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드게임 | 구독자 117명 | ㅋㄴㅋ

[GD] 판타지렐름 디럭스 리뷰

디럭스 한글판 나오면 사고 싶네요

모든 것을 하나의 상자에 담은 'Fantasy Realms Deluxe Edition'

Fantasy Realms는 2021년 Kennerspiel 후보 3명 중 하나이자 2021년 GeekDad 올해의 게임 최종 후보 중 하나인 인기 카드 게임입니다.  추가 슈트와 플레이어가 게임 중에 사용할 수 있는 저주받은 아이템이 포함된 확장팩인 Fantasy Realms: The Cursed Hoard가 출시되었습니다. 이제 Fantasy Realms  용으로 출시된 모든 것이 이제 Fantasy Realms Deluxe Edition 의 하나의 상자에 담겨 있습니다 .

판타지 영역 디럭스 에디션 이란 무엇입니까 ?

Fantasy Realms Deluxe Edition은 14세 이상의 3~6명이 즐길 수 있는 손으로 만드는 카드 게임으로, 플레이하는 데 약 20분이 소요됩니다. 이 게임은 플레이어가 최고의 콤보를 형성하고 가장 높은 점수를 얻기 위해 덱이나 폐기 더미에서 카드를 뽑는 방식으로 구성됩니다. Fantasy Realms Deluxe는 원래 Fantasy Realms 와 The Cursed Hoard 확장팩을 결합하고 몇 가지 추가 기능도 추가합니다.   Fantasy Realms Deluxe는 Bruce Glassco가 디자인하고 Wizkids가 출판했으며 Octographics.net의 일러스트레이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현재 가까운 지역 게임 상점은 물론 Amazon과 같은 온라인 소매업체를 통해 구입할 수 있으며 게임 사본의 권장 소매 가격은 35달러입니다. 

판타지 영역 디럭스 에디션 구성 요소

상자에 들어 있는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카드 71장
  • 저주받은 아이템 카드 24장
  • 100개 이상의 풀 아트 카드 슬리브
  • 룰북 1개
  • 1 풀 컬러 스코어패드
카드
원작 게임의 카드. 마이클 나이트의 사진. 

Fantasy Realm 의 오리지널 카드는 53장입니다 . 그들은 한 벌이 아닌 와일드한 3장의 카드를 각각 5장씩 10벌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각 카드의 상단에는 고유한 이름이 있고, 왼쪽에는 슈트가 나열되어 있으며, 왼쪽 상단에는 기본 강도(0~40), 카드가 다른 카드와 상호 작용하는 방식을 설명하는 보너스 또는 페널티 텍스트가 있습니다. 

새로운 슈트의 카드
다음은 3가지 확장 슈트의 샘플입니다. 마이클 나이트의 사진.

이 16개의 카드는 각각 5개의 카드로 구성된 3개의 새로운 세트를 구성합니다. 또한 Bell Tower는 확장 슈트의 Building 슈트에 있기 때문에 Land 슈트의 원래 Bell Tower를 대체하는 Garden이라는 새로운 랜드 카드가 있습니다. 

저주받은 아이템 카드
게임에서 만날 수 있는 저주받은 아이템 중 일부입니다. 마이클 나이트의 사진.

24개의 서로 다른 저주받은 아이템을 사용하여 자신의 차례를 대체하거나 게임 중 언제든지 특정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은 최종 점수를 낮추는 페널티로 음수를 갖습니다. 그러나 커플은 점수에 추가되지만 게임 중에 패널티가 발생합니다.

점수판
새로운 점수판. 마이클 나이트의 사진.

Fantasy Realms Deluxe Edition에는 양면에 풀 컬러로 인쇄된 업데이트된 점수 패드가 함께 제공됩니다. 확장 슈트를 가지고 플레이할 때 사용되는 8번째 카드를 위한 공간과 저주받은 아이템을 득점할 수 있는 공간을 추가합니다. 

카드 슬리브
카드 슬리브는 2 종류입니다. 마이클 나이트의 사진.

당신이 나와 같고 Fantasy Realms Deluxe Edition을 많이 플레이한다면 슬리브가 함께 제공되어 기뻐할 것입니다. 이 소매는 한쪽은 투명하고 뒷면은 프린트되어 있습니다. 소매에는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하나는 일반 카드용으로 상자의 이미지가 인쇄되어 있는 반면, 저주받은 아이템 카드는 카드 유형을 구분하기 위해 뒷면에 고유한 이미지가 있습니다. 


Fantasy Realms 디럭스 에디션을 플레이하는 방법

여기에서 규정집 사본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 

목표

게임의 목표는 게임이 끝날 때 손에 있는 카드 조합으로 가장 많은 점수를 얻는 것입니다. 

