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드게임 | 구독자 117명 | ㅋㄴㅋ

[게임파운드]엘더스크롤 보드게임 업데이트 32


업데이트 #32
2024-01-25 오후 12:32

1월 업데이트: 풍부한 샘플, 약간의 번역 정보, 샌드위치 이야기

업데이트 #32
당신이 상상할 수 있는 게임플레이 이외의 모든 것!
Khajiit, Nord, Argonians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richtextimage/richtext/b8260a95-5d7f-46e3-8c7c-d5450d7139c6.jpg

이 업데이트의 TL:DR 버전:

- 샘플이 많이 도착했어요.
- 예정대로 일이 진행됩니다.
- Pledge Manager는 이제 8월에 종료될 예정입니다. (이는 어떤 방식, 형태, 형태로든 배송 일정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 우리는 샌드위치에 쏟는 생각의 양에 이르기까지 이것이 정말 진정한 경험이 될 수 있도록 계속해서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

여러분의 연휴 시즌이 정말 멋졌기를 바라며, 2024년이 기분 좋게 시작되길 바랍니다! 우리는 연휴가 끝난 이후로 The Elder Scrolls에 대해 완전히 *질주*했습니다. 게임 콘텐츠가 완성되고 플레이 테스트가 거의 마무리된 상태에서 지난 달에는 게임 플레이 이외의 모든 작업에 대한 많은 작업으로 인해 우리가 바빴습니다. 그리고 이번 캠페인에 대해 우리가 발표한 업데이트 중 가장 긴 업데이트 중 하나는 아닐지라도 우리는 여전히 보여줄 수 있는 상당한 양의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 많이. 물건. 에. 이것. 게임. 아휴!

상자, 책, 저장 트레이, 색상, 토큰, 삽화, 레이아웃 등 - 이것들은 12월 말과 1월의 초점이었습니다(또는 원할 경우 초점이었습니다. 예, 적절한 용도를 찾았습니다. 그리고 예, 둘 다 허용됩니다). ). "아, 컬러 샘플 승인이 간단하고 빠르구나!"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제조업체에서 색상 샘플이 가득 찬 전체 트레이를 보내면 이 게임에 얼마나 많은 항목이 있는지 다시 한 번 깨닫게 됩니다. 예쁜 컬러들을 모두 구경해보세요!

richtextimage/richtext/30cbd9df-b6ac-4189-a55f-61a2f586a099.jpg
그리고 이것들은 단지 평면적인 색상일 뿐입니다. 우리는 특별한 승인이 필요한 매트에 들어가는 능력치 토큰에 소용돌이/반투명 효과와 같은 멋진 작업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이 토큰에는 최종 형태로 색맹 친화적인 아이콘이 표시되지만 이 샘플은 다음을 사용하여 만들어졌습니다. Too Many Bones 흉터 토큰의 주형):
richtextimage/richtext/6ab1be89-fca9-49a4-be6a-5499cc6c0c8b.jpg

아, 그리고 우리는 마그네틱 데이 및 그룹 경험 추적기의 거의 최종적인 새 샘플을 얻었습니다! 이 칩이 얼마나 부드럽게 돌아가는지, 자석이 얼마나 강한지 확인해보세요!



요점은 이 괴물 같은 게임을 위해 디자인하고, 프로토타입을 만들고, 승인을 받아야 할 것들이 많이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잘 진행되고 있습니다. 좀 더 흥미로운 부분을 살펴보겠습니다!

