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드게임 | 구독자 117명 | ㅋㄴㅋ

[BGG] 보드게임 긱 뉴스 24.3.25

• 이 게시물에서는 Play to Z 부스에 들러 Tyler J. Brown 의 3~8인용 게임인 23 Knives를 살펴보는 것부터 시작하여 GAMA Expo 2024 경험을 글과 사진으로 계속 되새기겠습니다. 2024년에 크라우드펀딩을 받을 예정:
인용하다:
기원전 44년, 로마 공화정의 정점이다. 율리우스 카이사르의 내전이 끝나자 그는 막대한 권력을 쥐게 된다. 그는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지만 다른 사람들에게는 두려움만 있을 뿐입니다. 이 두려움은 카이사르의 친구들과 동맹자들로 하여금 그의 의도에 의문을 제기하게 만듭니다. 그들은 음모의 불길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이 음모는 3월의 이데스에서 23명의 상처를 입히고, 공화국은 폐허로 변하고, 제국의 탄생으로 끝날 것입니다. 23 Knives

게임에서 당신은 카이사르에 대한 충성주의자, 로마 해방자, 기회주의자 등 세 가지 충성 중 하나를 지닌 로마 시민의 역할을 맡게 됩니다. 게임 내내 당신은 로마를 여행하며 다른 시민들을 조종하고 당신의 뜻에 맞게 동요시킵니다.

W Eric Martin 갤러리에서
GAMA Expo 2024 목업 표지

게임이 끝날 때 Curia에 23개 이상의 칼이 있으면 Caesar는 죽고 Caesar를 죽이는 데 가장 헌신적인 해방자가 승리합니다. 23개 미만의 칼을 가지고 카이사르를 구하는 데 가장 헌신적인 충성파가 승리합니다. 기회주의자는 마지막 순간에 카이사르의 운명을 바꾸려고 기다리며 기다리며, 그렇게 한다면 팀으로서 승리하는 사람들입니다.
Play to Z의 Zev Shlasinger는 각 라운드마다 두 가지 문제가 공개되며 각 플레이어가 그 중 하나에 투표한다고 설명했습니다. 문제는 게임 상태에 영향을 미치며, 플레이어가 투표하면 카드는 게임이 끝날 때 "칼 개수" 역할을 하는 중앙 더미에 뒤집어 놓이게 됩니다. 플레이어는 플레이 중에 추방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충성 간의 힘의 균형이 바뀔 수 있습니다. 결국, 당신이 로마의 해방자라면 카이사르가 죽기를 원할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보다 더 많은 피해를 입힌 다른 해방자가 의심된다면 그들을 없애기를 원할 것입니다. 충성스러운 사람들은 결국 암살을 저지할 수도 있습니다.

기회주의자들은 카이사르의 운명을 죽음에서 생명으로 또는 그 반대로 바꿀 수 있을 만큼 칼의 수가 23에 가까워지기를 원하며, 이를 통해 이후에 어떤 환경이 전개되더라도 자신들이 영향력 있는 세력임을 입증할 수 있습니다.

• 곧 출시될 또 다른 Play to Z 타이틀은 2가 덱에서 가장 높은 카드인 공개 트릭 테이킹 게임 Big 2 의 버전인 kaleiDOS 입니다. 3월 25일 업데이트: "Big 2"에 대한 연결로 "DOS"를 강조하는 이 이름의 표시를 수정했습니다.)

W Eric Martin 갤러리에서

• 2024년 2월에 저는 곧 출시될 또 다른 Play to Z 타이틀인 King's Coalition 과 여러 사람에 대해 "Sounds like Fantasy Realms " 에 대해 썼습니다 . GAMA Expo 2024에서 게임 후반부를 시청했는데 이제 플레이에 대해 더 자세히 설명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각 플레이어는 7개의 주제 카드를 손에 가지고 있으며, 게임은 6라운드 동안 진행되며, 이는 6개의 뒷면이 아래로 향하는 주제 카드가 일렬로 놓여 있음을 나타냅니다. 각 주제 카드에는 0부터 (내 생각에는) 11까지의 숫자가 있으며, 각 카드에는 슈트(기사, 상인, 성직자 등)가 있고 각 슈트에는 각 카드에 동일한 특수 능력이 있습니다. (더 효율적인 게임을 원할 경우 이러한 능력을 무시할 수 있습니다.) 4개의 무작위 보너스 카드(19개 덱에서)도 뒷면이 아래로 향하게 놓여 있으며 그 아래에는 30~10 사이의 보너스 값이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배치됩니다.



보드 게임: 왕의 연합
비최종 카드

라운드 시작 시, 해당 행의 대상 카드 한 장과 가장 왼쪽의 공개되지 않은 보너스 카드를 공개합니다. 다음으로, 플레이어는 차례로 테이블에서 앞면이 보이도록 카드를 가져오거나 덱에서 미스터리 카드를 가져온 다음 테이블 위에 뒷면이 보이도록 카드 한 장을 버립니다. (한 가지 예외: 앞면이 보이는 농부를 모집하는 경우, 그것을 앞에 있는 테이블에 놓고 버리는 것을 건너뜁니다.) 게임이 끝나면 최소한 6개의 연속 숫자, 세트를 가지고 있으면 점수를 얻습니다. 동일한 모양의 최소 3장의 카드(여러 세트 가능) 및 보너스 카드의 조건과 일치하는 손(예: 기사가 없고 농민 또는 장인인 카드 3장이 없거나 농민 또는 왕족이 없고 어떤 조합으로든 적어도 두 명의 젠트리 또는 상인. 나는 King's Coalition이 좋은 득점 핸드를 만들려고 노력한다는 점에서 Fantasy Realms 와 같다고

말하고 싶지만 , 득점하는 것은 게임 과정에서 공개되는 공개 목표입니다.

