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드게임 | 구독자 117명 | ㅋㄴㅋ

[BGG] 보드게임 긱 뉴스 24.4.4-6

• Apistrocracy는 디자이너/아티스트인 Heather Dixon 의 데뷔 타이틀이 될 것이며 , 그는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이 2-4인용 게임을 자체 출시할 계획입니다 .

보드 게임: 귀족정치

게임 개요는 다음과 같습니다.
인용하다:
친애하는 플레이어 여러분, 귀하는 호스트의 요청으로 빅토리아 시대 런던의 1851년 사교 시즌에 데뷔하도록 초대받았습니다.

Apistocracy 는 일꾼 배치와 Whist를 기반으로 한 트릭 테이킹 게임을 특징으로 하는 2-4인용 게임입니다. 각 플레이어에게는 고유한 능력을 가진 시즌 호스트가 있습니다. 호스트는 시즌의 첫 번째 문을 열기 위해 영향력을 제공하지만, 가장 탐나는 이벤트에 초대받기 위해서는 플레이어가 연결을 형성하여 영향력을 키워야 합니다. 4주에 걸쳐 플레이어는 소셜 벌집 꼭대기에 올라가 빅토리아 여왕이 가장 좋아하는 사람이 되고, 갤러리에 있는 그림 세트를 예술가의 뮤즈로 삼고, 무도회장에서 귀중한 인맥을 만들어 총애받는 손님이 되고, 연회장에서 비밀을 배우게 됩니다. 응접실에서 마지막 휘스트 게임을 위해 손을 관리합니다. 시즌이 끝날 때 가장 많은 빅토리아 포인트를 얻은 플레이어가 "시즌의 인기 선수"로 선정되어 승리합니다.

보드 게임: 귀족정치

이 게임은 플레이어에게 전략적 의사결정 기회와 함께 미묘한 액션 선택을 제공합니다. 벌집 위로 올라가기 위해 자원을 소비하시나요? 플레이어 매트에 넣을 귀중한 카드를 얻기 위해 연회장에서 춤을 추시나요? 초상화를 의뢰하고 그림 세트를 완성하시나요? 어떤 선택을 하든 주된 목표는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그 과정에서 이번 시즌 가장 인기 있는 인물이 된다면, 브라보! 모두가 탐내는 타이틀을 획득하지 못하더라도 포기할 필요는 없습니다. 언제나 다음 시즌이 있습니다!
보드 게임: Word Traveler
• 암호 해독 디자이너 Thomas Dagenais-Lespérance 는 새로운 Asmodee 스튜디오 Office Dog 의 데뷔 릴리스 인 Word Traveler 에서 플레이어에게 암호 해독할 수 있는 새로운 기능을 제공합니다 . 이번 2024년 4월 릴리스는 다음 상황에 직면한 2~5명의 플레이어를 대상으로 합니다.


인용하다:
Word Traveler 에서는 당신과 당신의 친구들이 새로운 도시의 명소를 둘러보는 관광객이 됩니다. 각 플레이어는 방문하고 싶은 장소에 대한 자신만의 비밀 지도를 갖고 있으며, 해당 장소에 도달하려면 다른 플레이어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보드 게임: Word Traveler
GAMA Expo 2024에 전시 중

여행자와 현지인 역할을 번갈아 가며 함께 협력하여 가능한 한 많은 장소를 방문하고, 이상적으로는 발견한 모든 황금 기념품을 수집합니다. 그러나 당신은 현지 언어의 몇 단어만 알고 있으므로 현지인, 즉 다른 플레이어는 번역 중에 길을 잃지 않고 당신이 가고 싶은 곳으로 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당신의 단서를 해석할 것입니다.
2023년 8월에는 "새로운 Asmodee 스튜디오 Office Dog의 첫 번째 릴리스"라고 설명된 다섯 반지의 전설 기반 보드 게임 인 River of Gold를 취재했지만 그 이후로 계획이 변경되었습니다.

