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드게임 | 구독자 114명 | ㅋㄴㅋ

[킥스타터] 에이펙스 레전드 보드게임 업데이트 #3-19



업데이트 #3

코어 스쿼드

사용자 아바타
Michał Ozon 협력자
2023년 5월 19일

안녕, 레전드!

어제의 업데이트는 큰 열정으로 받았습니다! 따뜻한 환영과 모든 소중한 의견에 감사드립니다. 우리는 하나하나가 진정한 생각의 양식이라고 생각합니다. 이것은 귀하의 프로젝트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가장 자주 나타나는 모든 아이디어와 제안을 힘들게 수집하고 상황이 조금 진정되면 앉아서 분석합니다(폴란드의 이른 아침은 미국의 한밤중입니다). , 우리에게는 전쟁 평의회를 소집하고 머리를 숙일 수 있는 완벽한 호흡 공간입니다).

“로바 익스팬션은 킥스타터 전용 아이템인가요?” "확장 목표 풀 의 다른 항목은 어떻습니까 ?"가 그 뒤를 이어 오늘 가장 뜨거운 질문에 대한 1위 경쟁자인 것 같습니다 .

이 Kickstarter 캠페인에서 볼 수 있는 세트는 Kickstarter 독점 세트입니다. Loba는 향후 다른 분대 확장의 일부로 돌아올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그녀는 다르게 보일 것입니다. 따라서 지금 여기에 제시된 Loba Expansion은 소매 유통에서 구할 수 없는 한정 품목, 즉 진짜 보석입니다!

기타 Kickstarter 독점 아이템은 "Kickstarter Exclusive" 배지를 명시적으로 사용하여 구별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항목은 Loba Expansion과 함께 이 캠페인의 모든 Kickstarter 독점 항목을 포함하는 Black Market이라는 단일 패키지로 조립됩니다.

Loba 이야기가 나와서 말인데, 그녀의 가게는 영업을 위해 문을 열었고 그녀는 당신을 위한 물건을 가지고 있습니다!

assets/041/004/186/3192cff03abda28ca22a4ca2749c2e82_original.jpg?ixlib=rb-4.0.2&w=700&fit=max&v=1684502887&gif-q=50&q=92&s=66be81bc0697cf49dc48569ac60581f5

예, 컨트롤 포인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비컨은 전용 플라스틱 미니어처 세트 3개로 보드를 장식하기 위해 여기에 있습니다. 귀하의 의견에서 지형의 더 많은 플라스틱 요소를 보고 싶다는 점을 분명히 하셨으므로 저희가 제공하겠습니다! 골판지 비콘은 모든 코어 박스의 일부가 되지만, 이 아름다운 플라스틱은 코어 서약 수준 이상에서 캠페인을 지원하는 사람들만을 위한 것입니다.

이제 또 다른 중요한 질문을 다루겠습니다. 새로 발표된 게임 플레이 변형이 솔로 모드에서 사용됩니까?

가능한 한 많은 변형을 사용하여 솔로 모드를 플레이할 수 있기를 바라기 때문에 이것이 우리의 목표 중 하나입니다 . 솔로 및 협동 확장은 현재 개발 중입니다. 확장팩은 기본 게임 위에 구축되었기 때문에 완성에 집중하기 전에 핵심 제품을 준비해야 했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작업하고 있는 오토마가 극도로 피에 굶주릴 것이라고 믿을 수 있는 확실한 근거가 있습니다.(마지막으로 테스트했을 때 그들은 우리 개발자에게 진짜 구타를 주었습니다) 또한 다양한 게임 플레이 모드를 다룰 준비가 되었습니다. 게임의 이러한 측면에 대해 양해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는 그것이 귀하에게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카펫 아래에서 먼지를 털어내지 않을 것입니다. 게임플레이 모드가 어떻게 솔로 모드에 맞는지 알려드리게 되어 기쁩니다. 하지만 모든 것이 우리의 기대에 따라 작동한다는 것을 100% 확신할 수 있을 때만 가능합니다.

자신의 의견을 듣고 모든 질문을 의견을 통해 보내주십시오. 업데이트에서 더 시급한 문제에 대해 지체 없이 답변하고 자세히 설명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350k 스트레치 목표 잠금 해제

여러분은 진정한 레전드입니다! 첫 번째 목표를 달성하는 데 1일도 채 걸리지 않아 4인용 화면 , 새로운 게임 플레이 모드, 플레이에 사용되는 구성 요소, 3개의 플라스틱 Control Beacon 미니가 잠금 해제됩니다! 그것은 엄청난 전리품입니다!

우리의 다음 확장 목표는 게임에 사용되는 모든 카드를 완전히 새로운 수준으로 끌어올리는 아이디어를 중심으로 이루어집니다. 이미 수백 장의 카드가 있다는 것을 알고 계실 것입니다. 이 게임은 처음부터 2단 게임판 등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제품이다. 그러나 우리는 여전히 개선의 여지가 있으며, 이것이 바로 우리가 확장 목표를 사용하고자 하는 것입니다. 우리 모두가 400,000유로에 도달하면 게임의 모든 카드는 린넨 마감 용지 에 인쇄되어 훨씬 더 우아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또한 리넨 마감 카드는 일반 카드만큼 쉽게 붙지 않아 쉽게 집어 들고 섞고 처리할 수 있습니다.

assets/041/004/193/809de6fc13de3e23d665248e3b4bb632_original.jpg?ixlib=rb-4.0.2&w=700&fit=max&v=1684502930&gif-q=50&q=92&s=f7eb82b42f563334566253c6ef5b5ca2

그리고 이제 메인 코스!

코어 스쿼드 만나보기

Apex Legends™: The Board Game 의 코어 박스에는 4개의 레전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영광과 액션의 스릴을 위해 그리고 그들의 기술을 시험하기 위해 게임에 참가하는 4명의 치명적인 전사. 완전히 다른 네 가지 성격, 완전히 다른 네 가지 플레이 스타일 . 각자 장점과 자원이 있고 단점도 있습니다. 신사 숙녀 여러분, 코어 팀을 소개하겠습니다!

블러드하운드 - 헌터

치명적인 암살자, Apex 게임에서 적들을 제거하는 일에 열중하고 있습니다. 번개같이 빠른 전사가 적들을 찾아내고 노출시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속도와 흉포로 공격합니다. 죽음의 화신. 죽음과 파괴에 초점을 맞춘 직설적인 능력을 지닌 최상위 포식자. 다른 Legends보다 빠르고 정확하며 치명적입니다. 사나운 까마귀를 사용하여 적을 표시하여 적과 팀원의 먹이가 되기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적의 움직임을 예측할 수 있으므로 다른 레전드라면 시야에서 벗어날 수 있는 적을 목표로 삼을 수 있습니다. 그들의 사냥 및 예측 기술을 통해 적의 공격을 보다 효율적으로 피하고 "적중" 확률을 줄이거나 가장 적절한 순간에 치유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ssets/041/004/304/53add5c5b31676bd9da7061c69ab697c_original.jpg?ixlib=rb-4.0.2&w=700&fit=max&v=1684503586&gif-q=50&q=92&s=7bb18344ff7e4a67b8944df23005d08e

Bloodhound의 상징적인 기능을 반영하기 위해 궁극기인 Beast of the Hunt 에 대한 특별한 게임 메커니즘을 설계했습니다 . 이 능력은 블러드하운드가 움직이는 동안 계속해서 적을 격추할 수 있습니다. 블러드하운드가 궁극기를 활성화하면 더 빠르게 움직이고 더 정확하게 쏠 수 있으며, 다른 레전드보다 더 빠르고 더 치명적이 됩니다. 이는 진정한 사냥꾼처럼 선택한 먹이가 무릎을 꿇을 때까지 흔들리지 않는다는 사실을 반영합니다. .

