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드게임 | 구독자 117명 | ㅋㄴㅋ

[BGG] 보드게임 긱 뉴스 24.4.16

2023년 기차 게임 아라벨라(Arabella) 에 관해 내가 읽은 대부분의 댓글은 게임 플레이가 트랙 건설과 지분 보유에 초점을 맞추고 있는데 왜 새끼 고양이가 표지에 나오는지 묻습니다. 출판사는 새끼 고양이가 게임이 얼마나 쉬운지를 나타내기 위한 것이라고 설명 하지만, 게임 플레이에는 괴수 고양이가 철도를 파괴하는 것이 포함되지 않기 때문에 이 타이틀을 선택하는 고양이 애호가라면 누구나 놀랄 것입니다.

보드게임: 교토노네코

대신 고양이 팬이라면 아래 나열된 게임 중 하나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각 게임의 게임 플레이에는 고양이가 등장합니다. 교토의 네코(Kyoto no Neko )는 프랑스 출판사 Matagot가 SPIEL에서 출시할 Cédric Millet 의 2-4인용 디자인입니다. 에센 24:
인용하다:
교토 노 네코(Kyoto no Neko) 에서는 2~4명의 플레이어가 새끼 고양이가 되어 일련의 독립적이고 재생 가능한 시나리오를 통해 일본의 현대 도시 교토를 탐험합니다. 각 시나리오에서 플레이어는 남학생과 친구가 되는 것부터 공격적인 길고양이와 싸우는 것, 다른 플레이어의 저녁 그릇에서 음식을 훔치는 것까지 다양한 임무를 완수해야 합니다. 게임이 진행되는 동안 각 플레이어는 진화하여 기술을 개발하고 덤불과 옥상에 올라 지도의 새로운 부분을 탐색할 수 있는 능력을 얻습니다.

보드게임: 교토노네코

기술 시스템을 사용하여 교토 노 네코는 각 플레이어가 교토의 일부 동물 및 인간 주민과 상호 작용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매 턴마다 플레이어는 작은 곤충부터 교토의 특정 물건이나 주민에 이르기까지 요소를 드러내면서 도시에 대한 새로운 것을 발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요소 중 일부는 판지 타일로 표시되지만 다른 요소는 스탠드로 표시되어 놀라운 시각적 존재감을 보장합니다.
Millet은 게임을 발표한 보도 자료에서 "나는 모든 주사위 굴림이 긍정적인 결과를 가져오는 롤플레잉 메커니즘을 기반으로 탐험과 기술 개발의 응축된 경험을 통해 모든 사람에게 새끼 고양이를 구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싶었습니다. (성공하거나 배우게 됩니다!) 이 게임을 통해 다양한 고양이 활동(각 시나리오마다 최소한 새로운 활동)을 수행하여 새끼 고양이의 삶의 감각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모든 연령대의 고양이 팬들이 기뻐할 것입니다! " 이제 그것은 완전한 고양이 경험처럼 들립니다!

보드게임: 네코지마
• "neko"에 대해 말하자면, 2024년 8월 David Carmona , Karen Nguyen 및 UnFriendly Games 의 밸런싱 게임 Nekojima가 배급사인 Hachette Boardgames를 통해 미국에서 제공될 예정입니다. 이 1~5인용 게임 개요:
인용하다:
일본의 "고양이 섬"인 네코지마에서는 섬의 다양한 활기 넘치는 지역에 전력을 공급하기 위해 전력망이 개발되고 있습니다. 영토가 좁고 케이블 위를 산책하는 고양이의 호기심으로 인해 전주 설치가 더욱 복잡해졌습니다.

Nekojima는 전체 설치물의 균형을 유지해야 하는 기술과 손재주가 필요한 목조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매달린 케이블이 건드리지 않고 위치를 존중하면서 덴추(전주, 즉 전주)를 교대로 배치하거나 쌓습니다. 구조물을 무너뜨리는 사람이 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이 게임에는 반성, 집중력, 기술이 필요합니다.

W Eric Martin 갤러리에서
David Carmona가 SPIEL Essen 23의 데모에서 저를 교육했습니다.

—경쟁에서는 구조물을 무너뜨린 플레이어가 패배합니다.
—협력의 목표는 가능한 한 멀리 가는 것입니다.
• 디자이너 Tobias Hall은 SPIEL Essen 24에서 자신의 All Or None Games 게임 데뷔를 목표로 2024년 4월 말까지 타일 놓기 게임 Cat Packs에 크라우드 펀딩을 지원 하고 있습니다 .
인용하다:
Cat Packs는 가장 기발한 꿈을 꾸는 고양이 무리를 영리하게 구성하는 빠른 속도의 카드 게임입니다! 이 게임에는 아티스트 Liselotte Eriksson 이 그린 100마리 이상의 독특한 고양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보드 게임: 고양이 팩

매 턴마다 플레이어는 골목에서 새로운 고양이를 뽑고 자원을 사용하여 손에 있는 카드를 꺼내 고양이 팩에 추가합니다. 고양이마다 요구 사항과 이점이 다르지만 모든 고양이가 서로 잘 어울리는 것은 아니므로 플레이어는 자신의 위치를 신중하게 고려해야 합니다. 게임의 목표는 플레이어가 5가지 고양이 유형 세트를 수집하거나, 특정 카드를 다른 카드로 둘러싸거나, 4장의 카드 모서리를 캣샤인 기호로 일치시키거나, 권력 투쟁에서 승리함으로써 받는 "캣샤인"을 가장 많이 획득하는 것입니다. 매 라운드마다!
W Eric Martin 갤러리에서

껴안을 담요가 필요한 거칠고 넘어지는 야옹이에게 좋은 집을 주고 싶지 않은 사람이 어디 있겠습니까?

