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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GG] 보드게임긱 뉴스 9.11- 13

보드 게임: Sail or Die
다음은 BGG의 SPIEL Essen 24 Preview 에서 새롭게 추가되었거나 이전에 여기에서 다루지 않은 작은 게임의 샘플입니다 . • 이 터무니없는 표지는 가능한 한 크게 표시되어야 한다고 생각했으므로 Loosey Goosey Games 의 Andreas Preiss 가 만든 Sail or Die

에 대한 개요로 이 게시물을 시작하겠습니다 . 이 2-5인용 카드 게임을 플레이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인용하다:
Sail or Die는 15점과 몇 장의 카드를 제공합니다. 포인트는 유지하고 카드는 버려야 합니다.

라운드를 시작하려면 첫 번째 플레이어가 테이블 중앙에 아무 카드나 놓습니다. 이후의 각 플레이어는 다음을 할 수 있습니다.

— 이전 플레이어만큼 많은 카드를 플레이하지만 테이블에 뒤집혀 있지 않은 색상으로 합니다.
— 중앙에 포인트 토큰을 놓은 다음, 이미 있는 색상으로 이전 플레이어만큼 많은 카드를 플레이합니다.
— 중앙에 포인트 토큰을 놓고 플레이한 모든 카드를 지운 다음, 이전 플레이어보다 정확히 한 장 더 많은 카드를 아무 색상으로나 플레이합니다.
— 중앙에서 토큰을 회수한 다음 패스하고 플레이가 재설정될 때까지 기다립니다.

한 플레이어만 패스하지 않은 경우, 게임에서 중앙에 있는 모든 플레이된 카드와 포인트 토큰을 제거하여 재설정한 다음, 이 플레이어가 시작 플레이어 마커를 가져온 다음 아무 색상이나 한 장의 카드를 플레이합니다.

플레이어의 손에 카드가 없는 경우, 시작 플레이어 마커 오른쪽에 있는 플레이어가 턴을 마치면 라운드가 끝납니다. 손에 남은 카드 한 장당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포인트 토큰 하나를 제거합니다.

3라운드가 끝나면 가장 많은 포인트를 가진 플레이어가 승리합니다. 동점일 경우, 마지막 라운드가 끝날 때 손에 가장 적은 카드를 가진 동점 플레이어가 승리합니다.
보드 게임: 세븐 메리 몬스터
• Seven Merry Monsters 는 Martin Schlegel 과 10 Traders 가 만든 3~6인용 카드 게임으로 , 트릭 테이커 범주에 속하며, 테이크하는 횟수만큼 회피해야 합니다. 지금 당장은 간략하게 설명하겠습니다.
인용하다:
Seven Merry Monsters 에서 트릭에서는 카드의 숫자 값만이 중요하며, 트릭에서 이긴 카드는 디스플레이에 추가됩니다.하지만 결국에는 카드의 색상만이 중요합니다.

트릭에서 가장 높은 카드를 낸 플레이어가 해당 카드를 이기고 디스플레이에 놓습니다.하지만 두 번째 플레이어가 트릭에서 같은 가장 높은 카드를 낸 경우, 누가 이길지 즉시 결정합니다.아직 카드를 내지 않은 플레이어는 이제 자신의 손에서 카드를 한 장 디스플레이에 놓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에 디스플레이에 있는 카드에 대해 점수를 얻습니다.가능한 한 많은 다른 몬스터를 모으는 것이 좋지만, 같은 유형(색상)은 가능한 한 적게 모으는 것이 좋습니다.
보드 게임: 샤리디스
• Charidice는 NSV 모델에 완벽하게 맞는 Jürgen Adams 의 2~4인용 주사위 게임입니다 . 최소한 설명에 따르면 그렇습니다.
인용하다:
점수를 따고, 점수를 줍니다: 둘 다 Charidice 에서 성공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

차례가 되면 주사위 여섯 개를 최대 세 번까지 굴립니다. 각 주사위에는 여섯 가지 색상의 1~6 숫자가 있으며, 굴리는 것을 멈춘 후에는 한 가지 색상의 주사위를 모두 획득하거나(해당 색상의 주사위가 네 개 이상 있는 경우) 각 색상의 주사위를 하나씩 획득합니다. 보너스 점수를 획득하려면 특정 조합(예: 첫 번째 경우 4~6개 숫자의 스트레이트 또는 두 번째 경우 4~6개)을 얻습니다.

보드 게임: 샤리디스

당신이 득점하지 못한 것은 왼쪽에 있는 플레이어가 득점하고, 5와 6은 그들에게 두 배로 득점합니다. 게임 중 한 번, 오른쪽 이웃이 세 번째 굴리기 전에 그들에게 "가장 큰 선물"을 요청할 수 있으며, 그들이 그 턴에 당신에게 준 것은 무엇이든 두 배로 득점합니다.