보드 게임 제작사: All Alone Games
• Saboteur 디자이너 Fréderic Moyersoen은 "독창적이고 도전적인 게임북"을 출시하기 위해 자신의 회사를 설립했습니다. All Alone Games 의 첫 번째 릴리스는 1~4인용 Bite the Bullet입니다. 당신은 전설 이자 확장팩 입니다 .
인용하다:
Bite the Bullet 에서는 상대방이 당신을 죽이기 전에 죽이면서 총격전에서 살아남아야 합니다. 이 게임은 솔로, 협동, 경쟁의 세 가지 게임 모드로 플레이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솔로 모드에서는 NPC 상대와 혼자 플레이합니다. 협동 모드에서는 NPC 상대와 함께 플레이하고, 경쟁 모드에서는 4명의 캐릭터와 4명의 캐릭터로 플레이합니다.

게임이 시작되면 상대방이 숨어서 시작하며 당신에게 다가오고 있습니다. 먼저 적이 어디에 있는지 알아내야 합니다. 자신의 차례에 주사위를 굴려 자신의 차례 동안 소비해야 하는 액션 포인트 수를 결정합니다. 각 NPC 상대는 자신만의 액션 테이블을 갖고 있으며 독특한 방식으로 반응합니다. 사격은 두 개의 주사위를 굴리고 수정자를 적용하여 해결됩니다.

보드 게임: Bite the Bullet: 당신은 전설입니다

게임이 시작되면 상대방이 숨어서 시작하며 당신에게 다가오고 있습니다. 먼저 적이 어디에 있는지 알아내야 합니다. 자신의 차례에 주사위를 굴려 자신의 차례 동안 소비해야 하는 액션 포인트 수를 결정합니다. 각 NPC 상대는 자신만의 액션 테이블을 갖고 있으며 독특한 방식으로 반응합니다. 사격은 두 개의 주사위를 굴리고 수정자를 적용하여 해결됩니다.

이 게임에는 8개의 시나리오가 포함되어 있으며 각각의 시나리오에는 승리 조건이 있으며 무작위 순서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보안관이나 무법자로서 캠페인을 통해 게임을 플레이할 수도 있습니다. 여러 시나리오를 연속으로 승리함으로써 당신은 살아있는 전설이 되기 위해 노력합니다.

이 게임은 컷 앤 플레이 게임으로 생각됩니다. 책에서 지도, 캐릭터 시트, 카운터를 잘라야 합니다. 규칙을 읽은 후 첫 번째 총격전을 시작할 준비 시간이 짧습니다. 이 개념은 환경친화적이며(책은 Amazon KDP 출판을 통해 주문형으로 인쇄되므로) 저렴합니다(유사한 박스형 게임에 비해). 확장팩에는 6개의 추가 시나리오, 2개의 지도가 결합된 보너스 시나리오, 모든 시나리오의 확대 지도, 8명의 추가 캐릭터와 스탠드 및 카운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새로운 퍼블리셔인 Good Knight Games는 Aaron Hein 과 Manny Trembley 의 1-2인용 게임인 Neon Reign 을 크라우드 펀딩 하여 2024년에 데뷔할 계획입니다 .
인용하다:
완전한 솔로 모드를 갖춘 아케이드 스타일의 일대일 결투 게임인 카드 게임 Neon Reign에서 최고를 통치하세요. 콤보를 준비하면서 다양한 움직임과 공격을 나타내는 카드를 플레이하여 상대를 물리치세요. 각 카드에는 고유한 능력과 강점이 있으므로 플레이어는 상대를 압도하기 위해 재치와 전략을 사용해야 합니다.
보드 게임: 네온 레인



• Rob Zombie의 작업을 기반으로 한 보드 게임을 보게 될 줄은 몰랐습니다. 하지만 상황은 이렇습니다. 2024년 4분기에 미국 퍼블리셔인 Trick or Treat Studios는 1~4인 협동 게임인 House of 1000 Corpses를 출시할 계획입니다. Nick Badagliacca 의 게임 .