블러드하운드의 전술 능력은 Allfather의 눈 이라고 합니다 . 일단 활성화되면 블러드하운드가 근처의 적 미니어처를 표시할 수 있어 블러드하운드나 동료의 공격을 받을 때 더 쉽게 공격하고 반응을 수행하는 것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게임 보드에서 Bloodhound의 표시를 시각화하기 위해 위협적인 검은 까마귀의 미니어처를 여러 개 디자인했습니다. Hunter가 누군가를 표시할 때 플레이어는 이들 중 하나를 목표 옆에 놓습니다.

Bloodhound의 Feat 카드에 관한 한, 그들은 Bloodhound가 적의 다음 움직임을 예측하도록 하는 데 중점을 두어 적의 사선에서 멀어지게 하여 적의 "적중" 기회를 줄이거나 사용을 가능하게 합니다. 블러드하운드나 아군이 피해를 입기 직전의 치유 아이템. Bloodhound는 Feat 카드를 사용하여 적의 전략을 예측하고, "모서리 주변"에서 총을 쏘고 일반적인 시야 규칙을 따르고, 이동 중에 무기를 사용하거나 이미 노출된 상대를 제압하는 데 점점 더 효과적이 될 수 있습니다. 에너지 보호막이 벗겨졌습니다.

무자비하고 효율적이며 치명적입니다.

적을 제거하고 가능한 한 많은 피해를 입히고 번개처럼 빠른 반사 신경을 사용하여 적의 공격을 피하는 데 집중하고 싶다면 Bloodhound가 확실히 당신이 선택한 전설이어야 합니다. Allfather가 당신을 보호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지브롤터—수호자

보호자. 자신과 아군을 위해 전장을 안전하게 지키는 강하고 믿음직하며 용감한 전사입니다. 크고 강력하며 자신감 있고 용감합니다. 그의 기술과 장비를 사용하면 그는 엄청난 피해를 견딜 수 있고 여전히 전투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빠른 레전드도, 최고의 샷도 아니지만 그는 일관되고 안정적이며 경계심이 강하고 강인합니다.그것을 보충하기 위해. 전장에서 아군으로 가질 수 있는 축복. 더 연약하고 취약한 팀원에게서 적의 공격을 차단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전장에서 지역 통제에 능숙합니다. 포병 공격을 요청하여 큰 피해를 입히고 기절시키는 클러스터 공격이 목표 위치에 착지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그의 능력을 영리하게 사용하면 적보다 전술적으로 우위를 점할 수 있습니다. 희망의 등대. 아군에게 안전의 닻.

assets/041/004/310/992010d84c0089a0bc11ffe8a8d0e070_original.jpg?ixlib=rb-4.0.2&w=700&fit=max&v=1684503632&gif-q=50&q=92&s=c4124f5aad7ed0103302fe18b2d65b34

지브롤터의 유명한 보호 돔은 그의 전술 능력입니다. Legend는 단순히 자신과 분대원이 피해를 입지 않도록 보호하는 데 사용할 수 있지만 영리한 플레이어는 훨씬 더 창의적인 방식으로 방패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적의 사선을 방해하는 방식으로 방패를 배치하거나 상대를 돔 아래에 가둬 외부에 있는 누구에게도 해를 끼치지 못하게 하는 것!

지브롤터의 포격 요청 능력은 궁극의 능력입니다. 사용하면 전장의 넓은 지역에 엄청난 피해를 입힙니다. 적과 아군 모두에게 피해를 줄 수 있으므로 사용 시 어느 정도 주의가 필요합니다. 하지만 적시에 적소에서 호출하면 적군을 엄폐물 밖으로 몰아내고 엄청난 피해를 입힘으로써 지브롤터와 그의 동맹국의 전술적 위치를 크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Gibraltar의 Feat 카드는 단순하지만 매우 효과적인 경향이 있습니다. 이를 사용하면 지브롤터가 보호 돔의 장벽을 뚫고 총을 쏘아 적을 크게 놀라게 하고, 파괴적인 돌격을 수행하고 , 크기에 비해 놀랍도록 빠르게 이동하고, 몸으로 상대를 강타하고, 아군과 위치를 전환하여 적의 공격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또는 전술에서 부여한 임시 안전을 사용하여 배낭에서 치유 아이템을 빠르게 사용하거나 아군이 보호되는 동안 동일한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배려하고 강인하며지지합니다.

지속적인 피해에 집중하고 팀원과 자신을 적의 공격으로부터 보호하고 전장을 통제하고 싶다면 지브롤터를 플레이하세요. 당신은 두려움을 알지 못할 것입니다.

레이스—마녀

치명적이고 매우 민첩한 전투기. 암살자. 공간뿐만 아니라 시간도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그녀의 앞을 가로막는 모든 이들을 제거하기로 결심했습니다. 극도로 기동성과 민첩성이 뛰어난 공격형 레전드, 순전히 빠른 속도뿐만 아니라 전투가 한창일 때 지능을 제공하여 아군을 도울 수 있습니다. 다른 차원을 사용하여 전장을 이동하는 방법을 알고 있으며, 이를 통해 놀라운 측면 공격 가능성과 위험한 상황에서 즉시 벗어날 수 있습니다. 또한 공허 속으로 탈출하여 포격을 받을 때마다 신속하게 위치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뛰어난 사격 위치로 기동하거나 고지를 확보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자신과 팀원이 잠재적인 위험에 대해 경계할 수 있게 할 뿐만 아니라 다음 공격이 어떻게 진행될지 확인하고 이를 변경하거나 그것에 반응하는 적.

assets/041/004/316/129ebdb0d1ed12798da126dea42214d3_original.jpg?ixlib=rb-4.0.2&w=700&fit=max&v=1684503691&gif-q=50&q=92&s=352f656ad870040344315b2ccd489d60

Wraith의 궁극적인 능력인 차원의 균열은 차원간 차원문을 사용하여 자신과 팀원을 먼 거리로 이동시켜 놀라운 전술적 가능성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궁극기를 사용하는 유일한 방법은 아닙니다. Wraith는 또한 그것을 가혹한 상황에서 탈출하는 방법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적이 따라오면 전투의 흐름을 바꾸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Wraith는 전술 능력인 Into the Void를 사용하여 총에 맞을 때마다 신속하게 위치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 그것은 그녀를 때리기 어렵게 만들 뿐만 아니라 그녀가 시야에서 완전히 사라져 싸움에서 물러날 수 있게 합니다.

Wraith의 Feat 카드는 그녀의 상징적인 속도와 기동성을 나타냅니다. 그것들을 사용함으로써 그녀는 자신과 팀원들이 잠재적인 위험에 대해 경고하고 원거리 공격의 결과를 자신에게 유리하게 수정할 수 있습니다. 그녀는 적의 움직임을 어느 정도 조종할 수 있습니다. 그녀는 이미 자신을 해친 적에게 치명적인 공격을 가할 수 있습니다. 그녀는 순식간에 움직이거나 놀라운 위치로 순간이동할 수 있으며, 종종 공격을 가할 수 있는 완벽한 지점에서 그녀의 움직임을 끝냅니다. 그녀의 Feat 카드는 그녀를 매우 빠르고 예측할 수 없으며 놀라움으로 가득 차게 만들고 땀을 흘리지 않고 어려운 상황에서 벗어나 필요할 때마다 필요한 곳에서 자신을 찾을 수 있게 합니다.

