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셀리아는 자신만의 버섯 왕국을 건설하기 위해, 땅과 자원을 경쟁하며 활발한 상호작용이 펼쳐지는 전략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곰팡이의 생장주기에 따라 생성, 확장, 죽음, 재생의 여정이 펼쳐집니다. 버섯을 성장시켜 승점을 획득하고, 포자를 퍼뜨려 광범위한 균사 네트워크를 구축하며, 또한 버섯을 부패시켜 특수 행동을 해금하세요.
1인 게임 지원 (2-3인에 추가적으로 적용 가능한 오토마 시스템)
후원금은 Splitstone Games의 Mycelia (마이셀리아) 한국어판의 제작을 위한 게임 인쇄 및 국내 발송 비용, 인건비, 그리고 후원 물품의 전달을 위한 운송비 등으로 사용됩니다.
- 2024년 3월 11일: 펀딩 시작일
- 2024년 3월 25일: 펀딩 종료일
- 2024년 4월: E-Proof 검수 완료
- 2024년 5월: 최종 검수 및 시제품 생산
- 2024년 6월-7월: 제품 생산 시작
- 2024년 7월-9월: 제품 생산 완료 예정
- 2024년 12월: 국내 배송 예정
안녕하세요. 옐로우스타 게임즈입니다.
마포구 연남동에 있는 옐로우미플이라는 보드게임카페를 운영하고 있으며,
킹스 딜레마와 어스를 출판했고 최근에는 터미너스 선주문을 진행해 여러분에게 재미있는 게임들을 소개하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자체 출판 외에도 여러 보드게임 회사와 협업을 병행하고 있어 현재 20개 이상의 번역 및 편집 작업을 진행했습니다.
앞으로도 멋지고 재미있는 많은 게임들을 소개시켜드리는 옐로우스타 게임즈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cafe_yellowmeeple/?hl=ko
작년 킥스타터에서 전 세계 10,000명 이상의 후원을 받은 마이셀리아는, 킥스타터 종료 후 에센슈필에서제작사와 미팅을 통해 진행된 프로젝트입니다.
어스와 터미너스,퍼치를 제작한 인사이드업 게임즈와는 킥스타터를 동시 진행하며, 킥스타터 전용 구디즈 또한 신중한 논의를 통해 국내 구매자 여러분에게 제공되었습니다. 그러나 이번 마이셀리아는 제작인 스플릿스톤 게임즈가 킥스타터 구디즈는 킥스타터 후원자에게만 제공될 수밖에 없는 원칙을 지켜 구디즈를 제외한 스트레치 골은 스탠다드 에디션으로 제공될 예정입니다. 그러나 국내 선주문에서 최대한의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했고, 킥스타터 스탠다드 에디션의 가격(50$+배송비 20$)보다 더 저렴하게 이번 선주문 한정으로 최적의 가격을 적용했습니다.
간결한 룰과 매번 새롭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빠르고 전략적인 매력적인 버섯 테마 게임, 마이셀리아. 이번 텀블벅 선주문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앞으로도 여러분의 기대에 부응하도록 노력하는 옐로우스타 게임즈가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