설정

Fantasy Realms 는 설정과 플레이 시작이 매우 쉽습니다. 53장의 원래 카드 덱을 섞고 각 플레이어에게 7장의 카드를 나누어줍니다. 그런 다음 남은 카드를 가져와 플레이 영역 중앙에 덱을 놓고 그 옆에 버려진 카드를 놓을 수 있는 열린 공간을 만듭니다. 무작위로 시작 플레이어를 선택한 후 플레이를 시작합니다. 확장팩을 가지고 플레이하는 경우 새 슈트 3개를 포함하고 원래 벨 타워 카드를 제거하세요. 플레이어는 각각 7장이 아닌 8장의 카드를 받습니다. 저주받은 아이템 덱도 섞이고 각 플레이어는 앞면이 보이도록 유지하는 카드 한 장을 받습니다. 나머지 카드는 별도의 덱에 뒤집어서 놓습니다. 

게임의 설정
3인용 게임 설정으로 두 확장팩 모두 플레이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마이클 나이트의 사진.

게임플레이

플레이어의 차례 동안 플레이어는 덱에서 뒷면이 뒤집힌 카드를 뽑거나 앞면이 보이도록 버려진 카드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아직 버린 카드가 없기 때문에 첫 번째 플레이어는 덱에서 카드를 뽑아야 합니다. 카드를 뽑은 후 플레이어는 그 손에 있는 카드 중 하나를 버리고 덱 근처에 앞면이 보이도록 놓습니다. 모든 플레이어가 볼 수 있도록 버려진 카드를 펼쳐 두십시오. 플레이어는 방금 뽑은 카드를 포함하여 모든 카드를 버릴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왼쪽에 있는 플레이어가 자신의 차례를 갖고 시계 방향으로 플레이를 계속하며 각 플레이어는 자신의 차례에 카드를 가져오고 카드를 버립니다. 저주받은 아이템을 사용할 때 플레이어는 자신의 앞에 있는 저주받은 아이템 카드를 사용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 한다면, 그 카드를 뒷면으로 뒤집은 다음 덱에서 또 다른 저주받은 아이템 카드를 뽑아 자신 앞에 앞면이 보이도록 놓습니다. 



플레이어는 그림을 그리고 버릴 때 자신의 포인트를 극대화하기 위해 콤보를 만들려고 노력합니다. 따라서 보너스 및 페널티 텍스트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카드의 텍스트에는 다섯 가지 주요 용어가 사용됩니다. '함께'는 이 카드가 지정된 유형의 카드와 함께 있을 때 얻는 보너스를 의미합니다. 보너스는 한 번만 적용됩니다. 반면에 'For Each'는 나열된 유형의 카드가 두 개 이상 있는 경우 해당 보너스 또는 페널티를 여러 번 제공합니다. '블랭크'는 처음에는 어려운 콘셉트일 수 있다. 카드에 다른 카드가 공백으로 표시되면 해당 공백 카드에는 슈트도 없고 기본 강도도 없으며 보너스나 페널티도 없습니다. 본질적으로 해당 카드의 모든 내용이 지워집니다. 'Blanked Without With'는 명명된 카드 중 하나가 당신의 손에 있지 않는 한 블랭킹을 적용합니다. 마지막으로 'Clears'는 카드에 있는 페널티 또는 페널티의 일부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해당 카드는 여전히 슈트와 기본 강도를 유지합니다. 

게임 종료

버려진 영역에 카드가 10장(또는 확장 슈트 3개를 사용하는 경우 카드 12장)이 되면 게임이 종료됩니다. 그런 다음 플레이어는 점수 패드를 사용하여 점수를 계산합니다. 점수 패드에 플레이어는 각 카드의 기본 강도를 나열합니다. 그런 다음 손에 있는 카드에 따라 보너스나 페널티를 나열합니다. 두 개 이상의 카드가 카드의 보너스나 페널티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해당 카드의 소계를 얻으려면 보너스/페널티에 기본 강도를 추가하세요. 마지막으로, 7개(또는 8개) 카드 모두의 소계를 뒷면의 저주받은 아이템 카드와 함께 더해 최종 합계를 구합니다. 총점이 가장 높은 플레이어가 승자가 됩니다. 동점인 경우 총 기본 강도가 가장 낮은 핸드가 승자가 됩니다. Wizkids가 만든 온라인 채점 앱도 있습니다. 여기에서 액세스할 수 있으며 신규 플레이어가 놓칠 수 있는 모든 보너스와 페널티를 잡는 데 적합합니다. 또한 확장 슈트, 저주받은 아이템, 프로모 카드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Fantasy Realms 디럭스 에디션을 플레이해야 하는 이유

더 나아가기 전에 저는 Fantasy Realms를 정말 좋아한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 제가 가장 좋아하는 게임 중 하나입니다. 2017년 처음 출시되었을 때 처음 플레이했고 그 이후로 계속 플레이해왔습니다. 이 게임의 새 버전은 2021년에 출시되었으며 일반적으로 더 경험이 풍부한 플레이어를 대상으로 하는 올해의 전문가 또는 감정가 테이블탑 게임을 인정하는 2021 Kennerspiel de Jahres의 최종 후보 3개 중 하나였습니다. 권장 연령 범위는 14세 이상이지만, 아이들이 12살이었을 때 아이들과 함께 이 게임을 했는데 아이들이 잘 할 수 있었습니다. 점수를 매기고 보너스와 벌칙을 이해하는 것은 어린 아이들에게 이 게임을 어렵게 만드는 요소입니다. 3~6명이 플레이하는 것 외에도 2명이 플레이하는 규칙과 최대 7명이 플레이할 수 있는 버전도 있습니다. 