번개처럼 빠르고 정확하며 이동성이 뛰어납니다.

마법과 같은 능력에 집중하고 미래를 내다보고 상상할 수 없는 속도로 전장을 가로질러 적을 매복하고 싶다면 레이쓰를 선택하세요. 왜냐하면 그들은 무엇이 그들을 때렸는지 모르기 때문입니다.

방갈로르—병사

냉혈한 전문가. 완벽한 전투 기계. 게임에서 제공하는 도전에 완벽하게 적합한 훈련 및 규율. 포병 지원을 사용하는 데 능숙하고 연막을 사용하여 적의 주의를 분산시키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공격을 받을 때 즉시 엄폐물을 찾는 가장 좋은 방법, 심한 압박을 받는 상황에서 의료 키트를 사용하는 방법, 정말 아플 정도로 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엄폐물을 만들고 팀원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사용 가능한 자원을 최대한 활용하여 정교하고 치명적인 기동을 수행하는 데 탁월합니다. 전장 이동성에 중점을 두고 정확도를 개선하고 들어오는 사격을 피했습니다. 엄폐물 뒤에서도 적을 성공적으로 조준할 수 있는 뛰어난 사격.

assets/041/004/326/d712fdffbf9d92fa070ee45f819f7831_original.jpg?ixlib=rb-4.0.2&w=700&fit=max&v=1684503746&gif-q=50&q=92&s=ffe42af9be92a17dc63f8b8d28240992

Bangalore의 Ultimate 능력은 Rolling Thunder 라고합니다 . 그것은 그녀가 포격 지원을 요청할 수 있게 하여, 그들이 폭발 지역에 갇히더라도 아군이나 자신에게 피해를 주지 않을 정도로 정확한 치명적인 사격으로 전장의 일부를 뒤덮습니다. 또한 그녀의 포격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위치를 변경하여 결국 전장의 여러 영역을 덮습니다.

연막 발사기는 방갈로르의 전술 능력입니다. 이를 통해 그녀는 연막을 배치하여 자신과 아군을 보호하고 공격하기 더 어렵게 만들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게 다가 아닙니다. 좀 더 까다로운 방법으로 사용하면 연막이 적을 뒤덮어 시야와 조준을 가리고 전투 효율성을 크게 떨어뜨릴 수 있습니다.

능력 카드에 관한 한 Bangalore는 전장의 이동성, 향상된 정확도 , 창의적인 연막 사용을 통한 들어오는 사격 방지에 중점을 둡니다. 그녀는 한 번의 행동으로 치유 아이템을 이동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조준 카드를 조작하여 샷을 보다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고, 추가 이동 포인트 비용을 지불하지 않고 벽과 같은 장애물을 건너고, 연기를 사용하여 적의 공격으로부터 자신을 효과적으로 숨길 수 있습니다. Bangalore는 또한 연막 사용에 매우 능숙하여 올바른 Feat 카드를 사용하면 페널티 없이 연막을 쏠 수 있습니다.

안정적이고 효율적이며 흔들리지 않습니다.

규율과 훈련에 집중하고 싶다면, 극도로 의욕이 넘치고, 적의 공격 아래서도 냉정함을 유지하고 , 전술적 이점을 창출하는 데 탁월하고, 원거리에서 정확한 포격으로 적을 공격할 수 있는 사람을 연기하고 싶다면 방갈로르를 선택하세요. 당신은 실패하지 않을 것입니다.

게임 나이트 게임플레이

이번에는 Games Night 크루가 캡처한 또 다른 멋진 게임 플레이 비디오입니다. 편집과 효과는 우리를 놀라게 했지만 , 매치 자체는 여러분이 직접 경험해야 할 것입니다!

assets/041/004/334/8457434ddebb1150eeb8488fbe7bc07f_original.png?ixlib=rb-4.0.2&w=700&fit=max&v=1684503797&gif-q=50&lossless=true&s=36de65b17620cf8f09e8c69a912cb3f3
비디오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프로젝트가 가능한 한 많은 잠재적 후원자에게 도달할 수 있도록 선호하는 모든 미디어 채널에서 이 캠페인의 소식을 공유하십시오. 공유할 때마다 새로운 목표에 자금을 지원하는 데 더 가까워집니다. 이것에 대한 귀하의 모든 도움에 대한 가장 큰 찬사를 보내고 주말 을 즐기십시오!

진심으로,

Jakub Wiśniewski와 Glass Cannon Unplugged 팀!

추신. 1 솔로 모드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기다리고 계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작업 중이 니 안심하세요 ! 다음 주에 다른 흥미로운 소식을 공개하면서 더 많은 것을 알려드릴 수 있을 것입니다!

추신. 2 주말에는 업데이트를 공유하지 않습니다. 가족을 위한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그들은 우리가 캠페인을 준비하던 몇 달 동안 이미 우리에게 극도로 인내심을 가지고 있었지만 이제 우리는 그것을 정말로 추진하고 있습니다! Kickstarter는 공원 산책이 아니라 진짜 마라톤 입니다 ! 그리고 프로젝트에 자금이 지원된다고 해서 끝나는 것이 아닙니다. 사실 그 때부터 모든 힘든 작업이 시작됩니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할 수 있는 모든 힘을 보존해야 하는 이유입니다. 약 21일이 아니라 우리 앞에 있는 1년 전체에 관한 것입니다!

즉, 우리는 완전히 새로운 멋진 것들을 가지고 월요일에 돌아올 것입니다!

assets/041/004/359/31b45687216ec1888863d1daeff442ec_original.jpg?ixlib=rb-4.0.2&w=700&fit=max&v=1684503933&gif-q=50&q=92&s=26c86f8b2e53ff347a714f88f98afe8c




업데이트 #4

건 런

사용자 아바타
Michal Ozon 협력자
2023년 5월 22일

친애하는 전설,

오늘은 월요일이며 Apex Legends™: The Board Game 의 새로운 게임 모드인 일일 잠금 해제로 이미 멋진 총을 꺼내고 있습니다 !

총을 잡아!

팀 데스매치 모드의 새로운 특수 기능인 Gun Run을 소개합니다! 목표 및 전반적인 게임 플레이 개념은 일반 데스매치와 동일하지만, 다른 게임 플레이 경험을 제공하고 팀 내 역동성과 이벤트에서 진행되는 이벤트 모두에 대해 더 많은 의사 결정이 필요한 트위스트가 있습니다. 지도.

잠금 및로드!

Gun Run에는 사전 설정된 무기 로드아웃이 없습니다. 대신, 각 분대에는 무작위로 결정된 덱이 장착되어 있으며, 각 덱에는 동일한 장비 무기가 있지만 순서는 다릅니다. 데크(타로 크기의 카드 10장 포함)는 뒤집어 놓고 전체 분대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각각 로드아웃으로 사용할 두 장의 카드를 뽑습니다. 두 장의 카드가 더 뽑혀 공개됩니다. 이 카드는 상대방에게 보이지 않지만 팀의 전설이 새 무기를 장착해야 할 때 옵션을 제공하기 위해 있습니다. 무기는 한 번만 사용하면 버려집니다. 사격을 한 플레이어는 공개된 두 가지 무기 중 하나를 선택하여 항상 두 장의 무기 카드를 장착해야 합니다. 다이나믹한 Special Feature놀라운 게임플레이 경험을 선사할 것입니다. 누가 먼저 총을 쏘고, 어떤 무기를 가져갈지, 적에게 접근할 수 있는 도구를 알고 접근하는 방법, 다음 공격에 대비하기 위해 자신의 위치를 조정하는 방법 등을 계획해야 합니다.

assets/041/032/920/8b64f41858cd8d2ef79df319b35923d2_original.jpg?ixlib=rb-4.0.2&w=700&fit=max&v=1684760010&gif-q=50&q=92&s=883d8b0e2d2e2c971a903d2765eaecd9

잠시 목표 확대로 돌아가 봅시다.

