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드게임 | 구독자 117명 | ㅋㄴㅋ

[폴리곤] 스타듀벨리 보드게임 리뷰

한국판 나오면 좋을텐데 가격을 보니 

안나오는 이유를 알거 같네요 ㅎㅎ;




시간이 있으면 스타듀밸리 보드게임도 아주 좋습니다

언젠가는 4명이서 완전하게 플레이하고 싶습니다... 

thumbor/LFrukOYnql17vtFGxR1cQUUy8rE=/0x0:2048x1536/1200x800/filters:focal(861x605:1187x931)/cdn.vox-cdn.com/uploads/chorus_image/image/73280045/sdvbg.0.jpg사진: ConcernedApe
Petrana Radulovic 은 애니메이션, 팬덤 문화, 테마파크, 디즈니, 청소년 판타지 프랜차이즈를 전문으로 하는 엔터테인먼트 기자입니다.

스타듀밸리 보드게임 이 발표되자마자 선주문했어요 . 내가 가장 좋아하는 보드 게임 형태의 비디오 게임 중 하나는 무엇입니까? 가입하세요.

그것이 마침내 도착했을 때 나는 완전히 재즈에 빠졌습니다. 나는 긴 설명서와 함께 제공되는 지나치게 복잡한 보드 게임을 좋아하므로 Stardew Valley 상자 의 무게가 유망했습니다. 나는 그것을 개봉하고, 인내심을 갖고 모든 조각을 펀칭하고, 카드 포장을 풀고, 만족스러운 새로운 보드 게임 냄새를 맡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다양한 덱(마을 주민용 덱 포함, 아름다운 초상화 포함), 판지 조각, 펠리칸 타운에 대한 지도를 표시하는 복잡하고 복잡한 보드 등 많은 것이 포함 되어 있습니다 . 나는 그것을 보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

그리고 그것은 게임 자체를 파헤치기 전이었습니다. 이는 기본적으로 Stardew Valley 의 압축 버전으로 , 결말이 유한하고 비디오 게임보다 구체적인 시간 제한이 더 많은 버전입니다. 게임에서 승리하려면 연말까지 할아버지의 목표(게임 시작 시 덱에서 선택한 목표) 4개와 커뮤니티 센터 번들(원래 게임과 같은 아이템 기부) 6개를 완료해야 합니다. 각 시즌의 이벤트는 4개의 시즌 카드를 뽑아 결정되지만, 한 달이 아닌 일주일 동안 지속됩니다. 라운드는 각 주와 연관되어 있으며, 플레이어로서 함께 협력하여 각 라운드에서 무엇을 할 것인지 알아냅니다.

내가 사랑하는 낚시를 포함하여 비디오 게임의 메커니즘 대부분은 어떤 방식으로든 존재하지만, 마을 사람들과 상호 작용할 수 있는 기회는 뽑는 카드에 따라 결정될 수 있기 때문에 결혼과 같은 상징적인 이정표를 한 번의 플레이로 달성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그래도 모든 것이 조금씩 있고, 나는 모든 메커니즘을 직접 시험해 보고 그것이 보드 게임 형태로 어떻게 작동하는지 보고 싶었습니다.

thumbor/JTp-iYPMPq_yYOLaGGfxjjZH_c0=/0x0:2048x1536/1200x0/filters:focal(0x0:2048x1536):no_upscale()/cdn.vox-cdn.com/uploads/chorus_asset/file/25384092/sdvbg2.jpg사진: ConcernedApe

그러나 한 가지 중요한 사실을 깨달았을 때 나의 행복감은 오래 가지 못했습니다. 내 지역 친구 중 누구도 보드 게임을 즐기는 사람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적어도 그들은 거대한 규칙서에 흥미를 갖고 몇 시간 동안 커피 테이블에 앉아 있는 유형은 아닙니다. 나에게도 그런 친구가 있다. 그들은 전 세계에 퍼져 있기 때문에 Zoom과 Discord를 통해 함께 D&D를 플레이하는 친구들이다. 그들과 함께 Stardew Valley를 플레이하고 싶다면 가상으로 세션을 마무리하려고 하기보다는 직접 플레이하고 싶을 것입니다.

내 파트너와 좋은 친구 중 한 명은 내가 이 일에 대해 얼마나 흥분하는지 알고 있었기 때문에 보드 게임이나 Stardew Valley 팬 이 아니었음에도 불구하고 둘 다 나를 위해 모였습니다 . 불행하게도 3시간쯤 되었을 때 내 파트너는 그만둬야 했습니다. 그 정도가 그가 가만히 앉아서 한 가지 일만 할 수 있는 한계였기 때문입니다. 내 친구는 좀 더 오래 버텼고 남편을 위해 함께 연주했지만 자정이 다가오고 있어서 그녀는 정말로 집에 가야 했습니다. 하지만 그래도 우리는 끝까지 버텼고 주변의 모든 사람들이 별로 동요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저는 여전히 환상적인 4시간을 보냈습니다. (고마워요, 여러분 <3)

전반적으로 내가 채굴한 것을 확인하기 위해 카드를 뽑고, 그 계절에 어떤 것이 사용 가능한지 확인하기 위해 생선 주머니를 섞고, 채집 가능한 타일을 보드의 지정된 공간에 배치하는 것은 매우 재미있었습니다. 또한 매 시즌마다 어떤 무작위 추첨 이벤트가 열리는지 보는 것도 좋아했습니다. 축제, 비, 농작물 업그레이드를 받을 수 있을까요? 그것은 비디오 게임보다 조금 더 무작위적이었지만 그것은 다른 도전을 제시했고, 나는 그것을 매우 열망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저는 별로 혼자서 하고 싶지 않았어요. Stardew Valley 보드 게임을 혼자 플레이 할 수도 있지만 , 보드 전체를 설정하고 혼자 혼자서 온갖 난잡한 일을 겪다 보니 대신 원본을 선택하고 싶었습니다. 이상적으로는 언젠가는 (1) 긴 보드 게임을 좋아하고, (2) Stardew Valley를 좋아하고 , (3) 즐거운 주말에 몇 시간의 여유가 있는 세 사람을 찾을 것입니다. 그런 다음 펠리칸 타운을 구하는 일에 착수하고, 자원 수집을 극대화하는 방법에 대해 협력하며, 스타듀 밸리 보드 게임 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겠습니다 .

thumbor/4193nTO5TjQJtVxa49ACvPgmVSE=/0x0:1200x1200/1200x1200/filters:focal(600x600:601x601)/cdn.vox-cdn.com/uploads/chorus_asset/file/25384169/sdvbfg1.jpg

스타듀 밸리: 보드 게임

  • $80

출판 당시의 가격입니다.



https://www.polygon.com/24126500/stardew-valley-board-game-long-good

로그인하고 댓글 작성하기
루리웹 오른쪽
루리웹 유머
루리웹 뉴스 베스트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루리웹 유저정보 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