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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IEL Essen 24 Preview 의 타이틀 수는 Gen Con 2024 Preview 의 타이틀 수를 거의 넘어섰으며 , 이는 부분적으로 다음과 같은 새롭게 발표된 타이틀 덕분입니다.
• 독일 출판사 dlp games는 2024년 후반에 출시할 대작 Atlantis Exodus를 공개했습니다. 디자이너 George Halkias 와 Konstantinos Karagiannis 가 만든 1~4인용 게임 입니다. 요약은 다음과 같습니다.
인용하다:전설적인 아틀란티스는 수많은 이야기와 신화에 가려져 있으며, 단 하룻밤 사이에 완전히 가라앉았다는 소문이 돌았던 섬나라입니다.• 이 타이틀과 이전에 발표된 Orléans Jubiläumsbox 외에도 dlp games는 Nanox Games 와 공동 출판한 Stefano Di Silvio 의 Evenfall 확장팩 인 Evenfall: The Crystal Path 와 Ralph Bienert , Ryan Hendrickson , Alexander Pfister , 공동 출판사 Game's Up 의 Pirates of Maracaibo 확장팩 인 Pirates of Maracaibo: Commanders를 출시할 예정입니다 . 마지막으로 dlp games와 Game's Up은 Pierpaolo Paoletti 와 Cranio Creations 의 Bower 독일어판인 Balz 도 공동 출판할 예정입니다 .
아틀란티스 엑소더스는 플레이어 킹에게 임박한 몰락 전에 가능한 한 많은 시민을 구출하고, 그렇게 함으로써 다른 세계와 시간을 위해 습득한 지식을 저장하는 과제를 제시합니다.
혁신적인 회전 메커니즘 덕분에 1~4명의 킹은 끊임없이 변화하는 상황에 직면하고 다양한 행동 가능성에 맞게 자신의 전략을 계속 조정하여 궁극적으로 시대의 업적을 구하는 사람이 되어야 합니다.
• Messe Essen의 홀을 장식할 또 다른 1-4인용 게임은 Stephens 로, Costa , Rôla , Pile Up Games 의 디자인 이며 Capstone Games가 북미에서 이 타이틀을 출시합니다. 다음은 게임 개요입니다.
인용하다:1755년 리스본과 포르투갈 남부 해안 대부분을 파괴한 대지진 이후, 국가 전체를 재건해야 했습니다. 창문 유리에 대한 수요가 너무 커져서 영국 사업가인 윌리엄 스티븐스는 유리 산업에 투자하여 포르투갈에서 사업을 확장할 기회를 보았습니다.• SPIEL Essen 24에서 훨씬 작은 게임이 기다리고 있는데 , 싱가포르 출판사 Good Spirit Games 의 창립자인 디자이너 Geoffrey Chia 의 Kabuki Tricks 입니다 . 이 2~5인용 게임을 플레이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Stephens 에서 플레이어는 유명한 "Stephens" 공장에서 일하는 유리 장인의 역할에서 서로 경쟁하여 마을에서 가장 명예로운 인물이 됩니다... 물론 Stephens 다음으로요. 모든 플레이어는 영리하고 교묘한 계획을 통해 자신의 작품을 개발하고, 새로운 사업에 투자하고, 일자리 창출을 촉진합니다. 고유한 행동 선택 메커니즘을 통해 플레이어는 자신의 차례에 Stephens 공장을 활성화하거나 개인 투자 중 하나를 활성화하여 다양한 옵션 중에서 선택합니다.
게임은 나폴레옹 군대가 마을에 도착하면 끝나며, 이때 가장 명예로운 플레이어가 승리합니다.
인용하다:Kabuki Tricks 에서 쇼타임이 시작되었습니다 . 플레이어는 Kabuki 공연의 프로듀서가 되며, 쇼맨십의 질은 이길 트릭의 수에 따라 달라집니다. 게임은 여러 라운드에 걸쳐 진행되며, 각 플레이어는 딜러로 플레이할 기회를 갖습니다. 각 라운드는 다음과 같이 진행됩니다.
회사 마스코트가 있는 상자
— 각 플레이어는 조커와 4개의 액터 슈트로 제공되는 7장의 무작위 카드를 한 장씩 받습니다. 그런 다음 딜러는 슈트의 순위를 결정하기 위해 별도의 액터 카드를 배열하고 낮은 카드나 높은 카드가 가장 좋은지 결정합니다.