여러분 중 일부는 지난 게시물 하단 근처의 그림자에 숨어있는 불길한 모양을 발견했을 것입니다. 안개가 흩어지면서 그녀는 영광을 누리고 있습니다!

assets/041/032/930/78f585ceda5e9434fd5f7304fb5d2ac3_original.jpg?ixlib=rb-4.0.2&w=700&fit=max&v=1684760053&gif-q=50&q=92&s=a5b8a9c2ff0142daf1f050600c67a181

500,000 EUR에 도달하면 잠금 해제되는 Nessie는 사용 가능한 모든 게임 모드에서 선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특수 기능 입니다 . 이를 통해 지도에 네시 미니어처가 스폰될 수 있으며(각각 다른 장소에서) 범례에 의해 파괴될 경우 네시 피트 카드로 보상합니다. 이 카드는 상대방보다 우위를 점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강력하고 재미있는 효과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부여합니다. 이것은 선택한 게임 모드에 지정된 대로 게임의 원래 목표를 어떤 식으로든 변경하지 않습니다.

게임 기능은 Nessie 캐릭터의 장난스러운 면을 반영하고 게임에 재미를 더하기 위한 것으로 플레이어가 신중하게 계획한 전략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임의의 인센티브를 제공합니다. Nessie를 쏘는 것은 추가 승점을 제공하지 않지만 Feat 카드는 실제로 전쟁의 저울을 유리하게 기울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우리는 항상 프로젝트가 새로운 차원에 도달하기를 원하기 때문에 이와 같은 추가 기능을 선택하거나 단순히 더 높은 계층으로 이동하여 서약을 업그레이드할 것을 강력히 권장합니다.

더 높은 기어로 차기

우리는 많은 피드백을 받았고 그 중 어느 것도 듣지 않았습니다! 이 캠페인은 당신을 위한 것이며 당신 없이는 아무데도 가지 않을 것입니다. 이것이 우리가 당신이 거기에 내놓은 것들을 구현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새로운 아이디어를 작업한 이유입니다.

디오라마 없이 4개의 전설 대신 6개의 새로운 핵심 서약을 추가한다면(물론 기존 것은 그대로 유지!) 뭐라고 하시겠습니까? 우리는 또한 디오라마 없이 12개의 Legends 모두에 대한 서약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독립형 시각적 확장으로 제공되는 디오라마와 함께 게임의 소매 버전의 기초가 될 것입니다.

물론 올인 후원자라면 가치 측면에서 아무것도 변하지 않을 것입니다. 여전히 모든 Legends, 디오라마 및 모든 콘텐츠를 받고 있습니다. 이 변경 사항은 현재 서약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귀하는 우리가 이미 약속한 모든 것을 받게 될 것이며 아마도 더 많은 것을 받게 될 것입니다 ;-).

여러분 모두가 우리 스쿼드에 있다는 사실에 매우 감사하며 이러한 제안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말씀해 주실 것을 진심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진정으로,

Jakub Wiśniewski와 팀 Glass Cannon Unplugged!




업데이트 #5

앞으로 일어날 일에 대한 예감

사용자 아바타
Michal Ozon 협력자
2023년 5월 24일

이봐, 레전드!

오늘의 업데이트는 내일 여러분을 위해 준비한 것에 대한 티저에 가깝습니다.

우리는 더 이상 업데이트라고 할 수 없는 개편과 같은 변화를 가져오고 있습니다. 우리 팀 대부분이 금요일부터 2교대 근무를 했지만 오늘 밤에는 준비가 되지 않았을 수도 있습니다. 우리는 이 변화가 여러분 모두에게 최대한 투명하고 자연스럽기를 바랍니다. 그러니 내일까지 기다려 주시면 후회하지 않을 것입니다.

assets/041/053/223/031dc50f584fbabe834d34856f368595_original.jpg?ixlib=rb-4.0.2&w=700&fit=max&v=1684875660&gif-q=50&q=92&s=7cb3fd3eaf9af70bce095af326886c07

요약하자면 캠페인이나 공약에서 아무것도 제거되지 않고 오히려 추가되고 가치가 증가합니다.

또한, 여러분의 분대에 합류하기 위해 손님이 올 수도 있습니다... 하늘을 보세요!

assets/041/053/234/37e5de11bbb7f034a119c55cfbe0ee9d_original.jpg?ixlib=rb-4.0.2&w=700&fit=max&v=1684875691&gif-q=50&q=92&s=a937d8955dcf655abe8f08a8747f5198

당신의 진정으로,




업데이트 #6

전설의 물건!

사용자 아바타
Michal Ozon 협력자
2023년 5월 25일

친애하는 후원자 여러분, 반갑습니다!

이 업데이트는 아마도 이 캠페인에 게시되는 가장 중요한 업데이트일 것입니다. 이전 작업을 통해 저희를 아시는 분들은 이미 저희가 일하는 방식을 잘 알고 계시겠지만 그들에게도 놀라운 일이 될 것입니다. 특히 아직 GCU 승무원과 함께 아무것도 시작 하지 않은 분들의 관심을 끌기를 바랍니다 ;-).

Glass Cannon Unplugged는 크라우드 펀딩을 믿습니다. 내가 이것을 말할 때, 내가 단순히 당신의 귀에 달콤한 것을 쏟아 붓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믿으셔도 됩니다. Frostpunk: The Board Game이 현재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유일한 이유 는 Kickstarter 후원자(거의 20,000명!)의 열렬한 참여로 공동 제작되었기 때문입니다.

우리의 엄격한 내부 정책은 각 캠페인에 세련된 핵심 게임 (안정적이고 철저하게 테스트되었으며 균형 잡히고 재미있는 게임)으로 접근하는 것입니다. 우리가 반짝임과 설탕에 대한 작업을 시작할 수 있다는 것을 아는 것은 안전한 기반을 구축한 후에야 가능합니다. 그것이 가장 재미있는 부분이기 때문에 우리는 그것을 우리 자신에게만 간직하고 싶지 않습니다.

이번 캠페인도 다르지 않습니다. 그것이 바로 저희 Discord 커뮤니티가 성장하고 있는 이유입니다. 저희 개발자와 테스터는 열심히 일하고, 플레이 테스트하고, 여러분이 직접 모든 새로운 것을 시도해 볼 수 있도록 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항상 플레이하고 싶었던 바로 그 게임입니다!

Michał의 경험과 제조 및 디자인에 대한 방대한 지식 덕분에 우리는 모든 가능성과 우리가 부과하는 시간 제약 내에서 무엇이 비용이 들고 무엇을 인도할 수 있는지에 대한 모든 세부 사항의 모듈식 매트릭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귀하의 모든 의견을 읽는 것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우리의 노력이 지구상에서 가장 정직하고 견고하며 도움이 되는 피드백을 받게 된 것을 매우 행운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가 한계를 뛰어넘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원동력이 되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는 귀하의 입력이 낭비되지 않도록 주의를 기울이고 귀하의 모든 기대의 본질을 추출할 때 유용하게 사용합니다.

귀하의 소원은 우리의 명령입니다(물론 합리적인 한도 내에서 ;-) ). 여러분 모두가 레전드 디오라마를 우선순위로 생각하지 않는다는 것과 코어 박스에 6개가 아닌 4개의 레전드가 있는 것에 실망한 분들이 많다는 것이 분명해졌습니다 . 디오라마(그리고 당신은 아직 그들의 잠재력을 완전히 보지 못했습니다! :-) ) 당신의 선반과 테이블에 그것들을 놓고 싶어합니다.