일반 진행 상황 및 아트 노트
우리는 아직 전력을 다해 올 가을에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라는 점을 언급하면서 시작하겠습니다. 남은 가장 큰 할 일은 여전히 예술 분야입니다. 모든 아티스트가 업데이트 전반에 걸쳐 볼 수 있는 놀라운 작품을 계속해서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우리 그래픽 팀은 모든 아이템 카드, 탐구 카드, 종족/클래스 카드 및 칩을 가능한 한 최종 형식으로 바쁘게 배치해 왔으며 이미 수많은 아이템에 대한 교정 프로세스에 좋은 방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탐색 및 조우 카드와 같은 더 많은 구성 요소가 곧 제공될 예정입니다.) "검증됨"에서 "승인 및 최종"으로 진행됨에 따라 다음 달 또는 두 달 안에 더 많은 최종 구성 요소를 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할 수 있습니다. 그것들은 모두 서로 다른 승인 상태로 존재하기 때문에(많은 메모/수정/편집이 지금 필요함) 우리는 실제로 엄청난 양의 것들을 계획할 때인 다음 달까지 훨씬 더 많은 최종 구성 요소를 보여주는 것을 보류할 것입니다. 인쇄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전체적으로 흩뿌려져 있는 아트에 대한 한 가지 참고 사항: 이 게임을 위해 제작되는 모든 아트는 특정 구성 요소를 위해 생성된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따라서 좀 더 스케치 같거나 덜 상세해 보이는 작품이 보이면 칩에 탑재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일반적으로 세부 사항이 높은 항목은 세부 사항을 평가할 수 있는 카드에 표시됩니다!

richtextimage/richtext/ecb13b8b-783b-4cf0-8510-0807513b20ed.jpg

대장장이 팩 업데이트

Blacksmith 팩을 승인할 준비가 거의 다 되었습니다! 우리는 아직 D6의 샘플을 보지 못했지만, 금속 검 말뚝과 금속 우로보로스가 날카로워 보이고 느껴집니다! 실제로 이 샘플은 아직 가장자리를 부드럽게 하기 위해 회전되지 않았기 때문에 약간 너무 날카롭습니다. 그러나 최종 버전은 텀블링되어 오래된 손가락에 좀 더 부드럽습니다. 보시다시피, 그것들은 멋지고 금속입니다. 아시다시피 금속은 항상 보드 게임을 더 좋게 만듭니다. 그것은 과학이다. 아니면 연금술일지도...


예술 및 지식 도서 업데이트

캠페인이 끝난 이후로 우리는 예술과 지식 책에 대해 거의 아무 말도 하지 않았지만 곧 바뀔 것입니다. 우리는 뒤에서 여러 가지 일을 해왔고 마침내 확고한 방향을 갖게 되었습니다. 우리는 Art and Lore 책에 대한 몇 가지 처리 옵션 샘플을 받았으며 그 결과 BotSE 책에 대한 양각 표지 형식을 사용하기로 했습니다! 이제 이것은 일반 드래곤이 포함된 샘플일 뿐입니다. 가격이 확정되었으므로 이제 실제 Elder Scrolls 자산을 사용하여 자체 표지를 디자인하는 작업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 책은 최종 TES 책(8.5" x 11")보다 작습니다(대략 5" x 8"). 이 사진은 곧 출시될 게임인 Wroth의 지도 매트 위에서 찍은 것입니다. 아래에 있는 네온처럼 보이는 광란이 도대체 무엇인지 궁금해하실 경우를 대비해 ;-)
richtextimage/richtext/f204fb01-c91f-44cb-b2b7-2afcd2ab5f07.jpg
우리는 또한 이미 일부 미술 섹션을 배치하는 과정을 시작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포함하고 싶은 일부 지식에 대한 최종 최종 승인을 기다리는 동안 지금 당장은 그것이 우리가 할 수 있는 최대치입니다. 그래픽 팀이 준비하기 시작한 몇 가지 스프레드를 살펴보세요! 승인이 계속 마무리되면서 이와 관련하여(예술과 지식 모두에서) 훨씬 더 많은 내용이 나올 것입니다.
richtextimage/richtext/3cdf5d42-dc32-485a-8775-7d8993747e58.jpg
richtextimage/richtext/7b487fe2-0b64-4497-9ef8-2bcbdbd37b76.jpgrichtextimage/richtext/668271a1-d0a7-485f-bebc-08bf9109beb6.jpg

우람한 상자
게임플레이와 관련되지 않은 또 다른 작업은 분명히 이 미친 콘텐츠를 모두 하나의 상자에 넣는 것입니다. 이제 게임의 구성 요소가 완전히 알려지고 개발이 완료되었으므로 마침내 우리는 본격적으로 박스 디자인 프로세스를 시작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럼 이 살찐 보이의 크기는 얼마나 됩니까?

richtextimage/richtext/5eb4a048-4b3d-4ac8-9360-c3c33d44fa0e.jpg

음... 크다. 그러나 실제로는 우리가 우려했던 것만큼 크지는 않습니다. Cloudspire Miniature Vol.에 담긴 The Elder Scrolls: Betrayal of the Second Era의 모든 콘텐츠를 위에서 살펴보세요. 1박스. 약간의 리프트만으로도 모든 것이 맞습니다. 이로써 상자의 거의 최종 치수가 결정되었습니다. 머리카락을 여러 방향으로 구부릴 수 있지만 최종 기본 게임 상자 크기는 14.5" x 12.75" x 7"에 매우 가깝습니다. Kallaxes를 준비하세요!