— 딜러는 첫 번째 트릭으로 이끌고, 가능하다면 모든 플레이어가 슈트를 따라야 합니다. 단, 리드가 아닌 한 명의 플레이어는 슈트 대신 조커를 둘 수 있습니다. 누군가가 조커를 낼 때, 플레이어 카드 중 하나를 액터 카드 중 하나 위에 뒤집어 놓습니다. 플레이어 카드는 1, 2 또는 3트릭을 이길 것이라는 베팅이고, 위에 놓은 액터는 마지막 카드가 그 색상이 될 것이라는 베팅입니다. 또한, 높은/낮은 카드를 뒤집어 어떤 숫자가 가장 좋은지에 영향을 미치거나 두 개의 인접한 액터 카드를 바꿔 슈트의 순위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 가장 높은 순위에서 가장 높거나 가장 낮은 카드를 낸 사람이 트릭에서 이기고 다음 트릭으로 이깁니다.
— 7트릭 이후, 플레이어는 베팅과 점수를 공개합니다: 획득한 트릭당 1점, 이긴 트릭 수를 올바르게 입찰하면 1점 또는 2점, 마지막 카드가 선택한 액터 카드와 일치하면 1점. 또는 플레이어의 마지막 카드가 조커이고 트릭을 하나도 이기지 못하면 5점을 얻습니다.
각 라운드의 점수를 더한 후 가장 높은 점수를 얻은 플레이어가 승리합니다.- 2010년대 내내 저는 매년 NY Toy Fair를 방문하여 Jacob Javits Convention Center에서 선보이는 새로운 게임을 확인했습니다. 10년 동안 천천히 부풀어 오른 작은 취미용 게임의 존재감을 보는 것 외에도, 저는 주류 시장에 출시되는 게임을 샘플로 볼 수 있었는데, 그 지역의 단골 중 하나는 Blue Orange Games 였습니다. 2018년에 제가 썼 듯이:
인용하다:Blue Orange Games 의 타이틀에 익숙하다면 일반적으로 무엇을 기대해야 할지 알 것입니다. 가족 게임 라인을 구성하는 몇 가지 이상치( Photosynthesis , New York 1901 , Vikings on Board )를 제외하면, 그들의 게임은 다채롭고 빠르게 플레이할 수 있으며, 배우는 데 1~2분 밖에 걸리지 않는 지침과 어린 플레이어에게 적합한 게임 플레이를 제공할 것입니다.가족 게임 계열의 타이틀도 그 설명과 일치합니다.2016년의 Kingdomino , Blue Lagoon ( 2018년에도 다뤘음 ), 그리고 이 글의 초점인 디자이너 Émilien Alquier 의 Link City가 그렇습니다 .Link City는 산업을 자연에서 떼어내고, 상점 근처에 주거지를 두어야 한다는 그 장르의 상투적인 표현을 극복한 도시 건설 게임으로, 건물 요건을 전적으로 플레이어의 손에 맡깁니다.플레이어는 자신의 변덕에 따라 도시를 함께 건설합니다. 설치하려면 테이블에 시청을 놓은 다음 각 모서리를 따라 무작위 건물을 놓습니다.57개의 건물 타일은 모두 양면이므로 어느 면을 위로 향하게 할지 선택할 수 있지만, 저는 무작위로 나오는 것을 선호합니다.일부는 그 무작위성을 수용하기 위해서지만 대부분은 일이 계속 진행되도록 하기 위해서입니다.6 라운드 각각에서 부시장은 시장 왼쪽에 앉아 도시 레이아웃에 원뿔을 놓아 새 건물이 승인된 곳을 보여줍니다.
그런 다음 시장은 무작위로 건물을 그려 스크린 뒤에 놓고 비밀리에 각 건물에 원뿔 색상을 지정합니다. 그런 다음 시장은 건물을 공개하고 다른 모든 사람은 어느 건물을 어디에 배치해야 할지 토론합니다. 예를 들어, 이 설정에서 네 개의 건물을 어디에 배치할까요?
이것이 게임의 핵심이며, 어떤 건물을 어디에 지을지에 대해 논쟁하는 것은 코드네임 수준의 재미입니다. 일부 선택은 뻔합니다. 경영대학원은 대학과 인쇄소 옆에 꼭 있어야 하지 않나요? 하지만 모든 선택이 명확한 것은 아닙니다. 카지노와 5성급 호텔에 가장 적합한 이웃은 어디일까요? 베가스 분위기를 위한 권투 경기장? 관광 지구를 만들기 위한 지하 묘지? 이 지역의 이 지역은 신흥 부자들을 위한 곳이기 때문에 문이 있는 커뮤니티?