이 수수께끼로 인해 우리는 주말에 브레인스토밍 세션을 소집하여 팀이 높은 수준의 Excel Jitsu를 수행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제조업체와 상의했습니다… 그리고 보라! 캠페인에 추가된 새로운 서약 세트와 함께 돌아왔습니다. 여전히 모든 독점 콘텐츠와 공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새롭게 재설계된 Core Box 와 다음 섹션에서 즉시 설명할 다른 많은 항목이 추가되었습니다 .

참고: 방금 캠페인에 추가한 내용은 기존 서약 수준에 추가됩니다!

세 가지 새로운 공약

assets/041/066/694/ae890cc4aa33f1e91ce82ce7264ccb3e_original.jpg?ixlib=rb-4.0.2&w=700&fit=max&v=1684959603&gif-q=50&q=92&s=c9c51910963146af2196734157f724a4

일을 더 명확하고 투명하게 하기 위해 우리 는 여러분 각자가 이미 약속한 것과 추가된 다른 옵션을 비교할 수 있도록 이 차트를 준비했습니다. 이러한 정보를 통해 보다 명확하게 선택하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아래는 게이머 서약과 핵심 서약 간의 차트 비교입니다. 클릭하면 다른 비교를 볼 수 있습니다.

assets/041/066/160/90ae828d355f59b7c3714a84fa55a57a_original.png?ixlib=rb-4.0.2&w=700&fit=max&v=1684957113&gif-q=50&lossless=true&s=e6e12f80f5d013954650ed71976f98b3

하나의 새로운 KS 독점 애드온

전설의 보관함. 예, 여기 대중의 요구에 의한 것입니다! 이것은 우리가 이전에 Frostpunk: The Board Game을 위해 가지고 있던 Iceberg Box보다 더 큰 하나의 거대한 상자가 될 것입니다! 상자와 어둠을 다스리는 하나의 상자…

assets/041/067/323/379ca506a66e68f2d8eaf8091227160c_original.jpg?ixlib=rb-4.0.2&w=700&fit=max&v=1684962715&gif-q=50&q=92&s=2d8b8828d3298b6085dca35e03fd6d22

중요: 이 애드온은 공식적으로 모든 올인 서약(235유로, 255유로 및 전설 번들)에 무료로 추가됩니다! 귀하의 올인은 차지 라이플에서 직접 발사되는 것 외에 거의 모든 것에 대해 포장되고 고정된 이 모든 상자에 깔끔하게 정리되어 보관되어 도착할 것입니다!

하나의 새로운 번들 서약

Legendary Bundle 서약은… 솔로 올인 서약의 6배이며 추가 10% 할인 (Kickstarter 가격에 통합된 다른 모든 할인 외에) 과 함께 엄청난 양의 물건과 1000유로가 훨씬 넘는 비용 절감을 위한 모든 독점적인 콘텐츠와 공짜가 있습니다. 이 서약의 짐승!

assets/041/067/337/b71b3404961ef456d9441bdb5dcb094b_original.jpg?ixlib=rb-4.0.2&w=700&fit=max&v=1684962778&gif-q=50&q=92&s=71e54e80bb9e1cc1e2dfccd0a50be177

새롭고 신비한 전설로 목표를 달성하세요!

마지막으로 대망의 새로운 레전드가 등장합니다 ! 그녀는 착지하기로 결정했고 100만 유로 스트레치 골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그 자리를 맞출 수 있다면 그녀는 모든 후원자를 위한 킥스타터 독점으로 자신의 디오라마에서 Loba에 합류할 것입니다! 다가오는 업데이트에서 그녀의 신원을 확인하겠습니다 ;-).

assets/041/066/713/917e25c4a84464b2d901cbab4f2e3e05_original.jpg?ixlib=rb-4.0.2&w=700&fit=max&v=1684959724&gif-q=50&q=92&s=c9f24c72032ebaeb4cba1e3a1d922ace

우리는 100만 마크를 향한 길이 공원에서의 산책이 아니라는 것을 잘 알고 있지만, 스트레치 목표에 대한 귀하의 또 다른 간청을 전달함으로써 귀하를 위해 달콤함을 주기로 결정했습니다. 새 Legend를 게임에 도입하는 데 드는 비용은 금형, 조각품, 플라스틱 및 새로운 카드보드 구성 요소의 비용보다 훨씬 더 많기 때문에 상당합니다. 새로운 Legend는 다른 모든 것만 큼 균형 있고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 그러나 계산을 다시 검토한 결과, 100만 명을 초과하면 더 많은 레전드 를 소개할 수 있음을 기꺼이 선언할 수 있습니다 .

다음 스트레칭 목표에 투표하세요!

네, 이제 스트레칭 목표 목록이 여러분의 손에 있습니다! 그래야만 합니다! 이제 Nessie가 게임에 성공적으로 도입되면 550k에서 자금을 조달할 다음 목표를 결정하는 것은 귀하에게 달려 있습니다 . 따라서 더 이상 고민하지 않고 링크를 클릭하고 투표하십시오!

assets/041/066/253/81d1ea5d4b6c445d0b54f3184946e71b_original.jpg?ixlib=rb-4.0.2&w=700&fit=max&v=1684957539&gif-q=50&q=92&s=b72847beb0988bf7ed6cd0df8ad197cb

하지만 더 있습니다!

솔로 및 협동 플레이를 위해 얼마나 많은 분들이 오셨는지 확인하고 있으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우리는 이 게임 모드에 대해 별도의 업데이트를 게시할 예정이며 이 모드로 인해 기쁨으로 벽을 뛰어넘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우리는 또 다른 헤비 타자를 싸움에 데려오고 있으며 그는 David Turczi 와 팀을 이루어 모든 솔로 및 협동 매니아에게 절대적인 꿈을 실현할 것입니다!

또 다른 서약 수준이 모퉁이에 숨어 있습니다. 이것은 친근한 지역 취미 상점과 게임 클럽을 대상으로 합니다. 가치를 추가할 뿐만 아니라 TOURNAMENT 독점도 포함합니다!

오늘은 여기 까지야 …… 사실은 그렇지 않아! 여기 또 다른 티저가 있습니다! 우리의 이전 후원자들은 Jakub Różalski (Scythe의 세계를 위한 디자인과 삽화 뒤에 숨은 마음) 의 웅장하고 독점적인 포스터를 기억할 것입니다 . 정말 숨이 멎을 듯한 놀라운 일이 곧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 때문에 여기 있고, 우리가 하는 일을 사랑하기 때문에 여기 있습니다 . 팀이 이 캠페인과 이 게임에 쏟은 노력에 감사한다면, 우리가 소문을 퍼뜨릴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한 걸음 더 나아가 새로운 레전드가 하늘을 나는 모습을 지켜봅시다! ;-)

감사합니다!

Jakub Wiśniewski와 Glass Cannon Unplugged 팀!



업데이트 #7

디스플레이

사용자 아바타
Michal Ozon 협력자
2023년 5월 25일

이봐, 레전드!

Apex 게임의 짜릿함과 아드레날린이 탁상 위에 생생하게 떠오르는 것을 축하하기 위해 전설적인 무언가를 준비했습니다!

assets/041/073/757/71418f1cad15a999f29c884ef3536ea9_original.jpg?ixlib=rb-4.0.2&w=700&fit=max&v=1685012524&gif-q=50&q=92&s=32ab96dd4e4b7304732cb3de2460f2b6
언박싱 영상 보러가기 클릭!