보드 게임: 1000개의 시체가 있는 집

디자인 개요는 다음과 같습니다.
인용하다:
동명의 영화를 기반으로 한 공식 라이센스 보드 게임 인 House of 1000 Corpses 에서 플레이어는 Firefly 가족의 역할을 맡습니다. 그들은 집을 샅샅이 뒤져 그곳에 숨어 있는 사람들을 찾아서 너무 많은 라운드가 지나가기 전에 그들을 Dr. Devil에게 데려가야 합니다. 그들은 같은 행동을 연속해서 너무 많이 한 플레이어에게 불이익을 주는 행동 시스템을 사용하여 이를 수행합니다.
W Eric Martin 갤러리에서

어쩌면 누군가가 Ministry의 노래 " Thieves "를 바탕으로 난잡한 구덩이에 있는 느낌을 재현하는 손재주 게임을 따라갈 수도 있습니다 . 또 뭐야? Black Flag의 작품을 기반으로 한 파티 게임 라인이요? 더블 니켈: 주사위 게임 ?!

보드 게임: Marvel Zombies: 좀비사이드 게임
 
보드 게임: DCeased: 좀비사이드 게임
 
보드 게임: 마블 유나이티드
• 시체에 관해 말하자면, 2023년 Marvel Zombies: A Zombicide Game 출시 이후 퍼블리셔 CMON은 DCeased: A Zombicide Game 의 크라우드 펀딩 캠페인을 진행하여 이번 2025년 출시를 위해 250만 달러 이상을 모금했습니다.

최근 DC의 또 다른 사례로, CMON과 공동 출판사인 Spin Master는 2024년 7월 DC Heroes United 를 위한 크라우드 펀딩 캠페인을 발표했습니다 . 2020년에 데뷔한 Marvel United 의 스타일입니다 . Marvel United 의 세 번째 크라우드 펀딩 캠페인 인 Multiverse 는 2024년 중반에 완료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모두가 그 수치에 대해 우와 아아하고 원더우먼, 배트맨, 슈퍼맨, 조커 및 기타 DC 영웅이 의심할 여지 없이 발표될 수많은 상자에 포함될 것입니다.



보드 게임: DC 히어로즈 유나이티드

Villainous 와 같은 과거 라이선스 게임을 고려하면 CMON은 DC Heroes United 와 Marvel United 가 결합될 수 있다고 결코 언급하지 않을 것이라고 장담합니다 . 두고 보자!

보드 게임: 얼음과 불의 노래: 탁상용 미니어처 게임 – Stark 대 Lannister 스타터 세트
• 다른 CMON 뉴스에서는 2018년부터 Dark Sword Miniatures 와 제휴하여 A Song of Ice & Fire: Tabletop Miniatures Game 게임 라인 을 출시 했으며 , 2024년 2월 두 회사는 비슷하지만 다른 게임 라인인 A Song of를 크라우드 펀딩했습니다 . Ice & Fire: Tactics는 삼지창 전투 세트 로 시작하는 이 시리즈 와 개별 미니어처를 왜소하게 만드는 성 위의 거대한 경적 디오라마가 포함된 Drogon's Fury

확장팩으로 구성됩니다. 짧은 피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인용하다:
얼음과 불의 노래: 택틱스(A Song of Ice & Fire: Tactics) 에서는 다양한 세력의 전설적인 캐릭터를 지휘하여 전략적으로 전장을 탐색하여 승리를 거머쥘 수 있습니다. 선택한 챔피언의 힘을 발휘하고, 전술적 전쟁의 복잡성을 마스터하고, 웨스테로스의 세계를 정의하는 장대한 전투와 정치적 음모에 빠져보세요.
나는 한 시간 분량의 소개 비디오를 훑어보았는데 , 제가 이해한 바에 따르면 Tactics 게임 라인은 Westeros 역사의 다양한 부분의 전투를 다루는 동시에 기존 Tabletop Miniatures Game 에서 사용할 수 있는 미니어처도 포함한다는 의미입니다 .

보드 게임: 얼음과 불의 노래: 전술 – 삼지창 전투

• ASoIaF: Tactics에 이어 DC Heroes United 에 앞서 CMON은 God of War: The Board Game을 크라우드 펀딩 하여 2024년 4월 캠페인을 시작합니다. 이 게임은 Leo Almeida , Fábio Cury , Patrick Fernandes 및 Alex Olteanu 가 디자인했습니다 . 후자는 2019년 God of War: The Card Game 의 공동 디자이너이지만 현재 게임에 대한 정보는 간략합니다.
인용하다:
God of War: The Board Game은 1~2명의 플레이어를 위한 서사적인 전투와 퍼즐로 가득한 협동 던전 크롤러로, 매우 세밀한 미니어처 형태의 다양한 상징적인 몬스터를 만나게 됩니다.