상자 크기가 확정되었으므로 이제 그래픽 팀이 최종 패키지/상자 디자인 작업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비록 우리가 처음부터 보여준 모형에서 그렇게 많이 바뀔 것이라고 기대하지 않더라도 그것은 항상 이 최종 스프린트의 가장 흥미로운 부분 중 하나입니다. 잠깐만요, 계속하기 전에 이 달콤한 스키버 검보 한 그릇을 빨리 마시도록 할게요...
richtextimage/richtext/97d7e5c5-290f-4663-8b1b-6e418cec9885.jpg
*후루룩* 으으으으음...맛있어요!

두 번째 시대의 BeTRAYal
우리는 쟁반을 절약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귀하에게 카드 트레이를 약속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게임을 더 좋게 만드는 무료 기능을 추가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자, 보십시오: 두 개의 트레이 샘플이 있는데, 하나는 거의 최종 단계에 있는 하나(앞서 언급한 카드 트레이)이고 다른 하나는 약간의 조정이 필요하지만 좋은 시작을 보이는 하나(트레이 프로토타입 저장)입니다!

주변에는 방법이 없습니다. 이 게임은 테이블 돼지입니다. 수많은 카드, 칩, 토큰 및 추적할 항목이 포함된 거대한 서사시입니다. 게임 플레이 테스트를 계속하면서 매우 다양한 카드를 정리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 필요하다는 것이 분명해졌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번사이클에서 매우 호평을 받았던 카드 트레이와 크게 다르지 않은 카드 트레이 작업에 착수했습니다. 결과는 테이블을 정리하는 데 큰 도움이 되며 게임의 모든 사본에 무료로 포함됩니다!richtextimage/richtext/d70ebeec-1c04-4205-b623-7947698a61bc.jpg
트레이의 디자인과 치수는 트레이의 텍스트를 제외하고 거의 모두 완성되었습니다. 모든 단어는 아이콘으로 변경되어 게임의 각 언어 버전에 대해 별도의/고유한 틀이 필요하지 않게 됩니다.
richtextimage/richtext/13554cb1-a7b2-4552-ba31-9b392ffce551.jpg
모두 로드된 모습을 살펴보겠습니다!
richtextimage/richtext/eda63aaf-82d1-45c4-92db-1782230acf6a.jpg
좋아, 그게 카드 트레이인데, 약속된 저장 트레이는 어떻습니까!?

앞으로는 좀 더 많은 작업이 필요하지만 초기 샘플을 받았으며 이러한 방향이 마음에 듭니다. 여기에서 변경할 주요 사항은(세션 간 추적에 많은 것들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페그를 위한 작은 지점(예: 전투 양식 옆)입니다. 이는 트레이의 가장 약한 부분이지만 거의 완전히 불필요한 부분이기도 합니다. 그 외에도 매트와 함께 몇 가지를 더 잘 정렬해야 하지만 아래 비디오에서 볼 수 있듯이 프로토타입 형태에서도 정말 매끄럽습니다.


