하고, 새로운 카드를 구매하거나, 보드에 더 많은 피규어를 배치하면서 모든 카드를 되돌립니다. 이 카드 시스템은 각 카드가 고유한 방식으로 점수를 매기는 로마 신에 해당하기 때문에 수행할 수 있는 액션과 게임이 끝날 때 점수를 매기는 방법을 정의합니다. 콘코르디아 의 간단하지만 매력적인 디자인은 복잡한 플레이에 복잡한 규칙이 필요하지 않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에 헌액된 25명의 최종 5명을 발표하게 되어 기쁩니다. BGG 명예의 전당에 대한 배경 정보, 어떤 게임이 적격한지, 어떤 게임이 선정되었는지에 대한 이유, 연대순으로 나열된 처음 5명의 헌액자는 다음을 참조하세요.이 소개 게시물. 6~10번째 입회자를 볼 수 있습니다.여기, #11-15여기그리고 #16-20여기.
이것으로 BoardGameGeek 명예의 전당에 이름을 올린 최초 25명의 명단이 마무리됩니다. 이 상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준 모든 심사위원과 기여자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이 상은 매년 수여되므로 내년에 뵙겠습니다!
•••
21.감염병 세계적 유행— 2008
맷 리콕's Pandemic은 시장에 출시된 최초의 협동 게임은 아니었지만, 다른 모든 협동 게임을 비교하는 기준이 되었습니다. 플레이어는 전 세계에 퍼진 네 가지 질병의 치료법을 찾기 위해 협력합니다. 모든 사람은 고유한 능력과 역할을 가지고 있으며, 힘을 합치면 다른 느낌이 듭니다. 질병은 점진적으로 그리고 갑자기 퍼지며, 플레이어는 과거 발병에 대한 지식을 사용하여 질병을 억제하거나, 연구 시설을 설립하거나, 정보를 공유하여 치료법을 만들지 여부에 관계없이 질병이 가장 필요한 곳을 추측할 수 있습니다. Pandemic 시스템은 여러 스핀오프 타이틀에 도입되었으며, 다른 수많은 디자이너에게도 영감을 주었습니다.
22.7대 불가사의— 2010
앙투안 바우자's 7 Wonders 는 문명 게임에 대한 또 다른 해석으로, 각 플레이어는 건설할 수 있는 경이로움의 청사진과 Age 1 카드 한 장으로 시작합니다. 각 턴마다 모든 사람이 동시에 카드를 선택하고 나머지는 이웃에게 건넨 다음, 카드를 플레이하거나 돈을 위해 버립니다. 카드는 7가지 유형으로 제공되며, 3개의 시대를 거치면서 다소 추상적으로 인프라를 개발하고, 이웃과 싸우고, 과거의 발견을 바탕으로 건설하고, 경이로움을 건설합니다. 선택한 각 카드는 상대방에게 기회를 제공하며, 7 Wonders 는 1시간도 채 걸리지 않고 최대 7명의 플레이어가 플레이할 수 있어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며 상을 휩쓸었습니다.
23.부르고뉴의 성들— 2011
수년간 디자이너슈테판 펠트와 동의어였다알레아1999년에 출시된 독일 전략 게임 브랜드라. 그의 7개 alea 타이틀 중 가장 인기 있는 것은 The Castles of Burgundy 로, 플레이어는 한 번에 한 타일씩 공국을 건설합니다. 플레이어는 각 턴마다 주사위 두 개를 굴린 다음, 이를 사용하여 타일을 보유물로 드래프트하고 보드에 놓고 상품을 전달합니다. 이 디자인은 "포인트 샐러드" 게임의 이상적인 예이며, 각 작은 액션에서 최대한 많은 것을 얻어 보드의 영역을 채우고, 상품을 획득하고, 코인을 얻고, 보너스 액션을 취하고, 전략에 맞는 보너스 건물을 차지할 수 있습니다. The Castles of Burgundy는 현재 게임 산업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포인트 샐러드" 장르를 대중화했습니다.
24.테라 미스티카— 2012
Terra Mystica는 전투나 사상자 없이도 갈등이 많고 상호 작용이 많은 게임을 할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이 행운 없는 디자인의 각 플레이어는옌스 드로게뮐러그리고헬게 오스터타그14개 파벌 중 하나를 선택하며, 각각 고유한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각각 7가지 유형의 풍경 중 하나를 집으로 부릅니다. 6라운드 동안 일꾼, 돈, 사제를 사용하여 주거지, 사원, 무역소, 거점을 건설하지만, 홈 터프에만 건설할 수 있으며, 이를 위해서는 상대방이 원할 수 있는 토지를 테라포밍해야 합니다. 두 게임 시리즈를 생성하는 것 외에도,가이아 프로젝트그리고혁신의 시대테라 미스티카는 경쟁 보드게이머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게임이며 세련된 디자인의 고전입니다.
25.콘코디아— 2013
맥 게르트' 콘코르디아는 아주 적은 것으로 많은 것을 해냅니다. 로마 제국 전역에 무역로를 건설한다는 장기적 목표를 가지고, 로마에 있는 두 개의 피규어와 일곱 장의 액션 카드로 시작합니다. 턴마다 카드를 플레이하여 동전을 벌고, 이동하고, 생산 시설을 짓고, 자원을 생산, 구매 및 거래하고, 다른 플레이어의 액션을 복사하고, 새로운 카드를 구매하거나, 보드에 더 많은 피규어를 배치하면서 모든 카드를 되돌립니다. 이 카드 시스템은 각 카드가 고유한 방식으로 점수를 매기는 로마 신에 해당하기 때문에 수행할 수 있는 액션과 게임이 끝날 때 점수를 매기는 방법을 정의합니다. 콘코르디아 의 간단하지만 매력적인 디자인은 복잡한 플레이에 복잡한 규칙이 필요하지 않다는 것을 보여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