우리가 여러분에게 제공하는 것은 Tomasz "Morano" Jędruszek 의 절대적인 걸작입니다 . 한정판으로 단 한 번만 제공됩니다 ! 우리는 부인할 수 없는 예술적이고 수집 가능한 가치를 지닌 수집가의 아이템을 제공하기 위해 훌륭하고 열린 마음을 가진 Displate 의 사람들과 협력했습니다. 디스플레이(벽을 손상시키지 않는 자기 장착 시스템이 있는 금속 포스터)는 이 Kickstarter 캠페인과 서약 관리자를 통해서만 사용할 수 있으며 다른 곳에서는 절대 판매되지 않습니다 . 제작된 포스터의 수는 이 캠페인에서 약속한 수로 제한되며 이 아트웍의 추가 인쇄 작업은 다른 곳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assets/041/073/825/5df96da7ff4cb61406f632a3c2250e91_original.jpg?ixlib=rb-4.0.2&w=700&fit=max&v=1685013133&gif-q=50&q=92&s=6fc6b9b84de87f17ddc58c8f325d0428

별도의 서약 또는 기존 서약에 대한 추가 기능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디스플레이 포스터는 무광택으로 인쇄되었으며 크기는 45 x 32cm입니다.

assets/041/073/779/2793515d5da770ab4d1c6e28305348c3_original.jpg?ixlib=rb-4.0.2&w=700&fit=max&v=1685012836&gif-q=50&q=92&s=e7097c13ca7f66c9259f7e775bce5b31

Tomasz Jędruszek는 진정한 화가이자 나의 오랜 친구입니다. 그를 처음 만났을 때부터 그와 함께 일하는 것이 내 꿈이었다. 그는 가장 큰 IP를 위해 표지와 삽화를 그렸고,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예술가들과 함께 작업했으며 그들로부터 존경을 받았습니다. 이렇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Tomek, 전체 GCU 팀에게 영광입니다!

제 칭찬의 글을 읽는 것보다 지금 바로 Tomek의 작업을 살펴보는 것이 더 나을 것입니다. 그의 갤러리를 확인하십시오. 

assets/041/073/771/c87529bc603f382f68b5192077d2c657_original.png?ixlib=rb-4.0.2&w=700&fit=max&v=1685012733&gif-q=50&lossless=true&s=c2671f7435ea6a76356c6f8a43f35b6b

 
네시 특집 

500,000 유로 문턱에 가까워졌기 때문에 모두가 사랑하는 Nessie와 연결된 스페셜 피처에 대해 조명하고 싶습니다. 무엇보다도 모든 게임 모드와 호환됩니다. 게임의 목표는 선택한 게임 모드에 따라 달라집니다. 따라서 플레이어 수, 지도 유형 또는 게임 모드에 관계없이 일치에 Nessie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게임에서 정확히 어떻게 기능합니까?

부활절 달걀에서 무엇이 부화합니까?

Kings Canyon을 통과해 본 적이 있다면 답을 알고 있을 것입니다. 이스터 에그는 세상에서 가장 귀여운 괴물인 네시를 데려올 것이 분명합니다! 소문에 따르면 네시 봉제인형은 수년 전 왓슨이 섬 전체에 많은 인형을 두고 갔을 때 솔러스에 처음 등장했습니다.

사냥을 시작하자

Nessie를 게임에 도입하기로 결정하면 Nessie는 Spawn 카드로 표시된 임의의 공간에 나타납니다. 그녀의 라임 그린 피부가 당신의 시선을 사로잡으면 사냥을 시작할 때입니다! Legend는 특별한 Feat 카드 중 하나를 얻기 위해 Nessie 플러시 천을 파괴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네시 한 마리가 지도에서 제거될 때마다 다른 곳에서 또 한 마리가 생성되므로 게임이 진행되는 동안 모든 레전드가 자신만의 네시 위업 카드를 획득하면서 사냥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

독특한 효과

Nessie가 부여한 Feats는 일반 Legend Feat 카드와 정확히 같은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지만, 다른 어떤 것도 평범하다고 간주해서는 안 됩니다! 봉제 인형 사냥은 재미있는 측면 목표를 추가하여 설정에 재미있는 트위스트를 제공하기 위한 것이지만 카드의 효과는 정말 파괴적일 수 있으므로 전장의 상황을 180° 바꿀 수 있습니다. Nessie 위업이 테이블에 가져오는 것들의 종류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하기 위해, 그 중 하나가 전체 활성화 동안 신화 무기에 대한 전설 액세스 권한을 부여한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피니셔로 사용하기에 좋은 옵션인 것 같죠?

assets/041/073/811/78f585ceda5e9434fd5f7304fb5d2ac3_original.jpg?ixlib=rb-4.0.2&w=700&fit=max&v=1685013032&gif-q=50&q=92&s=6ab90593d66fecc2730c71bed01ab775

Nessie Special Feature는 Kickstarter 전용 모듈입니다. 자금이 조달된 후에는 Loba 확장(이미 알고 있듯이 암시장 확장으로 모든 Kickstarter 독점 항목을 수집하는 데 사용됨)의 일부가 되며 Core Pledge 또는 Core Pledge의 후원자에게 무료로 제공됩니다. 위에. 그것은 또한 Pledge Manager로 향할 것이지만 그곳에서 그것을 획득하는 데는 현재 최소 20유로로 추정되는 비용이 들 것입니다. 따라서 미래의 확장 목표에 자금을 지원할 뿐만 아니라 모든 영광스러운 암시장 사본을 무료로 확보할 수 있으므로 지원이 흔들리지 않도록 하십시오!

당신의 진정으로,

Jakub Wiśniewski와 팀 Glass Cannon Unplugged!

추신. 여러분의 투표가 여러분의 목소리라는 것을 기억하세요. 그러니 저희가 다음 목표를 결정하는 데 도움을 주세요!





업데이트 #8

전체 팀!

사용자 아바타
Michał Ozon 협력자
2023년 5월 26일

이봐, 레전드!

캠페인 메인 페이지의 메인 게임 기능 섹션은 코어 박스 전용으로 포함된 내용과 작동 방식을 설명합니다. 오늘 우리는 이 캠페인의 일부로 사용할 수 있는 두 번째로 중요한 상자인 전체 팀 확장 에 대해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 이 특정 애드온은 전 세계 플레이어에게 사랑받는 두 명의 Legend를 소개할 뿐만 아니라 새로운 지형 유형, 지도를 횡단하는 새로운 방법, 게임에 5번째 및 6번째 플레이어를 추가하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그것에 대해 이야기할 것이 많으므로 모든 좋은 점을 매우 자세하게 설명하는 철저한 기사를 준비하십시오.

지도에 대한 새로운 접근 방식

전체 팀 확장팩은 지형과 관련된 새로운 메커니즘으로 게임을 향상시킵니다. 새로운 게임 구성 요소의 도입으로 인해 주변 환경을 다른 관점에서 바라볼 필요가 있으므로 영리한 위치 지정으로 상대방을 능가하기 위해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생각하도록 권장합니다.

협곡 타일

링은 더 이상 전장에서 유일한 위험한 지역이 아닙니다. 협곡 타일이 있는 공간에 들어가는 레전드는 즉시 게임에서 제거되기 때문입니다 ! 지금부터 협곡 옆에서 노는 것은 상대방에게 당신을 틈으로 바로 밀어 넣으라고 요구하는 것과 같습니다.