아직도 배가 고프네요... 닭고기와 비스킷 먹고 싶은 사람 있나요?

richtextimage/richtext/0535f3c7-0d1b-4004-9830-65ff08a178db.jpg
번역 계획 및 일정 예상
게임의 결승선을 향해 나아가면서 우리는 번역 과정에 관심을 돌리기 시작했습니다. 많은 분들이 우리가 이 문제에 어떻게 접근하고 있는지, 그리고 영어 버전과 비교하여 이러한 일정이 어떤 모습일지 문의해 주셨습니다. 우리는 게임의 각 언어 버전을 가능한 한 영어 버전에 가깝게 출시하는 것이 절대적 목표라는 점부터 시작하겠습니다. 또한 번역 파트너의 규모가 다양하고 이것이 큰 게임이므로 번역 팀의 리소스에 따라 약간의 시차를 둔 출시 일정이 예상됩니다. 소유자이자 수석 디자이너인 Josh Carlson은 몇 주 전에 Discord에서 이 정보를 제공했으며 여기에서 공유할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번역 계획에 대해 문의하시는 분들을 위해: 

  1. 우리가 규칙서와 플레이 방법/튜토리얼이 충분히 완벽하다고 느끼면(구조와 내용 면에서) 이를 모든 언어 파트너에게 보낼 것입니다. 우리의 목표는 1월입니다. 이것은 우리가 번역을 요청하는 버전이 아닙니다. 이것은 그들이 스스로 게임을 배우고 용어, 메커니즘 등에 익숙해질 수 있는 버전이 될 것입니다.
  2. 그 후 곧 모든 언어 파트너에게 번역을 시작할 수 있는 모든 서면 자료 버전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 버전은 2월이 되길 바랍니다. 이 시점부터 우리(CTG)는 모든 것에 대한 변경 로그를 유지해야 합니다. 이는 우리가 도울 수 있다면 이 부분을 서두르고 싶지 않다는 뜻입니다. 
  3. 우리의 목표는 영어 파일 제출을 위해 3월까지 모든 변경 로그와 모든 내용의 교정을 완전히 마무리하는 것입니다. 이를 통해 게임의 영어 버전 제작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번역이 필요하지 않은 다른 언어 파트너 주문을 위한 모든 구성 요소 포함). 
  4. 거기에서 계획은 각 번역 팀이 자신의 속도(팀 규모와 리소스가 다양하다는 것을 알고 있으므로)에 따라 게임을 작업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유일한 요청은 최종 번역이 8월 1일까지 CTG에 완전히 제출되고 승인된다는 것입니다(4개). 수령 후 몇 개월) 영어 버전과 비슷한 시기에 출시됩니다(현재 2024년 10월 이행 예정). 분명히 말하면 파트너가 기한을 준수하도록 강력히 촉구하더라도 파트너가 해당 기한을 준수해야 한다는 요구 사항은 없습니다. 여러분 중 일부가 언급했듯이 대규모 프로젝트에서는 번역이 원래 언어 릴리스 이후에 시작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우리는 어떤 버전도 인질로 잡지 않고 다른 언어가 영어 버전과 동시에 출시될 수 있도록 최대한 조율하고 싶었습니다. 번역이 완료되면 제작됩니다. 일부 번역가에게는 4개월이 충분한 시간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괜찮아; 단지 해당 언어가 2025년으로 전달될 뿐입니다. 
  5. 이 모든 것이 계획대로 진행된다면, 가능한 한 최신 주소를 허용하기 위해 서약 관리자를 7월 말까지 열어둘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그런 다음 약 2~3개월 후에 영어 이행을 시작할 의도로 종료합니다. 또한, PM이 종료되자마자 우리의 계획은 사람들이 서약에 추가한 모든 비 TES 제품의 이행을 시작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몇 가지 작업을 수행합니다. 이를 통해 후원자는 특정 사항을 더 빨리 얻을 수 있습니다. TES가 완전히 생산되어 이행 준비가 되었을 때 배송해야 하는 물건의 양이 줄어듭니다. 그리고 TES 품목을 단 몇 가지 구성으로 사전 포장하여 기본적으로 항구에 도착하자마자 발송할 수 있도록 하는 반면 배송 일정을 최대 2개월까지 연장하는 대규모 픽 앤 팩 이행 프로젝트에 비해 가능합니다. 어떤 경우에는 이로 인해 배송 비용이 증가할 수 있지만(이는 우리가 처리해야 함) 대부분의 경우 TMB와 같은 다른 것을 추가하는 사람들은 어쨌든 두 개의 패키지를 받게 되므로 다른 부분을 더 빨리 보내면 어떨까요? 

