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드게임 | 구독자 117명 | ㅋㄴㅋ

[BGG] 신작소식 23.12.13

보드 게임: 스타 트렉: 미지의 세계

라이선스 IP를 기반으로 한 보드 게임을 통해 이전에 아무도 플레이하지 않은 곳에서 대담하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까? 아니면 이전에 본 것과 동일한 이벤트를 끝없이 다시 플레이하는 성촉절 시나리오 에 갇혀 있습니까 ? 내가 왜 이런 생각을 하고 있는 걸까? 이유는 없습니다...하지만 지난 몇 달 동안 제 길을 가로막았던 IP 기반 테이블탑 게임을 모아봤습니다.

• 2024년 4월 WizKids는 2~6인용 게임인 Star Trek: Into The Unknown 을 출시할 예정입니다. Max Brooke 와 Michael Gernes 는 "테이블탑 게임에서 가장 상세한 Star Trek 선박 모델을 특징으로 하며 모두 확장 가능하게 설계되었습니다". 이 게임은 60년 간의 Star Trek 자료에서 영감을 얻었으며 다음과 같이 소개되었습니다.
인용하다:
빠른 재치와 전술적 기동성을 사용하여 상징적인 캐릭터들과 함께 협상하고 싸울 미지의 세계로 향하여 복잡함과 난관을 극복하세요. Star Trek 과 마찬가지로 전투뿐만 아니라 연구와 외교 활동도 게임에 지속적인 영향을 미치며 임무가 놀라운 방식으로 발전하게 됩니다.

장교를 선택하고, 승무원을 배치하고, 은하계를 탐험하고, 변칙 현상을 탐색하고, 공격할 함선을 배치하고, 적과 조건을 협상하세요. 플레이어는 긴장된 임무 목표와 예상치 못한 합병증을 처리하는 방법을 결정하면서 평등주의적인 Starfleet 또는 억압적인 Vorta 및 Jem'Hadar의 역할에 즉시 몰입하게 됩니다.

보드 게임: 스타 트렉: 미지의 세계
디파이언트급 호위대의 모형

광범위한 캠페인 내러티브를 통해 기억에 남는 여행을 떠나보세요. 귀하의 결정은 중요하며 귀하의 독특한 이야기의 결과에 영향을 미칩니다. 새로운 임무와 새로운 함선을 지휘할 수 있는 다가오는 확장팩을 통해 Star Trek: Into the Unknown은 광대한 우주를 여러분의 문앞에 전달하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오른쪽 상단 게임 표지의 검은색 부분은 최종 포장에 해당 내용이 표시되지만 해당 내용이 아직 라이센스 제공자에 의해 확정되거나 승인되지 않았음을 나타냅니다. • 후원자에게 Mythic Battles: Ragnarök을

제공한 후 Monolith Board Games는 "Stygia 남쪽의 야생 – 잊혀진 짐승과 잃어버린 도시로 가득한 황무지"를 배경으로 하는 캠페인인 Conan: Red Nails 에 대한 크라우드 펀딩 캠페인을 시작할 계획입니다 .

W Eric Martin 갤러리에서
여기에는 매니큐어 결과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Monolith는 또한 Conan의 모든 것을 담은 탄탄한 스택을 얻고자 하는 경우 다시 한 번 King Pledge를 제공할 계획입니다 .

• 2024년 2월 Steve Jackson Games는 Munchkin Shadowrun을 킥스타트하여 2024년 7월에 출시할 예정입니다.

보드 게임: 워킹데드: 전면전
 
보드 게임: Marvel Guardians of the Galaxy: The Groot Escape
• Mantic Games는 2024년 Commonwealth를 기반으로 한 확장팩을 시작으로 The Walking Dead: All Out War 의 새로운 확장팩으로 이어질 Skybound Tabletop과의 새로운 파트너십을 발표했습니다 . • Marvel Guardians of the Galaxy: Spin Master 의 Groot Escape 는 동료 플레이어가 디스플레이에서 올바른 항목을 가져오도록 유도하는 3~7인용 제스처 스타일 파티 게임입니다. 물리적 단서를 제공하는 것 외에도 "나", "am"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루트". • 2024년에 Brotherwise Games는 John D. Clair 의 Mistborn Deckbuilding Game을 출시할 예정입니다 . 플레이어는 Brandon Sanderson 책 시리즈의 캐릭터를 제어하고 금속을 태워 능력을 잠금 해제하는 "Allomantic" 전투에 참여합니다. 2025년에는 또 다른 Sanderson 기반 게임인 Shards of Creation 이 출시될 예정입니다 .







W Eric Martin 갤러리에서

• Oink Games는 제가 2015년에 Tokyo Game Market에서 취재한 게임인 Jean-Claude Pellin 의 Nine Tiles 의 라이선스를 성공적으로 성공적으로 취득했으며 현재까지 200,000개 이상 판매되었습니다. 각 플레이어는 양면 타일로 구성된 3x3 그리드를 가지며, 매 라운드마다 공개된 목표 카드의 패턴을 일치시키기 위해 경주합니다. 최신 버전은 나루토: 미키와 친구들로 , 곧 공개 도메인에 포함될 미키 마우스와 다른 디즈니 캐릭터가 등장합니다.



보드 게임: 나인 타일

• 마찬가지로, 2023년 12월 14일에 Oink Games는 Taisei Kato 의 TomaTomato 의 새로운 라이선스 버전인 Mini Minion을 출시할 예정입니다 . 이 게임에는 미(Mi), 니(Ni), 온(On), 미니언(Minion) 등 4가지 유형의 카드가 포함되어 있으며 카드를 한 줄씩 배치해야 합니다. 플레이어는 벌칙을 받지 않으려면 실수 없이 혀를 비틀는 조합을 빠르게 말해야 합니다.

보드 게임: 토마토마토

• 2024년 3분기에 CMON은 자체 Degenesis RPG를 기반으로 독일 출판사 SMV가 개발한 보드 게임인 Liam Foley 와 Renart de Maupertuis 의 Degenesis: Clan Wars에 크라우드 펀딩을 제공 할 예정입니다 . 이 2~5인용 게임의 개요는 다음과 같습니다.
인용하다:
Degenesis: Clan Wars 는 비대칭, 반협조, 전술적 규모의 전투 전쟁 게임으로, 한 명의 플레이어가 보호국과 시민을 갈가리 찢어버릴 준비가 된 바퀴벌레와 클래너 떼를 통제하는 적군을 구현하고 다른 모든 플레이어는 적군을 맡는 게임입니다. 개별 컬트 멤버의 역할: 클랜 전쟁의 균형을 자신에게 유리하게 기울일 준비가 된 강력하고 상징적인 인물입니다.

W Eric Martin 갤러리에서

상자에 포함된 광범위한 캠페인을 통해 플레이어는 캐릭터 명단을 관리하고, 매 순간 생사의 결정을 내려야 하며, 압도적인 반대에 맞서 팀을 유지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적대자의 목표와 목표에 맞서 싸워야 합니다. , 그리고 다행히도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운이 좋다면 말이죠.



로그인하고 댓글 작성하기
루리웹 오른쪽
루리웹 유머
루리웹 뉴스 베스트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루리웹 유저정보 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