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지 전쟁: 카드 게임 리뷰
모두를 지배할 4개의 덱
공개: Meeple Mountain은 정직하고 편견 없는 리뷰를 대가로 이 제품의 무료 사본을 받았습니다. 이 리뷰는 보증하려는 의도가 없습니다.
나는 반지 전쟁을 좋아 하지만, 그것을 플레이할 공간은커녕 시간도 찾을 수 없습니다. 현대 보드 게임의 최고의 업적 중 하나로 당연히 여겨지는 War of the Ring은 The Hobby™에서 최고의 스토리텔링을 만들어내는 테마와 게임 플레이의 놀라운 조화입니다. 모든 사람이 3~4시간을 보낼 수 없고, 뛰어들 준비가 되어 있는 친구는커녕 Honda Fit 크기의 테이블도 없다는 것은 불행한 현실입니다.
퍼블리셔인 Ares Games가 동일한 주제를 다루는 2~4인용 카드 게임인 War of the Ring: The Card Game 을 출시한 것도 부분적으로 이를 염두에 두고 있습니다 . 불가능한 임무 개요가 있습니다. 미니어처가 가득한 거대한 사건을 간단한 카드 게임으로 바꾸는 것입니다.
기적 중의 기적, 반지전쟁: 카드게임이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재생/폐기
플레이어는 두 팀으로 나뉩니다. 두 플레이어는 중간계의 자유민족을 조종하고, 다른 플레이어는 그림자 군대의 군대를 지휘합니다. 각 플레이어의 덱은 반지의 제왕을 속성으로 정의하는 군대, 캐릭터, 아이템 및 이벤트의 조합을 나타내는 고유한 카드로 채워져 있습니다 .
대부분의 턴은 해당 카드를 사용하거나 배포하는 데 소비됩니다. War of the Ring: The Card Game에는 리소스가 전혀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카드 놀이는 간단합니다 . 추적할 통화도 없고, 마나 풀이나 그와 유사한 것도 없습니다. 대신, 모든 카드 플레이에는 상상할 수 있는 가장 간단한 절충안이 따릅니다. 즉, 카드를 플레이하려면 카드 한 장을 버려야 합니다.
아이디어가 너무 간단해서 이전에 해본 적이 있다고 확신하지만 본 적이 없습니다. 절대적인 광채입니다. 지금 내리는 결정에는 나중까지 다른 것을 미루는 것과 관련된 절충안이 있습니다. War of the Ring: The Card Game 은 덱이 끊임없이 순환하는 디자인이므로 카드를 다시 보게 될 것이 거의 확실하지만 꽤 오랫동안 보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여러 세션을 플레이하면서 게임의 모든 것을 배우면서 어떤 카드가 언제 더 유용할지 알게 되지만 확실하지는 않습니다. 한 게임에 적어도 서너 번은 이전 라운드에서 다른 선택을 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Orcmanity에 대항하는 카드 (후회하지 않습니다)
최대 9라운드에 걸쳐 두 군대는 두 전선에 걸쳐 전투를 벌였습니다. 모든 라운드에는 전장과 경로가 있으며, 각각은 대형 카드로 표시됩니다. 군사력은 전장, Helm's Deeps, Pelargirs, Edorasses(티히)로 보내집니다. 라운드가 끝날 때 가장 강한 쪽이 카드를 가져가며, 게임 종료 점수에 해당 포인트 값을 추가합니다.
경로는 주제가 좀 더 모호하며 반지의 부패한 힘을 나타내는 일종의 영적 줄다리기입니다. 자유민족이 부패보다 길에 더 많은 보호를 가지고 라운드를 마치면, 그들은 카드 점수를 얻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림자 군대는 초과 부패를 점수로 얻습니다.
종합해 보면, 전장과 길 카드는 원래 게임의 2층 갈등을 훌륭하게 재현합니다. 자유 민족은 악의 확산을 늦추기 위해 군대를 배치하는 것과 프로도와 샘을 더 가까이 이동시키는 데 자원을 투입하는 것 사이에 초점을 맞추는 것입니다. 운명의 산.
아, 고려해야 할 타이밍이 한 가지 더 있습니다. 이번 라운드에 사용하는 카드는 전장이나 경로에 배치할 수 없습니다. 당신은 미래를 위해 군대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다른 카드를 플레이하기 위해 카드를 버려야 하는 것과 선택에 따른 지연 사이에서 War of the Ring: The Card Game의 의사 결정은 때때로 괴로운 일입니다. 내 말은 엄격한 칭찬이라는 뜻이다. 반지 전쟁은 불가능한 결정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The Card Game도 마찬가지일 것입니다 .
줘 줘 더 줘 줘 줘
반지 전쟁: 카드 게임을 플레이한 경험은 필연적인 결론을 도출합니다: 반지 전쟁을 줄일 수는 없습니다 . 추악함은 그것을 지독하고 강박적인 경험으로 만드는 것입니다. 모든 미니, 거대한 보드, 수십 개의 복잡한 카드, 변덕스러운 주사위, 해당 주사위와 계획의 근본적인 비호환성, 이 모든 것이 전체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됩니다.
반지 전쟁: 카드 게임(War of the Ring: The Card Game)은 훌륭하게 제작되었습니다. 자체 디자인에 매우 성공했기 때문에 동일한 게임의 하위 버전처럼 느껴지지 않습니다. Ian Brody는 이 뛰어난 게임에 대해 전 세계의 모든 공로를 인정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카드를 플레이하기 위해 카드를 버리는 것의 훌륭함을 잊을 수 없습니다. 그 시스템으로 백만 개의 게임을 더 주세요. 주님은 내가 그 곡을 연주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계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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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지 전쟁: 카드 게임 세부 정보
- 디자이너: 이안 브로디
- 아티스트: Andrea Piparo , Antonio De Luca , Ben Wootten , Dmitry Prosvirnin , Fabio Maiorana , Francesco Mattioli , John Howe , Jon Hodgson , Kuo Yang , Matteo Macchi
- 출판사: Ares Games , Devir , GaGa Games , Galakta , Galápagos Jogos , Geekach Games , Gém Klub Kft. , 하비 재팬 , MTS 게임 , 견과류! 출판 , REXhry , Schwerkraft-Verlag
- 출시일: 2022
- 플레이어 수: 2 - 4
- 연령대 : 12세 이상
- 시간 범위 : 90 - 120분
- 메커니즘: 캠페인/배틀 카드 기반 , 카드 플레이 충돌 해결 , 핸드 관리 , 팀 기반 게임
- 반지 전쟁: 카드 게임 에 대한 추가 기사 .
https://www.meeplemountain.com/reviews/war-of-the-ring-the-card-ga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