• 로봇 고양이도 이 게시물에 포함되나요? 2024년 4월 크라우드 펀딩 중인 Dead Alive Games 의 Brendan Kendrick 과 Bernie Lin 이 디자인 한 Cyber Pet Quest를 포함할 수 있도록 예라고 대답하고 8월 Gen Con 2024에서 조기 판매 계획을 세울 수 있습니다. 개요는 다음과 같습니다.
인용하다:
완전한 생체공학 고양이인 제인과 사이버네틱스로 강화된 친구들인 개 클레이, 너구리 프레야, 거위 로만과 함께 스릴 넘치는 모험을 떠나보세요. 종말론적 도시인 산 라자로에서 제인의 실종된 주인 하워드를 찾기 위한 다양한 팀에 합류하세요. 다양하고 몰입감 넘치는 장소와 기발한 적들이 등장하는 이 대도시는 여러분을 긴장하게 만들 것입니다. 도시를 더 깊이 파고들면서 전술적 근육을 발휘하고 애완동물의 독특한 능력과 강력한 아이템을 활용하여 퀘스트를 성공시켜야 합니다. 하워드 실종의 진실을 밝히고 제인을 실종된 주인에게 데려가시겠습니까? 당신의 선택이 결과를 결정합니다.

보드 게임: 사이버 애완동물 퀘스트

1~4명의 플레이어를 위해 설계된 Cyber Pet Quest는 여러 장의 캠페인으로 진행됩니다. 네 마리 애완동물의 역할을 맡아 플레이어는 환경을 조사하고 상호 작용하며, 챕터 목표를 완료하고, 파워 아이템과 매력을 얻고, 그들을 막으려는 적보다 한 수 앞서게 됩니다. 캠페인은 분기 형식의 12개 챕터로 구성되어 있어 플레이어는 전체 게임을 여러 번 플레이하여 다양한 분기 스토리를 볼 수 있습니다.
• 고양이가 아닌 다른 동물들과 함께 큰 고양이에 더 관심이 있다면 음, 출판사 NorthStar Game Studio가 2024년 Kickstarter 캠페인에 이어 2025년 8월에 출시할 계획 인 Dominic Crapuchettes 디자인인 Nature 를 살펴보세요. .

보드 게임: 자연

Nature 는 당시 North Star Games가 2014년에 출시한 Evolution 의 진화판입니다 . 해당 게임은 2010년 타이틀 Evolution: The Origin of Species를 담당했던 Dmitry Knorre 및 Sergey Machin 과 함께 Crapuchettes 공동 디자인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수년에 걸쳐 North Star는 Evolution을 독립형 게임인 Evolution: Climate , Evolution: The Beginning 및 Oceans 로 발전 시켰으며 이제 다시 한번 변형되고 있습니다. Nature 의 게임 플레이는 이전 게임의 게임 플레이와 유사합니다. 플레이어는 식량이 부족하고 포식자가 여러분을 잡아먹을 준비가 되어 있는 생태계를 경험하게 됩니다. 때로는 여러분이 부족한 식량을 찾는 포식자가 되기도 하지만요. 빨리 포식자를 피하고, 둥지를 틀어 인구를 늘리고, 땅 위로 높은 과일에 도달하기 위해 등반하는 등의 특성을 활용하여 종을 환경에 적응시킬 수 있습니다. Nature 에는 출시 시 Jurassic, Flight, Natural Disasters, Arctic Tundra 및 Amazon Rainforest 등 5가지 테마 모듈이 있으며 게임에서 이 중 0~3개를 사용하여 길이와 복잡성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Crapuchettes는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




인용하다:
기본 게임인 Nature 는 45분 안에 가르치고 플레이할 수 있는 풍성한 필러입니다. 각 확장팩은 핵심 규칙을 변경하여 게임의 감정적 느낌과 전략에 극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대체로 Evolution

의 복잡성인 60분짜리 게임에 하나의 확장팩을 추가합니다 . —대체로 Climate 의 복잡성에 해당하는 90분짜리 게임에 두 가지 확장팩을 추가합니다 . —Terraforming Mars 와 거의 비슷한 120분짜리 게임에 세 가지 확장팩을 추가합니다.

NorthStar는 2026년에 출시할 모듈을 결정하기 위해 여론 조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모든 것이 어떻게 조화를 이루는지 확인하려는 플레이 테스터를 환영합니다 .

보드 게임: 진화: 종의 기원
 
보드 게임: 진화
 
보드 게임: 진화: 기후
 
보드 게임: 바다
진화의 실제


로그인하고 댓글 작성하기
루리웹 오른쪽
루리웹 유머
루리웹 뉴스 베스트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루리웹 유저정보 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