물론 번역가를 위한 파일 준비를 시작하면서 모든 최신 정보를 계속 알려드리겠습니다.
richtextimage/richtext/b2913bf6-d99e-49f9-85c0-9a6dbbef7591.jpg
이 게임 규칙

(우리는 역사상 모든 CTG 캠페인에서 정확한 목적을 위해 이 정확한 말장난을 사용했음이 확실합니다...죄송합니다)

우리는 게임 규칙 텍스트의 거의 최종 버전을 보유하고 있으며, 본격적으로 규칙집 레이아웃을 시작하기 전에 여전히 이를 편집하고 가장 간결하고 읽기 쉬운 형식으로 만드는 과정에 있습니다. 따라서 이번 달에는 규칙 자료에 대한 대규모 업데이트가 없지만 곧 공유할 내용이 많을 것입니다!

richtextimage/richtext/3ec565f1-3d1c-404a-b0c8-4c2a1202b339.jpg

Pledge Manager 폐쇄에 대한 업데이트
공식입니다. 이 게임에 대한 늦은 서약에 조금 더 시간이 주어졌습니다! Pledge Manager는 Gen Con(8월 초) 무렵까지 오픈할 예정입니다. 이는 게임 제공에 영향을 미치지 않지만, 우리는 사람들에게 올해 Gen Con에서 게임을 살펴보거나 데모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싶었고 여전히 늦은 약속이 남아 있습니다. 현재 계획은 Gen Con 종료 후 바로 Pledge Manager를 종료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그 후 곧 주소 확인을 시작할 것이므로 그 후 엘더스크롤이 아닌 제품의 배송을 상당히 빨리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게 뭐야? 우리는 아직 그것에 대해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글쎄, 그것은 사실이다. The Elder Scrolls가 준비되면 신속하게 처리하기 위해 그리고 TES가 아닌 제품을 포함하는 거의 모든 주문은 관계없이 *최소* 두 개의 패키지로 배송되어야 하기 때문에 가능한 한 빨리 배송할 예정입니다. 이를 통해 우리는 컨테이너에 적재되기 전에 중국에서 많은 물건을 미리 포장할 수 있으므로 모든 BotSE 물건이 도착하면 완전히 이행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

그러니 아직 망설이고 계시다면, 약속을 늦게 할 시간이 아직 남아 있습니다! 아직 뛰어들지 않은 여러분 중 약 10,000명이 뒤따르고 있습니다! 울타리에서 벗어나는 데 도움이 되는 정보가 있으면 알려주세요!

richtextimage/richtext/4e571486-dd03-4cc8-a05d-0d394fb697f8.jpg


The Story of a Sandwich(플레이 테스트, 아트 및 기타 항목에 대한 업데이트도 포함되어 있지만 대부분은 The Story of a Sandwich)
richtextimage/richtext/659a53b1-2585-46dc-b9f4-7447159a9ff5.jpg

마지막으로, 업데이트의 "새 소식" 부분이 끝났으므로, 게임에서 진행 중인 현재 진행 상황을 *동시에* 업데이트할 게임에서 진행 중인 창의적인 작업에 대한 작은 이야기를 들려드리고 싶었습니다. 방법. 우리가 진행 중인 진행 상황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만 알고 싶으시면 쉽게 읽을 수 있도록 해당 부분을 굵게 표시하겠습니다 . 나머지 분들은 우리가 " 샌드위치 이야기.”

이 특정 샌드위치의 이야기는 지난 3월 BOTSE 캠페인에서 시작되었습니다. 당시 더 많은 아이템에 대한 대중의 요구가 Thieves Trove 확장팩을 탄생시켰습니다( 마지막 업데이트를 읽으면 이제 후속 릴리스와 함께 핵심 게임에 통합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날짜 MSRP 가격 인상은 모든 후원자와 늦게 약속한 사람이 여전히 항목을 무료로 받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 공동 소유주이자 디자인 책임자인 Josh Carlson은 이 프로젝트의 개발자 중 한 명인 Logan Giannini에게 게임에 사용할 몇 가지 추가 아이템을 제안해 달라고 요청했고, Logan은 자신이 작업 중이던 몇 가지 아이디어를 새로운 아이템 유형에 적용했습니다. 물약, 의복, 마법부여, 소모품 등 정말 독특한 디자인 개성을 지닌 게임 아이템입니다.