짚라인 포인트

확장은 또한 색상으로 구분된 집라인을 추가합니다. 이들은 쌍으로 제공되며 Legends가 상호 작용하는 데 사용할 수 있으며 한 번의 작업으로 맵의 전체 청크를 횡단하는 수단을 제공합니다. 그렇게 하려면 Legend가 Zipline 지점에 인접해 있을 때 Interact 작업을 수행해야 합니다. 이를 통해 플레이어는 캐릭터 미니어처를 같은 색상의 다른 지점에 인접하게 배치할 수 있습니다. 적이 쉽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assets/041/086/627/d3c01fb6a050ede822d68852861e7f13_original.jpg?ixlib=rb-4.0.2&w=700&fit=max&v=1685098057&gif-q=50&q=92&s=d7dc903b35fd7dde25ce7969039e66c9

새로운 보드 요소

Canyon 타일과 집라인 지점을 결합하여 위에 표시된 "The Basin"과 유사한 지도 설정을 만들 수 있습니다. 캐년은 플레이 영역을 둘로 나누며 오른쪽에 있는 한 개의 땅만 통과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두려워하지 마세요. Legends가 위에서 교차하기 위해 상호 작용할 수 있는 두 쌍의 Zipline 지점도 있습니다.

전체 팀과 함께 풀 스로틀

확장팩에는 레전드 보드, 탄약 큐브, 쉴드 및 체력 다이얼, 레전드 미니어처 베이스용 링이 포함된 2개의 풀 플레이어 세트도 포함되어 있어 새로운 지형 기능보다 훨씬 더 많은 기능을 제공합니다. 맞습니다. 전체 팀 확장을 통해 테이블에서 최대 6명의 플레이어와 플레이할 수 있으며 3개의 레전드 분대에서 서로 대결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새로운 게임 모드를 사용하여 각 전투를 벌일 수 있는 몇 가지 흥미로운 가능성이 열리 므로 향후 확장 목표를 주시하십시오!

이 모든 것이 충분하지 않다면 전체 팀 확장에서는 두 명의 상징적인 레전드가 전투에 합류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이 친해질 때입니다!

생명선—치유자

좋은 사람. 팀원에게는 가장 친한 친구이고 적에게는 사악한 사기꾼입니다. '우박 동료 잘 만난' 태도를 가진 영리한 땜장이. 상황이 나쁠 때 옆에 두고 싶은 사람. 또는 그들이 좋아졌지만 옆에 좋은 사람이 있고 싶을 때. 치료사, 갑자기 당신을 패치하기 위해 무언가를 불러 일으킬 수 있습니다. 생명을 구하는(또는 주어진 순간에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에 따라 '인명을 구하는') 보급품을 불러오는 방법을 아는 병참의 거장입니다. 그녀의 '속임수'가 당신을 순식간에 죽일 수 있는 것이 아니라면 '장난쟁이'라고 불릴 수 있습니다. 그녀의 아군을 보호하고 치유하거나 적들이 너무 가까워지면 제거하기 위해 먼 거리에서 그녀의 드론을 지휘할 수 있는 명석한 정신. 죽음 그 자체보다 더 빠릅니다. 번개처럼 빠른 야전 위생병으로, 당신이 다친 것을 알기도 전에 당신이 알기도 전에 당신의 곁에서 치료 키트를 적용합니다.

assets/041/087/472/15fad5456e20b2339e3fa3ba845c1fbc_original.jpg?ixlib=rb-4.0.2&w=700&fit=max&v=1685104703&gif-q=50&q=92&s=fb36722534c3d7f1706ceff8c1ceb1e3

라이프라인은 주로 지원 레전드 이기 때문에 그녀의 궁극기 능력인 라이프라인 패키지를 통해 특별 보급품을 부를 수 있습니다. 그녀는 주변 어디에나 나타나게 할 수 있으며 착륙할 때 내부에 흥미롭고 유용한 항목이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영리하게 사용하면 이 드롭은 라이프라인의 적들을 짓밟아 말 그대로 그들의 머리에 착지하여 피해를 입히고 밀어낼 수 있습니다. 보급품과 마찬가지로 시야를 차단하기 때문에 Lifeline과 아군에게 엄폐물을 제공하거나 적의 움직임을 차단하는 등 전술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Lifeline의 궁극기 능력은 적절하게 사용하면 그녀와 그녀의 팀에 전술적으로 유리할 수 있지만, 진정한 재미는 그녀의 전술인 DOC 치료 드론 에서 시작됩니다 . Lifeline 팀에게는 축복이고 적에게는 진정한 고통입니다. 왜? 글쎄, Lifeline은 항상 그녀와 함께 특별한 드론 (별도의 미니어처로 표시됨)을 가지고 다닙니다. 배치되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라이프라인 또는 아군을 치료할 수 있습니다. 치유 자체가 생명의 은인이 될 수 있지만 훨씬 더 많은 것이 있습니다! 그녀의 Feat 카드 중 일부를 사용하여 Lifeline은 드론 공격 및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그녀의 적 및 / 또는 그녀의 팀원의 방패를 강화하십시오. 마지막으로 상황이 정말 안 좋을 때를 위한 최후의 수단으로 Lifeline은 드론이 공격으로부터 자신이나 아군 레전드를 보호하도록 명령하여 상당한 양의 피해를 차단할 수 있습니다(불행히도 그 과정에서 드론을 파괴합니다).

assets/041/086/654/af11b61e4e55308822814c766104dbef_original.jpg?ixlib=rb-4.0.2&w=700&fit=max&v=1685098271&gif-q=50&q=92&s=03e9cddeca41c62d7deb1b6f31b959bf

Lifeline의 Feat 카드는 어떻습니까? 앞서 언급했듯이 그녀는 그들 중 일부를 사용하여 DOC Heal Drone을 제어하여 아군을 보호하거나 건강하지 않은 전기 충격으로 적을 괴롭히도록 명령할 수 있습니다. 라이프라인은 무에서 치유 아이템을 생산하는 데 탁월하기 때문에 보급품 상자와 상호 작용할 때마다 Feat 카드 중 하나를 사용하여 건강과 보호막(자신 또는 인접 동료의 보호막)을 복원할 수 있습니다. 다른 카드를 사용하면 Lifeline이 캐릭터로 이동하여 발사될 때 치유 아이템을 적용하거나(또는 직접 사용하거나) 아군이 행동을 소비하지 않고 부활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빠르고 영리하며 수완이 풍부한

무에서 유를 만들고 영리하고 고통스러운 트릭으로 적을 놀라게 하고 팀원을 즉시 치료하고 소생시켜 지원하는 데 집중하고 싶다면 라이프라인보다 더 나은 선택은 없습니다. 헛되이 영광스럽게 죽는 것보다 날을 속이고 사는 것이 나으니라 .