내가 이 게임을 좋아하는 데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다. 첫째, 설정이 빠르고 새로운 플레이어에게 쉽게 가르칠 수 있습니다. 초보자에게 가장 어려운 부분은 공백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이해하는 것이며, 이는 기본적으로 해당 카드에 있는 모든 값과 정보를 삭제한다고 설명합니다. 공백이 나쁘게 보일 수 있지만 해당 공백에 예외가 있는 다른 카드가 있습니다. 이 게임을 즐기는 또 다른 이유는 매번 다르기 때문입니다. 처음에는 모두가 무작위로 7장의 카드를 받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미리 정해진 전략을 세우는 것이 어렵습니다. 플레이어는 자신이 무엇을 얻는지 확인한 다음 자신이 뽑는 카드와 다른 플레이어가 버리는 카드에 따라 즉석에서 전략을 변경해야 합니다. 많은 게임에서 나는 처음부터 계획을 세우고 플레이하는 동안 더 나은 것이 드러나면 이를 변경합니다. 또한 영향을 미치는 페널티를 제거하는 다른 카드를 찾을 수 있는 경우에만 가치가 있는 높은 가치의 카드를 보유할 수 있으므로 행운을 빌어야 하는 요소도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버리는 카드의 수가 10장에 가까워지기 시작하면 그 카드를 버릴지, 계속할지 결정해야 합니다. 카드 간의 상호 작용은 놀랍습니다. 일부 카드에는 한두 장의 다른 카드에만 보너스가 있는 반면, 다른 카드는 여러 카드에 혜택을 주거나 불이익을 줄 수 있습니다. 정장뿐만 아니라 이름에도 모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Fantasy Realms 게임은 다소 빠르게 진행됩니다. 이는 빠른 게임을 밤에 시작하거나 점심 시간에 플레이하는 데 적합합니다. 상자가 그리 크지 않기 때문에 여행이나 캠핑 중에도 쉽게 가지고 다닐 수 있지만, 카드에 슬리브를 씌우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내 탁상 게임 동아리 학생들이 가장 좋아하는 게임이며 짧은 시간에 플레이하기에 적합합니다. 

프로모션 카드
Fantasy Realms Deluxe Edition에는 이전에 프로모션으로만 제공되었던 두 장의 카드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는 Beast 및 Wizard 슈트에 추가됩니다. 마이클 나이트의 사진.

게임을 배우면서 처음에는 원래 카드로 플레이할 가능성이 높지만 확장팩을 추가하고 싶을 것입니다. 처음에는 한 번에 하나씩만 플레이하고 싶을 수도 있으므로 별도로 새로운 변경 사항에 익숙해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단 익숙해지면 그때부터 두 가지를 모두 사용하고 싶을 것입니다. 세 가지 새로운 슈트를 추가하면 게임에 훨씬 더 많은 조합과 옵션이 추가될 뿐만 아니라 플레이어가 여덟 번째 카드를 손에 넣을 수 있게 됩니다. 저주받은 아이템 카드 덱은 게임에 또 다른 레이어를 추가합니다. 이러한 항목을 사용하면 규칙을 깨고 평소에 할 수 없는 일을 할 수 있습니다. 단점은 이러한 기능을 더 많이 사용할수록 최종 점수에서 더 많은 포인트를 잃게 된다는 것입니다. 


나와 함께 Fantasy Realms Deluxe Edition을 플레이한 모든 사람들이 이 게임을 즐겼습니다. 이미 언급한 여러 가지 이유로 인해 저는 모든 게임 컬렉션에 필수적인 추가 항목으로 Fantasy Realms Deluxe Edition을 예약 없이 적극 권장합니다. 원본 Fantasy Realms를 가지고 있더라도 새로운 확장팩에 맞게 아트가 업데이트되고 확장팩에 맞게 일부 텍스트가 변경되었으므로 Fantasy Realms Deluxe Edition을 구입하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


https://geekdad.com/2024/04/fantasy-realms-deluxe-edition-combines-everything-in-one-box/

로그인하고 댓글 작성하기
루리웹 오른쪽
루리웹 유머
루리웹 뉴스 베스트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루리웹 유저정보 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