보드 게임: 알파카
• Pegasus Spiele의 북미 지사는 모회사에서 아직 독일에 출시하지 않은 두 타이틀을 포함하여 곧 출시될 여러 타이틀을 선보였습니다. 먼저 이탈리아 퍼블리셔인 GateOnGames가 2023년에 데뷔한 Christian Giove 의 게임인 Alpaca를

살펴보겠습니다 . 개요:
인용하다:
알파카(Alpaca) 는 알파카 농장이라는 경쟁적인 세계에서 플레이어들이 서로 대결하는 경쟁적인 덱 빌딩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각각 동일한 알파카 카드와 울타리 재료로 구성된 덱을 가지고 시작합니다. 시중에 판매되는 알파카로 덱을 맞춤화하고, 각 알파카의 특별한 능력을 활용하는 전략을 세워보세요. 농장에 있는 각 알파카와 구매한 최종 게임 보너스 카드에 대해 점수를 얻습니다. 규칙이 명확해지면 다른 플레이어와의 상호 작용도 더욱 긴밀해질 것입니다. 새로운 알파카를 구입하기 위해 달려가세요!
보드 게임: 폭시
• Alpaca는 2024년 4월에 미국 시장에 출시됩니다 . Foxy는 2022년에 David Spada 디자인을 적용한 또 다른 GateOnGames입니다.
인용하다:
Foxy 에서는 일련의 대형 풀 컬러 카드를 보면서 기억력과 관찰력을 테스트하게 됩니다. 각 카드에는 네 가지 환경 중 하나와 해당 환경에 사는 동물 1~2마리가 표시됩니다. 고양이는 어디든 나타날 수 있으므로 때로는 카드에 세 마리의 동물이 등장하기도 합니다.

설정하려면 카드 40장 중 19장을 덱에 섞은 다음 여우 카드를 이 덱에 섞습니다. 각 플레이어는 건조 지우기 보드와 마커를 가져옵니다. 상단 카드를 뒤집습니다. 이 카드에 묘사된 동물의 종류에 대해서는 지금까지 공개된 모든 카드에서 본 동물의 총 수를 모두가 비밀리에 적습니다. 첫 번째 라운드에서는 쉽습니다. 이 카드에 동물의 수를 적으세요! 하지만 여러분은 다양한 환경의 카드를 보기 시작할 것입니다. 그리고 잠깐, 지금까지 내가 본 닭은 몇 마리일까요? 고양이는 몇 마리입니까? 각 라운드에 대해 하나의 숫자만 쓸 수 있으며 어떤 동물이 어떤 것인지 기억할 수 없습니다. 여우 카드가 나타나면 총 몇 마리의 동물을 보았는지 숫자로 적어보세요. 게임 중에 한 번 숫자에 동그라미를 쳐 해당 점수를 두 배로 늘릴 수 있습니다.

W Eric Martin 갤러리에서
샘플 카드

20라운드 후에 덱을 완성하고 나면 뒤집어서 카드를 다시 살펴보세요. 이번에는 각 유형별로 몇 마리의 동물이 목격되었는지에 대한 공개 집계를 유지합니다. 라운드에 대해 작성한 숫자가 본 동물의 총 숫자와 같거나 적다면 해당 점수를 얻습니다. 숫자가 더 크면 줄을 그어 그 라운드에 대해 아무것도 얻지 못합니다. 원 안의 숫자에 동물의 정확한 수를 정확하게 썼다면 그 두 배의 점수를 얻으세요. 더 높거나 더 낮다고 추측하면 점수가 없습니다. 가장 많은 점수를 얻은 사람이 승리합니다.
• Pegasus Spiele는 이미 미국에서 Dorfromantik: The Duel을 출시했으며 , Alexander Pfister 의 Port Royal: The Dice Game 과 Sophia Wagner 의 Zilence는 2024년 3월 말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보드 게임: Dorfromantik: The Duel
 
보드 게임: 포트 로얄: 주사위 게임
 
보드 게임: 질런스

• GateOnGames의 Mini Crimes 게임 라인의 6개 타이틀도 2024년 3월 미국 Pegasus Spiele에서 출시될 예정입니다. 이 타이틀의 소매가는 각각 미화 6달러이며 각 타이틀에는 범죄 현장의 요소를 묘사하는 엽서 크기의 단서 카드 10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알아내기 위해 가능한 한 적은 수의 카드를 사용하려고 합니다.

• Deep Print Games 의 Rita Modl 의 타일 깔기, 산호 만들기 게임 Lumicora는 Pegasus Spiele를 통해 2024년 6월 미국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로그인하고 댓글 작성하기
루리웹 오른쪽
루리웹 유머
루리웹 뉴스 베스트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루리웹 유저정보 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