Logan은 결국 Thieves Trove의 100개 항목이 될 모든 항목에 대한 효과를 디자인하고 그에 따라 이름을 지정했습니다. 작업이 완료된 후, 동료 개발자이자 게임 공동 작가인 Ryan Howard는 풍미에 대한 모든 이름을 검토하여 일부 이름을 게임 내 아이템에 더 잘 맞도록 변경했습니다(예: Elder Scrolls Online 마법 부여 이후 여러 마법 부여 및 물약 이름 변경). 그리고 그 효과를 설명할 수 있는 물약) 그리고 우리 모두가 재미 있거나 어리석다고 생각했던 게임 내 아이템으로 다른 아이템을 변경하는 것입니다. ESO를 플레이해 본 적이 있다면 게임에 독특한 아이템이 엄청나게 풍부하다는 사실을 알고 계실 것입니다. 우리는 CTG의 독특하고 기발한 취향에 맞는 아이템을 찾기 위해 그 깊이를 조사하고 싶었습니다. (저희는 또한 아티스트가 그림을 그리고 플레이어가 보기에 재미있을 아이템을 찾고 싶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나중에 설명하겠습니다.)

Logan이 원래 Elinhir Roast Antelope라고 이름 붙인 소모품은 모든 모험가를 2 HP로 치료하는 공통 아이템이었습니다. Ryan은 이름을 The Skald-King's Patty Melt로 바꾸기로 결정했습니다. ESO 팀의 누군가가 게임의 수많은 음식 아이템 중 하나를 부르기로 결정한 매우 재미있는 이름이기 때문입니다. ESO(및 우리 게임)가 설정되는 Tamriel의 두 번째 시대 기간에 Skald-King Jorunn은 Eastern Skyrim의 Nord 왕이자 대륙의 세 동맹 중 하나인 Ebonheart Pact의 리더입니다. ESO의 전설에 있어서 엄청난 중요성을 지닌 이 인물 역시 패티가 녹아 있었습니다. 그를 기리기 위해 만들어졌나요? 그의 레시피인가요? 이것은 그가 동부 스카이림의 야생을 용감하게 헤쳐나가던 시절을 언급하는 것인가요? 그가 살아남을 수 있는 유일한 음식은 대리석 호밀, 매머드 치즈, 양파, 스카이림 최고의 다진 소고기 조각뿐이었습니까? 가능성에 마음이 흔들립니다.

어쨌든 거의 1년 전의 일이다. Skald-King의 Patty Melt는 Zenimax가 승인한 이름으로 게임에 사용되었으며 Salem Scott이 주로 감독한 일련의 플레이 테스트를 거쳤습니다. 플레이 테스터에게는 작동하지 않는 아이템 효과 – 비록 패티 멜트의 단순한 메커니즘은 개념부터 그대로 유지되었지만). 10월 콘텐츠 완성을 통해 살아남았고, 플레이 테스트가 끝날 때까지 살아남았습니다. 우리는 12월에 외부 플레이 테스터에게 마지막 게임 업데이트를 발표했으며 현재 그들의 최종 피드백을 받고 있으며 우리가 말하는 동안 마지막 콘텐츠의 최종 디자인을 확정하고 있습니다. 일주일 정도 걸리든 1월 말까지 이 프로세스가 완전히 완료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모든 과정을 통해 The Skald-King's Patty Melt는 유용하고 독특하며 맛있습니다.