가장 많은 점수를 준 사람은 게임이 끝날 때 20점을 받고, 60점 이상을 준 경우 보너스는 30점으로 올라갑니다. 네, 자선 기부에 대한 보상을 받을 수 있지만, 주는 것이 받는 것보다 더 낫습니까?
• 독일 출판사 HABA는 신인 디자이너 Lukas Bleuel 의 새로운 게임 시리즈를 출시했습니다 . 첫 출시작은 Point of View: Lost Places 로 , SPIEL Essen 24에서 영어와 독일어로 판매될 예정이며, Point of View: Spooky Festival은 2024년 말까지 이어질 예정입니다.

보드 게임: 시점: 잃어버린 장소

Point of View 의 나열된 플레이어 수는 2-8명이지만, 설명에 따르면 Dominique Bodin 의 Witness 와 마찬가지로 최소 4명의 플레이어가 이상적일 것으로 보입니다 .
인용하다:
Point of View: Lost Places는 3D 스타일로 숨겨진 물체가 있는 장면을 보여주는 4개의 큰 접이식 지도를 특징으로 합니다. 하지만 각 지도는 다른 관점에서 이 장면을 보여주고, 각 플레이어(또는 플레이어 쌍)는 한 번에 하나의 지도만 봅니다. 결과적으로 아무도 장면에 무엇이 있는지 완전히 알 수 없으므로 정보를 모아야 하며, 이는 소통이 중요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보드 게임: 시점: 스푸키 페스티벌

이 게임에는 다양한 과제로 도전하는 4x40 퍼즐 카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당신이 보지 못하는 것을 어떻게 봅니까? 퍼즐을 풀기 위해서는 당신이 보는 것과 보지 못하는 것에 대해 서로 집중적으로 이야기해야 합니다. 4개의 챕터에 걸쳐 흥미진진한 모험에 푹 빠지고 새로운 도전에 거듭거듭 직면하게 됩니다. 팀워크 외에도 추상적 사고와 똑똑한 조합이 필요하며, 각 챕터를 완전히 해결하는 데 약 2시간이 걸립니다.
HABA는 게임 중에 자동 판독기를 원하는 경우를 위해 앱을 출시할 계획이며, 게임 중에는 아무런 자료도 파괴되지 않으므로 게임을 마치면 다른 사람에게 게임을 넘길 수 있고... 아니면 몇 달 동안 기다려 세부 정보를 잊은 다음 다른 방향에서 다시 플레이할 수도 있다고 설명합니다.



보드 게임: 용의 계단
제가 가장 좋아하는 출판사 중 하나는 Clemens Gerhards 입니다 . 그들은 시중의 다른 모든 것과 차별화되는 아름다운 나무 게임을 만듭니다.

이 출판사는 2024년에 3개의 신작을 출시할 예정이며, 가장 눈길을 끄는 타이틀부터 살펴보겠습니다. Drachentreppe는 6세 이상의 3~6명의 플레이어가 계단 아래로 상대방을 밀어내는 것을 좋아하는 Werner Hodel 의 게임입니다 .
인용하다:
Drachentreppe 에서는 마술사를 용 계단 위로 데려오거나 용의 알을 모아야 합니다.물론 둘 다 해야죠!

각 플레이어는 계단 아래에 있는 세 명의 마술사로 시작합니다.턴마다 옮기고 싶은 마술사를 선택한 다음 주사위를 굴립니다.-

1, 2, 3이 나오면 그 마술사를 그만큼 위로 옮긴 다음 다시 굴리거나 턴을 끝냅니다.-
위쪽 화살표를 굴리면 그 마술사를 누구의 마술사이든 상관없이 바로 다음 높은 마술사와 같은 단계로 옮깁니다.-
용을 굴리면 용을 당신의 단계에 놓은 다음 공급품에서 용 알을 가져옵니다.-
아래쪽 화살표를 굴리면 그 마술사의 단계에 용 알을 놓아 떨어지지 않게 할 수 있습니다.그렇지 않으면 마술사는 다른 마술사 중 한 명이 잡아서 포수 위의 단계에 착지할 때까지 떨어집니다.가장 낮은 마술사가 떨어지면 시작 단계로 떨어집니다.

언제든지 이동할 때마다 다른 마술사와 달리 마술사를 계단 바깥쪽에 배치합니다.그리고 세 명의 마술사가 같은 계단에 있을 때마다 계단 기둥에 가장 가까운 마술사가 시작 계단으로 떨어집니다.

