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드게임 | 구독자 117명 | ㅋㄴㅋ

[킥스타터] 에픽세븐 보드게임 업데이트 # 50 -51



업데이트 #50

생산 및 배송 업데이트

사용자 아바타
Farside 게임 크리에이터
2023년 6월 8일

상속자 여러분, 안녕하세요.

보드 게임 프로젝트의 현재 상태를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지난 몇 달 동안 우리 팀에는 해결책을 찾을 때까지 모든 것을 보류하는 몇 가지 내부 변화가 있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이러한 문제를 해결했으며 이제 중단한 부분부터 시작할 준비가 되었음을 알려드리고 싶었습니다.

VFI에서 전 세계로의 서약 배송은 이달 말에 재개됩니다. 패키지가 배송되면 VFI에서 추적 번호를 받게 됩니다. 지연으로 인해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우리는 또한 게임의 다른 언어 버전을 위해 생산 팀과 공장을 변경했습니다. 인쇄물 제작은 일주일 후에 재개되며 8월 초 완료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다른 언어 버전과 영어 버전이 있는 모든 유럽 후원자는 동시에 배송됩니다. 향후 업데이트에서 생산 프로세스에 대한 최신 정보를 계속 알려드리겠습니다.

주사위, 아티팩트 카드 등의 누락된 스트레치 골을 기다리셨던 분들을 위해 모든 공약이 이행되는 대로 제작될 예정입니다. 지난 두 달 동안 긴 지연과 부재에 대해 다시 한 번 사과드립니다. 하지만 우리의 목표는 제작을 완료하고 모든 후원자에게 공약을 이행하는 것입니다.

모든 문의 및 배송지 변경은 info@farsidegamesent.com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의 인내와 지속적인 지원에 감사드립니다. 진행 상황을 계속 업데이트해 드리겠습니다. 양해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파사이드 팀




업데이트 #51

앞으로의 계획 및 일정

사용자 아바타
Farside 게임 크리에이터
2023년 6월 9일

상속자 여러분, 안녕하세요.

지난 몇 달 동안 프로젝트와 Farside Games 모두에게 많은 일이 일어났습니다. 우리는 회사 내에서 변경 사항을 적용했으며 두 번째 생산 단계에서 더 많은 업데이트를 제공할 것입니다. 무엇보다도 Farside Games는 지연과 불편을 끼쳐 드린 점에 대해 후원자 여러분께 사과의 말씀을 전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이 중 어느 것도 IP 보유자 Smilegate와 관련이 없으며 Farside Games의 지속적인 지원에 감사드립니다. 우려 사항이나 질문이 있으시면 info@farsidegamesent.com 으로 이메일을 보내주십시오 .

위에서 언급했듯이 우리의 목표는 어떤 장애물이 닥치더라도 모든 약속을 이행하는 것입니다. 이번 개편으로 인해 후원자들과의 소통이 상당히 지연되고 있음을 인지하고 있지만, 앞으로 가능한 한 빨리 후원자들과 소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배송 업데이트 - 영어 버전:


호주/뉴질랜드

배송은 이달 말부터 재개될 예정이다. 패키지가 배송되면 추적 번호를 알려드립니다.


아시아

배송은 이달 중 재개될 예정이다. 패키지가 배송되면 추적 번호가 제공됩니다.


캐나다

배송이 완료되었습니다. 패키지를 받지 못한 경우 info@farsidegamesent.com 으로 이메일을 보내주십시오.


우리를

배송이 완료되었습니다. 아직 패키지를 받지 못한 경우 info@farsidegamesent.com 으로 이메일을 보내주십시오.



프로덕션 업데이트:


대부분의 다른 언어 버전(프랑스어, 스페인어, 독일어 및 한국어)은 많은 작업을 수행했으며 거의 완료되었습니다. 모든 미니어처와 물리적 구성 요소가 완성되었습니다. 현재 파일을 교정하고 승인 후 인쇄 제작을 시작합니다.


프랑스어 파일은 거의 인쇄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이달 말부터 7월 초까지 생산을 시작하고 다른 EU 영어 버전과 함께 8월 말까지 배송할 준비가 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한국어, 스페인어 및 독일어의 경우 현지화 파트너에게 완성된 파일을 보내고 교정 프로세스를 시작하도록 요청했습니다. 응답을 받는 대로 또 다른 업데이트를 게시할 것이며 프랑스 버전과 거의 비슷한 기간에 생산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확장 목표 누락:


누락된 스트레치 목표를 아래에 나열했습니다. 이것이 현재 우리의 주요 목표이기 때문에 모든 공약이 이행되는 대로 생산할 것입니다. 물약 토큰, 소울 토큰, 업그레이드 영웅 건강 추적 및 기타 업그레이드와 같은 다른 추가 목표는 이미 별도의 추가 목표 상자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5일차 및 12일차 유물 카드


에픽세븐 커스텀 주사위


3개의 새로운 아티팩트 카드



환불 업데이트:


환불은 요청의 시간순으로 이루어지며 매달 초에 회사의 현금 흐름을 약화시키거나 프로젝트 납품을 위태롭게 하지 않는 방식으로 계산되고 검토되는 상한 금액에 따라 이루어집니다. 따라서 이러한 환급은 매우 오랜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수개월 대기). 상황이 개선되면 이 지연을 줄일 수 있습니다. 


지속적인 지원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파사이드 팀



https://www.kickstarter.com/projects/farsidegames/epic-seven-arise-the-board-game/posts/3830963

로그인하고 댓글 작성하기
루리웹 오른쪽
루리웹 유머
루리웹 뉴스 베스트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루리웹 유저정보 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