보드 게임: 전쟁의 신: 보드 게임

또한, 이 게임은 캐릭터 간의 유대감과 협동을 기반으로 한 독특한 전투 및 레벨링 시스템도 갖추고 있습니다. Kratos와 Atreus의 역할을 맡아 2018년 God of War 비디오 게임과 2022년 God of War: Ragnarök 사이 에서 Fimbulwinter가 Midgard에 강림하는 동안의 시나리오를 상상하는 일련의 모험을 따라가세요.
이 게시물을 마무리하기 위해 2013년 God of War: Ascension 비디오 게임의 사운드트랙은 여전히 유쾌한 Guardians of the Galaxy: Inferno 비디오 인 John Wick 영화 시리즈 의 음악을 만든 Tyler Bates가 작곡했다는 점을 언급하겠습니다. , 그리고 영화 The Devil's Rejects (2005), Halloween (2007), Halloween II (2009) 등 모두 Rob Zombie가 감독했습니다.




• 2025년에는 어떤 게임이 출시되나요? 해당 메뉴에 무엇이 있는지 맛보기 위해 디자이너 Borja Barinaga , José Céspedes , Daniel Pons 및 스페인 출판사 Gen의 2인용 게임인 Tibetana 용 프로젝트와 같이 2024년에 시작될 크라우드 펀딩 프로젝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X 게임 . ( 킥스타터 링크 )
인용하다:
티베타나 에서는 영토에서 에너지를 모아 새로운 정착지를 건설하고, 불안정한 신들의 영향에 반응하고, 적에게 압력을 가해 그들의 성장을 방해하게 됩니다. 목표는 상대방이 건설하기 전에 티베트 신화의 땅을 대표하는 다양한 영토를 가진 육각형 판 위에 3개의 5층 탑을 건설하는 것입니다.

보드 게임: 티베타나

당신의 진영은 영토에서 에너지를 추출하고 새로운 탑 이야기를 만드는 채널러와 채널러를 보호하고 적의 채널러를 제한하는 파수꾼으로 구성됩니다. 자신의 차례에는 피규어 이동, 새 피규어 훈련, 마법 포털 재배치, 탑 스토리 구축에 에너지 투자 등 최대 세 가지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 에너지를 추출하면 고대 악마, 즉 일단 깨어난 플레이어에게 영향을 주고 영향을 받을 수 있는 중립 신을 깨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규칙을 어기는 효과는 계획을 방해할 수 있으며 게임이 진행됨에 따라 점점 더 강력해집니다.
• 2024년 4월 초 Lunar Oak Studio는 Roberto Pestrin 의 1-4인용 디자인인 Solace 에 대한 Kickstarter 캠페인을 시작할 예정입니다 .
인용하다:
Solace는 플레이어가 FTO라는 미래형 SWAT의 요원이 되어 불멸의 세계를 배경으로 하는 협동 SF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독립적으로 또는 캠페인의 일부로 플레이할 수 있는 점점 더 위험한 임무를 완수해야 합니다. 각 임무에서 당신은 팀으로서 인질 구출, 목표물 살해, 데이터 검색 또는 임무 카드에 명시된 다른 목표 추구를 목표로 건물이나 궁전을 습격합니다.

보드 게임: 위안

매 턴마다 협동 모드에서 궁전 층 사이를 이동하고, 같은 층의 방 내부로 이동하고, 전기 요소를 해킹하고, 적과 싸우는 등의 행동을 계획해야 합니다. 행동을 계획하고 나면 이를 실행하고 적의 움직임, 적의 공격, 새로운 방 카드 발동 등 궁전의 피드백을 확인합니다.
출판사가 캠페인에 앞서 홍보 자료에 AI 아트워크를 사용했다고 밝히는 모습이 흥미롭습니다. 그러나 "캠페인 예산의 일부를 AI 아트를 다시 그려 휴먼 아트로 만들기로 결정했습니다. .지금은 예산도 없고, 마케팅에 투자해야 하기 때문에 캠페인이 끝난 후에야 가능한 일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캠페인 자금이 지원되지 않습니다."