비시장이 선택한 것을 확정하면 시장이 자신의 선택을 공개합니다. 모든 사람이 건물의 위치에 동의하면 그 자리에 배치합니다. 동의하지 않으면 시장은 여전히 건물을 도시에 추가하지만 다른 타일을 대각선으로 터치합니다. 즉, 인접한 타일을 통해 완성한 나무의 수에 따라 게임에서 점수가 결정되므로 해당 타일에 대해서는 점수를 얻지 못합니다.
여기서는 너무나 많은 실패가 드러났습니다...
물론, 이후 라운드에서 빈 공간을 채우려고 할 수는 있지만, 공간 주변에 건물이 더 많다고 해서 그 틈에 무엇을 넣어야 할지 결정하기가 항상 쉬운 것은 아닙니다.
라운드에서 모든 선택 사항이 일치하면 나머지 게임 동안 네 번째 원뿔을 추가하여 4개의 구획에 4개의 건물을 배치할 수 있습니다. 즉, 잠재적인 점수는 늘어나지만 어디에 무엇을 놓을지 결정하는 데 더 많은 혼란이 생길 수 있습니다.
또한 모든 선택 사항이 일치하면 마을에 보너스 타일을 추가하여 더 많은 나무를 완성할 수 있지만, 보너스 타일의 색칠된 모서리는 해당 모서리에서 돌출된 전체 행에 출입 금지 구역을 만듭니다. 따라서 좋은 것에는 단점이 따릅니다. 인생이란 그런 것입니다.
마을의 남서쪽은 이제 핵추진 소 발사기 덕분에 죽음의 구역이 되었습니다.
6라운드가 끝나면 나무가 몇 그루 있는지 세어보고, 그 숫자를 룰북 뒷면의 차트와 비교한 다음, 중요하지 않기 때문에 결과를 바로 잊어버립니다.
많은 게임에서 그렇듯이, Link City 의 즐거움은 최종 결과가 아니라 다른 사람과의 게임 플레이와 상호 작용에 있습니다. 이 게임은 주변 세계와 세상이 어떻게 배열되어야 한다고 생각하는지에 대해 이야기하도록 강요하는데, 이는 실제로 사람들과 그들의 삶, 그리고 그들의 삶에 대한 당신의 생각에 대해 이야기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 Bruno Faidutti가 아래 비디오에 댓글을 달았듯이 , " 저는 보통 플레이어 간에 정치적 토론을 만들려는 게임에 매우 조심하지만, 이 게임은 놀라울 정도로 잘 작동하고 엄청나게 재미있습니다."
Blue Orange Games에서 리뷰 사본을 보내줄 때까지 이 게임이 존재한다는 사실조차 몰랐습니다. 저는 지금까지 4번 플레이했는데, 각각 2명과 4명이서 2번씩 했습니다. 이 게임이 제공한 경험에 기쁩니다... 하지만 네덜란드 도시 계획자들이 이 성장의 혼란스러운 본질 때문에 뇌졸중을 겪었을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Link City는 NIMBYism에 대한 해독제입니다. 모든 사람이 뒷마당에 무언가를 가지고 있고, 무엇이 어디로 가는지에 대해 항상 의견을 말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당신은 거대한 연결된 세계에 살고 있으며, 다른 사람들과 타협해야 합니다. 왜냐하면 사람들은 자신의 삶을 살 것이고 당신의 필요가 그들의 삶을 대체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게임 플레이의 더 많은 예를 보려면 이 비디오 개요를 시청하세요.
- 2010년대 내내 저는 매년 NY Toy Fair를 방문하여 Jacob Javits Convention Center에서 선보이는 새로운 게임을 확인했습니다. 10년 동안 천천히 부풀어 오른 작은 취미용 게임의 존재감을 보는 것 외에도, 저는 주류 시장에 출시되는 게임을 샘플로 볼 수 있었는데, 그 지역의 단골 중 하나는 Blue Orange Games 였습니다. 2018년에 제가 썼 듯이:
보드게임 | 구독자 121명 | ㅋㄴㅋ
[BGG] 보드게임긱 뉴스 7.17-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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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7.20 (05:26: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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