글쎄, 적어도 맛있을 것 같았다 . 그런데 그것도 맛있어 보이나요? 우리 아티스트들에게 Elder Scrolls 아트 작업을 의뢰했을 때, 우리와 아티스트들은 때때로 아이템 비주얼에 창의력을 발휘해야 했습니다. ESO의 인벤토리에서 음식 조각을 볼 때 그들이 사용하는 스프라이트는 팩 인벤토리에 들어갈 만큼 충분히 크며 그 중 여러 개가 복제됩니다. 이것은 플레이버 텍스트가 거대한 인벤토리 사이에 구별을 추가하기에 충분하지만 BOTSE를 플레이하는 동안 이러한 아이템 카드(각 카드의 고유한 아트에 대한 넉넉한 섹션 포함)를 앞에 두고 앉아 있기 때문에 ESO에 적합합니다. , 우리는 각 작품이 고유한 독특한 모양과 풍미를 갖기를 원했습니다.
그렇다면 패티가 녹은 것을 어떻게 뚜렷하게 만들 수 있을까요? 스칼드 왕 요룬(Jorunn the Skald-King)에 어울리는 패티 용융을 만드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아마도 우리는 다음과 같은 Jorunn의 배너를 통합할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richtextimage/richtext/5b07d35e-9ac7-47dc-9b5d-dfb58fbc0e6d.png
당사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Melonie Lavely는 당사의 기본 아이템이자 전투 마법술 아티스트인 Yoann Boissonnet과 협력하여 이 이미지에 생명을 불어넣었습니다. Yoann과 다른 아티스트 덕분에 우리는 승인을 위해 아이템 아트 한 점을 제외한 모든 아트를 Zenimax에 제출했으며, 대부분 승인을 받았습니다. 시간). Yoann의 아이템 작업 덕분에 Anthony LeTourneau는 영웅 조각에 집중하고 Federico Pompili는 나머지 유닛 아트 마무리에 집중할 수 있었으며, 둘 다 다음 달 쯤에 완성을 앞두고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중요한 측면에서 우리 그래픽 디자인 팀은 승인을 위해 모든 게임 아이콘을 제출했으며 이들 아이콘도 거의 모두 승인되었습니다.

몇 주 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우리는 Zenimax, 특히 ESO Loremaster Michael Zenke, 스튜디오 아트 매니저 Morgan Godat, 라이센싱 프로젝트 매니저 Brent Keith와 함께 올해 첫 회의를 가졌습니다. 이제 게임의 플레이버 텍스트가 모두 작성되어 Zenimax에 제출되었으며, 위에서 언급한 대로 마지막 아이템 아트도 제출되었기 때문에 중요한 회의였습니다. 회의 중에 Zenimax는 맛을 승인하기 위해 남은 부분의 상당 부분을 승인했습니다. 이는 좋은 소식입니다. 왜냐하면 이를 통해 우리 디자인/개발 팀과 편집자 Liz Davidson이 모든 버전의 초기 편집 작업을 마무리할 수 있게 되었기 때문입니다. 게임 자료는 그래픽으로 전송되어 최종 카드/시트/주사위 템플릿에 배치될 수 있으며 프린터로 전송되기 전에 당사와 Bethesda에서 최종 검토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 프로세스는 이미 시작되었으며 다음 업데이트에서 멋진 새 그래픽 요소를 선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최종 텍스트가 아닌 최근 승인된 그래픽 템플릿을 보려면 지난 달 업데이트를 확인하세요. 이 프로세스가 완료되면 이러한 파일은 아직 표시할 준비가 되지 않았지만 Michael Gernes가 부지런히 작업하고 있는 규정집과 함께 제조업체 및 번역 파트너에게 보낼 수 있습니다. 이달 말까지).

플레이버 텍스트에 대한 간단하고 생산적인 논의를 마친 후 승인을 위해 아이템 아트에 관심을 돌렸습니다. 대부분은 있는 그대로 승인되었으며 Morgan은 설정에 더 정확하고 지식이 풍부한 것처럼 보이는 데 도움이 될 나머지 부분에 대해 몇 가지 좋은 메모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런 다음 The Skald-King's Patty Melt에 도착했습니다. 다음과 같습니다.
richtextimage/richtext/9582198a-00a6-4498-9581-d30377c05508.jpg
요안님 정말 잘하셨어요? 이것은 맛있는 패티처럼 보일 뿐만 아니라 Jorunn의 인장 모양에 그을린 자국이 있는 Jorunn의 가치가 있는 패티처럼 보입니다! 우리는 이 작품이 나온 방식을 좋아했고, Zenimax 직원들도 그랬습니다. 그러나 Michael은 그 모습이 매우 우스꽝스럽다고 생각했음에도 불구하고 시대적 정확성을 고집해야 했던 것이 안타깝다고 말했습니다. 특정 형태 절단 기술은 ESO에 비해 너무 현대적인 것처럼 보였고 세부 사항에 대한 관심은 훌륭했음에도 불구하고 그는 작품이 몰입감을 망치는 것을 원하지 않았습니다. 최종 작품은 그렇지 않은 경우 승인되었지만 그을린 자국이 있는 인장은 사라져야 했습니다. “하지만 나는 이것을 좋아해요. 그래도 사람들에게 보여줘야 한다”고 말했다.

