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드게임 | 구독자 117명 | ㅋㄴㅋ

[BGG] 보드게임 긱 뉴스 24.3.28

보드 게임: 메트로러너
저는 2024년 4분기 출시 예정인 Thunderworks Games 의 Citizens of the Spark에 대해 이미 다루었 지만 미국 출판사는 GAMA Expo 2024에서 곧 출시될 몇 가지 다른 출시작을 선보였습니다. • 예를 들어 Stephen Kerr 의 Metrorunner 는 Gen에서 데뷔할 예정입니다. Con 2024는 8월에 공개되며 2024년 1월 게시물 에서 해당 게임에 대해 알아볼 수 있습니다 .



보드 게임: 메트로러너

• Jordy Adan 의 Stonespire Architects는 2024년 4월 9일 두 게임 중 하나가 시작되기 전에 데뷔할 예정입니다. 이 1~5인용 게임 세트는 Roll Player 세계에서 플레이어가 가능한 가장 위험한 미로를 건설하도록 도전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인용하다:
플레이어는 한 번에 한 방씩 던전을 확장하기 위해 카드 드래프트와 플레이를 동시에 수행합니다. 독특한 청사진과 다양한 득점 도전 과제를 따르세요. 지하 통로를 통과하는 경로를 매핑하거나, 방에 주요 요소를 배치하거나, 추가 보물을 검색하는 것 중에서 선택하세요.

보드 게임: Stonespine Architects

라운드 사이에 골드를 사용하여 몬스터, 함정, 보물, 비밀 통로로 미로를 맞춤화하세요. 4년이 지나면 가장 위험한 던전을 통과한 플레이어가 마스터 아키텍트라는 칭호를 얻게 됩니다!
보드 게임 제작사: Thunderworks Games
• Emerald Sparks Skulls는 2024년 7월에 킥스타트되는 디자인으로, 플레이어가 주사위를 굴려 제 기억이 맞다면 고블린 해골을 채우는 것입니다. (이 진행중인 디자인은 사진을 못찍었는데, 허락을 받지 못했는지, 공항으로 달려갈려고 깜빡한건지 기억이 잘 나지 않습니다.)

현역선수로 차례차례, 주사위를 굴린 다음 코를 채우고 눈을 채우는 등 두개골에 배치합니다. 숫자가 높을수록 더 높은 지점으로 이동합니다. 첫 번째 굴림 후에 멈추고 점수를 매길 수도 있고, 두 번 이상 굴릴 때 비용을 지불할 수도 있지만, 최소한 같은 값의 주사위를 놓을 수 없으면 파산하게 됩니다. 다른 플레이어는 귀하가 파산할지 여부에 대해 베팅할 수 있습니다. "코 따기"(즉, 코 위치에 있는 주사위를 제거하는 것)를 통해 두개골에서 주사위를 뽑아 다시 굴릴 수 있습니다. 다양한 득점 조건이 적용되며, 공유 자금 풀이 소진되면 게임이 종료됩니다. • Restoration Games는 새로 발표된 Unmatched: Slings & Arrows를

선보였습니다 . 이 게임은 William Shakespeare가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로 등장하고 그의 놀라운 캐릭터인 The Wayward Sisters, Hamlet, Titania가 등장하는 Unmatched 게임 라인 에 추가된 독립형 게임 입니다.

보드 게임: 비교할 수 없는: 슬링과 화살

Jonathan Guberman 이 디자인한 셰익스피어의 덱은 2020년 디자인 대회에서 우승한 덱 중 하나였으며 약강 오보격으로 라인을 완성한 플레이어에게 보상을 제공합니다. 해당 경쟁에서 Jason Hager 의 준우승자인 The Wayward Sisters는 교활한 조화를 통해 마녀의 물약 계략에 생명을 불어넣도록 도전하는 멀티 영웅 덱입니다.

Unmatched: Slings & Arrows는 2024년 6월 출시될 예정입니다.

• 2023년 7월 Restoration Games는 1983년 게임 Crossbows and Catapults 의 두 가지 새로운 버전을 크라우드 펀딩했습니다 . 이 2인용 게임의 두 버전 모두에서 각 플레이어는 자신의 성을 짓고, 플레이어는 차례대로 무기를 사용하여 상대방의성에 디스크를 발사하여 전사 형상을 쓰러뜨리려고 합니다. 석궁 및 투석기: 성 전투는 이 게임 시스템의 보다 간소화된 버전으로 건물과 무기만 특징으로 하며, 무기는 천천히 썩어가던 수십 년 전의 고무줄 대신 "스프링 동력 및 핀치 투 파이어 기술"을 특징으로 합니다. 플라스틱 비트에 부착되어 얼마나 많은 장력을 제공하는지는 신뢰할 수 없음이 입증되었습니다. Crossbows & Catapults: Fortress War에서는 비대칭 전술 카드 덱을 사용하여 플레이할 수 있는 건물, 무기, 용병 미니어처가 특징입니다.



보드 게임: 석궁 및 투석기: 요새 전쟁

Restoration Games는 2024년 7월에 Kickstarter 캠페인을 완료한 후 이상적으로는 8월 Gen Con 2024에서 사본을 판매할 예정입니다. • 다음은 제가 2023년 11월에 처음 다룬 Board&Dice 에서 2024년 6월에 출시 예정인 Dani Garcia 디자인 인 Windmill Valley를

살펴보겠습니다 .

W Eric Martin 갤러리에서

W Eric Martin 갤러리에서



로그인하고 댓글 작성하기
루리웹 오른쪽
루리웹 유머
루리웹 뉴스 베스트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루리웹 유저정보 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