• 퍼블리셔인 Glass Cannon Unplugged는 비디오 게임을 테이블탑 환경에 적용하는 것을 전문으로 하며 Apex Legends: The Board Game을 2024년 말 이전에 출시할 예정이며 크라우드 펀딩 일정에 따라 다음 타이틀인 Don't Starve를 발표했습니다. Klei Entertainment 에서 개발한 생존 비디오 게임 시리즈를 각색한 보드 게임입니다 . ( Kickstarter 링크 ) 다음은 Rafał Pieczyński

의 1-4인용 디자인에 대한 개요입니다 .
인용하다:
Don't Starve: 보드 게임은 1~4명의 플레이어를 무자비하고 무작위로 생성된 악몽의 세계인 콘스탄트(Constant)로 안내합니다. 이 세계에서는 마법과 과학이 말하지 않는 것이 더 좋은 방식으로 얽혀 있는 멀고 불길한 영역입니다. 요소와 암울한 괴물 무리에 맞서 플레이어는 시리즈의 상징적인 캐릭터의 역할을 맡아 긴밀히 협력하고 재치를 사용하여 운명을 극복하고 생존을 위해 노력하며 단순히 살아남아야 합니다.

보드 게임: Don't Starve: 보드 게임

플레이어 선택, 역동적인 전투, 제작 및 낮과 밤의 오픈 월드 탐험을 강조하는 메커니즘을 갖춘 Don't Starve: The Board Game은 독특하고 기발한 아트 스타일을 완전히 수용하는 시각적 디자인과 함께 미지의 수준의 몰입감을 제공합니다. 시리즈 팬들의 사랑을 받는 작품.

탐험하고, 싸우고, 생존하세요. 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굶어 죽지 마세요.
• 때로는 미래를 내다볼 때 Worthington Publishing 의 유로/패밀리 부문인 Pungo Games 에서 발행한 Glenn 과 Kenneth Rahman 의 Divine Right 신판처럼 과거를 바라보고 있는 자신을 발견할 때가 있습니다 . ( 킥스타터 링크 )

보드 게임: 신성한 권리
오리지널 TSR 에디션

Divine Right는 1979년 TSR 에서 처음 출시되었으며 다음은 이 게임을 플레이하는 2~6명의 플레이어를 기다리고 있는 내용을 요약한 것입니다.
인용하다:
Divine Right는 전투, 외교, 롤플레잉을 결합하여 각 플레이어가 다른 플레이어를 물리치고 게임에서 승리할 수 있을 만큼 오랫동안 왕의 동맹을 구축하고 유지하려고 시도하는 2~6시간의 빠른 속도로 진행되는 액션입니다. 인간, 엘프, 고블린, 드워프, 트롤의 왕국은 절대 군주가 플레이하는 권력 게임의 볼모입니다. 대사들은 자신들이 호의를 베푸는 왕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경쟁합니다. 암살과 중상모략은 인기 있는 오락이며, 충성스러운 동맹은 전투의 열기 속에서 한 순간에, 즉 죽으면 당신 곁을 떠날 수도 있습니다. 마술사들도 신비한 손가락을 사물에 집어넣고, 신들도 개입합니다. 실력과 운이 필요한 상황이다.
Pungo Games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고급 와인처럼 숙성된 Divine Right는 원본의 1970년대 복고풍 모습을 유지하면서 구성 요소 품질을 게임 업계 최고 수준으로 업데이트했습니다." 출판사는 또한 게임이 출시된 적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2001년까지 BGG 목록을 보유한 독립형 확장팩인 Scarlet Empire가 게임 뒤에 나올 것이라고 약속합니다 .


로그인하고 댓글 작성하기
루리웹 오른쪽
루리웹 유머
루리웹 뉴스 베스트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루리웹 유저정보 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