위로 이동하여 계단에 드래곤 알을 전달하거나 하나와 같은 계단에 착지할 때마다 드래곤 알을 수집합니다.드래곤으로 이동하거나 드래곤을 전달하는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맨 위 계단에 도달하려면 드래곤 알을 공급처로 반환해야 합니다.플레이어가 세 명의 마술사를 모두 맨 위 계단에 배치하면 모든 사람이 같은 수의 턴을 마친 후 게임이 끝납니다.플레이어는 1-2-3명의 마술사를 맨 위 계단으로 이동시키면 1-3-6점을 얻고 보유한 알 하나당 1점을 얻습니다.가장 많은 점수를 얻은 사람이 승리합니다.
이 게임에는 낙하구가 없습니다. 떨어질 때는 세게 떨어집니다.

• Giansimone Migoni 의 Blütentanz 는 전통적인 2인용 추상 전략 게임으로, Clemens Gerhards의 핵심 영역에 속합니다. 플레이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인용하다:
Blütentanz 에서는 상대방 필드 쪽에 도달하기 위해 꽃 위로 인형을 춤추게 합니다.

게임을 설정하려면 게임 보드에 16개의 디스크를 무작위로 놓습니다. 각 디스크에는 플레이어 색상인 주황색과 파란색의 꽃과 중립적인 회색 꽃이 있습니다.

보드 게임: 꽃의 춤

턴이 되면 행이나 열에 있는 모든 타일을 90º 회전시키고, 그 타일에 있는 플레이어 피규어도 회전시킵니다. 다음으로, 1~3개의 피규어에 사용할 수 있는 최대 3개의 이동 포인트가 있습니다. 5개의 피규어는 게임 보드의 가장자리에서 시작하며, 이동 포인트를 사용하면 보드 가장자리에 있는 회색 꽃이나 자신의 색깔의 꽃에 피규어를 놓을 수 있습니다. 포인트를 사용하여 회색 꽃이나 자신의 색깔의 꽃과 직교하여 피규어를 계속 이동할 수 있습니다.

목표는 5개의 피규어 중 4개를 상대방 근처의 게임 보드 가장자리에서 옮기는 것입니다. 이를 먼저 하는 사람이 승리합니다.
• Martin Schlegel 이 디자인 한 Wippe-lig! 는 6세 이상 플레이어를 대상으로 하는 또 다른 출시작이지만, 이 3~5인용 디자인이 어린이용 게임이라는 이유보다는 규칙이 매우 간단하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인용하다:
디스크를 줄 세우기 위해 Wippe-lig! 에서 게임 보드를 흔들 수 있나요 ?

설치하려면 나무 널판 게임 보드를 테이블에 놓은 다음, 네 개의 홈에 각각 흰색 디스크를 하나씩 놓습니다. 각 플레이어는 선택한 색상의 디스크 5개를 가져갑니다. 턴이 되면 다음 중 하나를 수행합니다.

— 공급품에 있는 디스크 중 하나를 게임 보드의 높은 쪽에 있는 홈에 놓거나
— 이미 홈에 있는 디스크를 제거한 다음 게임 보드의 높은 쪽에 있는 홈에 놓습니다.

보드 게임: 위페리그!

턴을 끝내려면 게임 보드를 기울입니다. 플레이어의 디스크 3~4개가 한 줄로 정렬되어 있는 경우, 같은 홈에 있든 다른 디스크가 없는 여러 홈에 있든, 그 플레이어가 승리합니다. 누구의 차례인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게임 보드를 기울인 후 3~4개의 흰색 디스크가 한 줄로 정렬되어 있는 경우, 게임이 끝날 때까지 이 디스크를 게임에서 제거합니다. 이 디스크를 제거하면 다른 디스크가 굴러서 승리 라인이 설정될 수 있습니다.
• 마지막으로, 클레멘스 게르하르트는 안드레아스 쿠네카트 의 2018년 게임 Rukuni 의 여행판을 Rukuni to Go라는 이름으로 출시했습니다 . 이 멋진 2인용 게임에 익숙하지 않은 분들을 위해 플레이 방법을 소개합니다.
인용하다:
루쿠니는 육각형 격자에서 플레이되며, 여섯 모서리에 각각 빨간색 탑이 있습니다. 턴마다 플레이어는 탑 중 하나를 직선으로 원하는 만큼 이동한 다음(길을 가로막는 다른 것은 점프하지 않음) 이 탑에 인접한 빈 공간에 자신의 색깔의 탑을 놓습니다. 플레이어는 어느 탑도 움직일 수 없을 때까지 번갈아가며 턴을 진행하며, 이때 게임이 끝납니다.

보드 게임: 그룹

그런 다음 플레이어는 연결된 타워의 각 그룹에 점수를 매깁니다. 이를 위해 플레이어 그룹의 타워 수를 세고, 이 그룹이 터치한 빨간 타워 수에 곱합니다. 이 모든 개별 그룹의 점수를 더한 다음, 어느 플레이어가 더 높은 점수를 받았는지 확인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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