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드게임 | 구독자 117명 | ㅋㄴㅋ

[폴리곤] 폴아웃 팩션 미니어쳐 게임 알아보기



Fallout: Factions는 Necromunda 디자이너가 선보이는 새로운 미니어처 전투 게임입니다.

폭발하는 주사위로 탁상 황무지에서 경쟁적인 2인 전투를 벌이세요. 

thumbor/SnRSCnSbN6-7lMAQgiRP5UvnK6I=/0x0:2740x1541/1200x800/filters:focal(606x467:1044x905)/cdn.vox-cdn.com/uploads/chorus_image/image/73112408/fallout_factions_nuka_world_cover.0.jpg이미지: 모디피우스
Charlie Hall은 Polygon의 테이블탑 편집자입니다. 저널리스트이자 사진작가로 10년 이상 활동하면서 그는 시뮬레이션, 전략, 우주 여행 게임은 물론 공공 정책을 다루었습니다.

Fallout: Factions 는 혼잡한 미니어처 스커미시 게임 시장의 최신작이며 그 뒤에는 진지한 디자인 영향력이 있습니다. Modiphius 의 인기 있는 Fallout 테이블탑 게임 라인의 최신 확장팩은 다름 아닌 James Hewitt가 디자인했습니다. James Hewitt는 Games Workshop을 통해 생산성의 회오리바람을 일으켜 Warhammer 40,000 의 클래식 Necromunda 와 서사시적인 규모의 기계 전투 게임 Adeptus Titanicus의 현대적 화신을 구현하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 게임의 2인용 스타터 세트인 Fallout: Factions - Battle for Nuka-World가 월요일에 예약 주문을 시작합니다. Polygon은 디자이너와 함께 앉아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았습니다.

Factions는 부분적으로 테이블탑 게이머가 아닌 플레이어, 미니어처 전투 게임에 대해 호기심이 있고 Fallout 세계를 좋아하며 미니어처를 조립하고 그림을 그려보고 싶어하는 플레이어의 관심 을 끌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따라서 빠른 시작 가이드(오늘부터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 )는 초보자도 쉽게 읽고 이해할 수 있습니다.

thumbor/7njcGnn2Oe58MDDFpXC_KUtnkTg=/0x0:1500x1000/1200x0/filters:focal(0x0:1500x1000):no_upscale()/cdn.vox-cdn.com/uploads/chorus_asset/file/25261652/StockpileRaid.png사진: 모디피우스

그러나 Factions는 2017년에 발표된 Fallout 에서 영감을 받은 보다 협력적인 규칙 세트인 Fallout: Wasteland Warfare 의 열광적인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한 것이기도 합니다 . 플레이어들은 수년 동안 이를 보다 경쟁적인 게임으로 전환해 왔기 때문에 영국 회사는 플레이어들에게 정면 대결을 염두에 두고 구축된 시스템을 제공하기로 결정했습니다. Hewitt는 Polygon에게 기존 규칙을 거의 모두 제거하고 2년 넘게 자신의 스튜디오인 Needy Cat Games 에서 디자인한 메커니즘으로 대체했다고 말했습니다. 이는 그가 현대 버전의 네크로문다를 만드는 데 주어진 3개월 의 시간과는 거리가 멀다 .

“[ Necromunda ] 작업을 시작하면서 정말 재미있는 경험이었습니다.”라고 Hewitt는 웃으며 말했습니다. “제가 원했던 것보다 스트레스가 좀 더 많았어요. 그게 제가 [Games Workshop]을 떠나게 된 이유 중 하나였어요. 사실 적당한 시간 내에 작업할 수 있는 기회를 갖고 싶었거든요. .” 후속 프로젝트에는 Hewitt가 Devil May Cry 및 Sea of Thieves 라이선스를 작업한 Steamforged 게임과의 계약 작업이 포함되었습니다.

휴이트는 “라이센스 제품을 한 매체에서 다른 매체로 어떻게 적용할지에 대해 많이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내 생각에 당신이 할 수 있는 가장 큰 실수는 같은 경험을 같은 방식으로 재현하려고 하는 것입니다. [...] 비디오 게임을 바탕으로 한 보드 게임을 할 때, 책을 바탕으로 한 영화를 [볼 때], 영화를 바탕으로 한 뮤지컬을 들을 때, 어디서든지 나는 뭔가를 하고 싶다. 그 일의 정신을 느껴보세요. 정확한 세부 사항에 대해 걱정하고 싶지 않습니다. 그 느낌이 떠오르는 한 그것은 나에게 반드시 중요하지 않습니다.”

thumbor/AiaCbZ3dj-gneuV8DHFUEUieYmA=/0x0:1394x785/1200x0/filters:focal(0x0:1394x785):no_upscale()/cdn.vox-cdn.com/uploads/chorus_asset/file/25261655/TheDisciplesvsOperators_battle.jpg사진: 모디피우스

그가 여기서 의도한 느낌은 SPECIAL 시스템의 일부인 Fallout의 행운 통계와 관련이 있습니다. 이 통계는 원래 비디오 게임이 출시된 이후로 힘, 지각, 지구력, 카리스마, 지능, 민첩성 및 행운의 통계를 나타냅니다. Fallout의 행운은 종종 불가능해 보이는 일이 언제든지 일어날 수 있음을 의미하며, 이 게임에서는 특별한 "폭발" 주사위로 행운이 표현됩니다.

실제로 이는 플레이어가 특정 전투와 관련된 무기와 지형을 기반으로 주사위 풀을 생성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런 다음 캐릭터의 행운 점수에 따라 추가 주사위를 추가합니다. 굴릴 때 행운 주사위만 폭발할 기회가 있습니다. 즉, 특정 숫자에 도달하면 더 많은 주사위가 풀에 던져지고 굴러갑니다. 이는 전장에서 가장 하급 병사라도 게임의 가장 큰 적들과 맞붙을 수 있는 기회가 희박하더라도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우리는 [소규모 친구 커뮤니티]에 더 적합한 게임을 만들고 싶었습니다."라고 휴이트는 말했습니다. “저는 10년 동안 게임 소매업에 종사했고, 많은 게임 클럽과 함께 일했으며, 그냥 집어 들고 플레이하는 게임이라는 아이디어를 갖고 있었습니다. 당신은 나타나서 미니어처 상자를 가져오고 주변에 누가 있는지 확인하게 될 것입니다. Wasteland Warfare 로는 그렇게 쉽게 할 수 없습니다 . 우리는 Factions를 통해 그렇게 할 수 있는지 확인하고 싶었습니다 .”

Fallout: Factions - Battle for Nuka-World는 2월 5일부터 $100에 선주문할 수 있습니다. Fallout 4 의 Nuka World DLC에 등장하는 두 세력인 The Pack과 The Operators를 묘사하는 두 개의 여러 부분으로 구성된 플라스틱 미니어처 세트가 함께 제공됩니다. 또한 24 x 36인치 플레이 매트, 86개의 토큰, 실제 줄자(눈에 보이는 "휘피 스틱"이 아님), 펀치아웃 지형 및 멋진 주사위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게임에서는 표준 d10을 사용하여 작업을 수행하므로 향후 맞춤 주사위가 필요할 것에 대해 걱정하지 마세요. 추가 파벌을 사용하면 약 $41를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https://www.polygon.com/tabletop-games/24057441/fallout-factions-nuka-world-preview-release-date-price

로그인하고 댓글 작성하기
루리웹 오른쪽
루리웹 유머
루리웹 뉴스 베스트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루리웹 유저정보 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