우리도 그렇습니다.

자, 우리는 왜 그 모든 것을 썼습니까? 아이템 아트 한 장에 누가 그토록 관심을 두나요? 글쎄요, 우선, 매달 같은 형식으로 업데이트를 작성하는 것은 피곤한 일입니다. 우리는 이것이 여러분이 알아야 할 정보를 재미있는 방식으로 전달하는 재미있는 방법이 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또 한 가지, 우리는 이 예술 작품을 정말 좋아하므로 이를 공유하자는 Michael의 격려에 힘입어 최종 게임에서는 이런 형태로 나타나지 않더라도 재미있는 작은 프로세스 작품을 보여드리고 싶었습니다. 게임을 초기 아이디어부터 사람들이 플레이할 수 있는 실제 물리적 개체로 만드는 데 필요한 수많은 움직이는 부분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우리가 이 모든 것을 쓴 가장 큰 이유는 우리가 이 문제를 진지하게 받아들이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싶었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게임 디자인을 진지하게 받아들이고 있습니다. 우리는 편집, 예술, 풍미를 진지하게 받아들이고 있습니다. 우리는 샌드위치 그을린 자국과 같은 어리석은 작은 것들을 추가하는 것을 진지하게 받아들이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 게임의 모든 작은 세부 사항에 많은 생각을 하여 독특하고 실감나며 원본 자료에 충실하고 깊고 재미 있으며 여러분이 만드는 엄청난 시간과 돈을 투자할 가치가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귀하의 구매, 더 나아가 당사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2023년은 우리와 이 게임 모두에게 힘든 한 해였습니다. 우리는 우리 같은 회사에게는 영원할 일인 3년 동안 이 프로젝트를 진행해 왔으며 마침내 완료가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출시되려면 아직 몇 달이 걸리겠지만 모든 것이 하나로 합쳐져 물리적 현실에 가까워지고 있다는 점은 정말 정말 흥미진진합니다. 이제 남은 것은 게임을 제작하여 여러분의 문앞으로 배송하기 전에 세세한 세부 사항을 해결하고 모든 것을 가능한 한 복잡하게 조정하고 제시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샌드위치 이야기이며, 비유적으로 표현하자면, 최종 제품이 The Skald-King's Patty Melt가 먹는 것처럼 여러분이 플레이할 수 있을 만큼 맛있기를 바랍니다.

우리는 이 아기를 계속해서 다듬고 인쇄 작업에 더 가까이 다가가면서 다음 달에 여러분에게 더 많은 것을 보여줄 것입니다. 이 모든 일이 끝날 때까지 우리가 이 드라우거처럼 보이지 않기를 바랍니다...
richtextimage/richtext/6e0c1d7c-daae-4fa4-aa9c-01437a0bff43.jpg
좋아요! 한달이면 충분할 것 같습니다! 😅

하지만! 이번 업데이트로 인해 더 많은 CTG 기능이 필요하다면 내일 정오(중부 표준시 기준)에 20 Strong 공식 출시 라이브 스트림과 Q&A를 진행한다는 점을 언급하고 싶습니다! 스트림은 20 Strong에 중점을 두고 있지만 Ghillie와의 오프닝 Q&A에서는 CTG에 관한 모든 질문에 열려 있으니 와서 함께 어울리세요!



당면한 모든 주제를 다루려고 노력하는 것조차 지치게 느껴집니다. 이 프로젝트는 정말 짐승같은 일이지만, 터널 끝에 빛이 있다는 사실이 계속해서 놀라운 느낌을 줍니다. 이 게임에 대한 여러분의 열정, 지원, 흥분에 감사드립니다. 우리는 그것을 여러분의 카짓 발에 넣고 싶어합니다!

다음달까지!
- 팀 CTG

로그인하고 댓글 작성하기
루리웹 오른쪽
루리웹 유머
루리웹 뉴스 베스트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루리웹 유저정보 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