패스파인더 - 스카우트

상상력이 풍부한 사람. 대담하고 낙관적이며 하늘이 유일한 한계라고 믿으지만 허공에서 기적적인 해결책을 불러내어 하늘을 정복하는 순간까지만 가능합니다. 매우 기동성이 뛰어난 레전드로 이동과 회전에 매우 재능이 있습니다. 빠른 속도로 높은 곳에 도달하고 전술적으로 자신의 위치를 변경할 수 있으며, 동시에 자신의 분대를 지원하고 즉석 전술 집라인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열정적이고 도움이 되며 위치 정찰 및 측량에 재능이 있습니다. 강철 도금 덕분에 손상에 강한 강인한 자. 데이터 분석 능력을 사용하여 사용 가능한 모든 수단과 자원으로 휘두르는 모든 무기를 강화할 수 있는 치명적인 명사수입니다. 모든 것을 봅니다. 모든 것을 알고 있습니다. 모든 것을 할 수 있습니다.

assets/041/087/425/59dcf5a013fd469f7151db7201b62216_original.jpg?ixlib=rb-4.0.2&w=700&fit=max&v=1685104176&gif-q=50&q=92&s=4b787b88fdc53949be0fcca35651cb91

Pathfinder는 자유로운 움직임의 전형이므로 그의 Ultimate 능력이 다른 것에 집중될 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짚라인 건입니다—빠르고 예상치 못한 움직임으로 전체 전장을 덮을 수 있는 작업을 위한 훌륭한 도구입니다. 패스파인더는 총을 사용하여 지도에 집라인 포인트를 배치할 수 있습니다. 이 지점은 즉시 이동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로프로 연결됩니다. 대부분의 Legend 능력의 효과와 달리 Zipline 포인트는 지속적입니다. 즉, Pathfinder가 다른 곳에 배치하기로 결정하지 않는 한 특정 포인트가 플레이에 남아 있음을 의미합니다. 모든 Legend는 바로 가기와 새로 생성된 경로를 활용하여 Zipline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Pathfinder가 적에게 전술적 기회를 만들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아니면... 어쩌면 그는 자신이 만든 경로를 따라 교묘하게 적을 유인하여 신중하게 배치된 함정으로 유도하기를 원했을까요?

Pathfinder의 전술적 능력은 언뜻 보기에 매우 단순해 보입니다. 하지만 Apex Legends™: The Board Game의 모든 것과 마찬가지로 신중하게 고려하면 깊이가 있습니다. 그래플링 훅 이라는 스킬입니다.Pathfinder가 저렴한 비용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충분히 간단하지만 그게 전부는 아닙니다. 또한 이 능력을 통해 패스파인더는 눈 깜짝할 사이에 다른 레전드가 일반적으로 사용할 수 없는 높이로 자신을 이동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다시 말하지만 그것이 마지막이 아닙니다. 후크를 사용하여 끌어낼 수 있는 또 다른 트릭이 있습니다. Pathfinder가 이 기능을 사용하여 다양한 지형 기능(예: 높이, 장애물 등)을 활용하면 엄청난 추진력을 얻을 수 있으므로 동일한 동작 중에 더 멀리 이동할 수 있습니다. 옥상에서 옥상으로 점프하고 놀라운 파쿠르 트릭을 수행합니다. 우아하고 쉽게 다른 사람을 능가합니다.

assets/041/086/657/620bd438183f263d93ae1687f1d654d1_original.jpg?ixlib=rb-4.0.2&w=700&fit=max&v=1685098299&gif-q=50&q=92&s=7ddd3877a192b6fea04fb084c5eaed5e

Pathfinder의 Feat 카드는 Ultimate 및 Tactical 능력을 강화합니다. 패스파인더가 그래플링 훅을 사용할 때 그래플하고 적에게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그는 또한 이를 사용하여 아군이 즉시 이동하고 보호막을 복구하거나 적의 정확도에 페널티를 적용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그는 총에 맞은 후 빠르게 위치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그는 유기체가 아닌 생명체를 이용하고 이용할 수 있습니다.강철 도금으로 자체 수리를 수행하거나 들어오는 총알을 차단합니다. 그의 분석 능력 덕분에 그는 무수한 테라플롭의 데이터를 순식간에 처리할 수 있어 매우 효과적인 사격을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적의 보호를 우회하고 적의 범위 스펙트럼 밖의 광학 장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그가 가장 좋아하는 트릭은 소매에 있습니다(셔츠를 입기로 결정한 경우). 수류탄이 Pathfinder 근처 어딘가에 떨어지면 '대담'의 살아있는 정의가 되고 그의 상징적인 허세를 과시할 수 있습니다.

민첩하고 인식하며

전장에서의 거의 무제한적인 움직임, 파쿠르 전투, 빠른 탈출 및 재배치에 집중하고 싶다면, 손에 넣은 모든 소총을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을 알고 싶다면 Pathfinder를 플레이하세요. Fortune은 용감한 자를 선호 합니다 .

오랫동안 읽었을지 모르지만 그만한 가치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전체 팀 확장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을 알려주세요! Lifeline과 Pathfinder는 Tabletop Simulator 게임룸 에서 곧 제공될 예정입니다 . 업데이트는 다음 주에 제공됩니다! 

당신의 진정으로,

Jakub Wiśniewski와 팀 Glass Cannon Unplugged!

추신. 이번 주말에는 캠페인 점검을 준비하는 데 마지막 시간을 모두 보냈기 때문에 조금 쉬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 그래서 토요일과 일요일에는 업데이트가 없을 예정입니다. 그러나 월요일에는 솔로 및 협동 확장 전용 업데이트를 게시할 예정 이니 계속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작은 튀김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업데이트 #9

솔로 및 협동

사용자 아바타
Michal Ozon 협력자
2023년 5월 30일

친애하는 전설!

이 업데이트는 귀하의 의견에서 가장 자주 제기된 주제인 솔로 및 협동 게임 플레이와 관련이 있습니다. 우리의 이전 게임인 Frostpunk는 많은 사람들에게 솔로 게임 장르의 걸작으로 여겨집니다. 그다지 겸손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우리는 솔로 경험에 대처하는 방법을 알고 있다고 진정으로 믿습니다. 물론 이 게임은 유명한 디자이너 Adam Kwapiński 의 자식이기 때문에 크레딧은 우리만의 것이 아닙니다.. 그의 지식과 전문성이 없었다면 Frostpunk: The Board Game은 오늘날보다 훨씬 덜 효과적이었을 것입니다. 또는 아마도 전혀 실현되지 않았을 것입니다. 이 점을 염두에 두고 Apex Legends™: The Board Game의 솔로 및 협동 버전이 업계 최고를 제공하기를 원하면서 솔로 게임 세계에서 많은 성과를 거둔 두 명의 걸출한 인물을 찾았습니다. 디자인 — Dávid Turczi 및 Radek Ignatów !

데이비드 투르치

assets/041/113/811/57c1f42beeb29c2684a9de49d1e01213_original.jpg?ixlib=rb-4.0.2&w=700&fit=max&v=1685369687&gif-q=50&q=92&s=9e5cffe019c0b062663eb0afb46e7b22

Dávid는 헝가리 출신의 게임 디자이너로 현재 그의 파트너(때때로 공동 디자이너)인 Noralie와 사랑스러운 아기 Zev와 함께 네덜란드에 살고 있습니다. Anachrony 의 성공으로 그는 각광을 받게 되었고, 그는 지난 6년 동안 전문 디자이너 및 개발자로 일하고 있습니다. 그의 가장 잘 알려진 전문 분야 중 하나는 솔로 플레이어를 위한 원래 멀티플레이어 게임의 느낌을 가능한 한 가깝게 복제하는 임무를 명시한 솔로 모드를 위한 다른 사람의 게임에 대해 컨설팅하는 것입니다. 그가 만든 가장 유명한 게임은 Anachrony, Techenu, Imperium Classics/Legends입니다. 다른 사람들에게 가장 찬사를 받는 솔로 모드는 Teotihuacan, Kanban EV, Foundations of Rome입니다.

라데크 이그나토프

assets/041/113/816/f4a795fff88968c8f5c397e8059c556f_original.png?ixlib=rb-4.0.2&w=700&fit=max&v=1685369708&gif-q=50&lossless=true&s=7af9bdfd0c44466cf02c4babe4d251b3

보드 게임을 만드는 것은 거의 30년 동안 그의 열정이었지만, 그는 2018년에 전문 작가이자 개발자로 경력을 시작했습니다. 이 모든 것은 그가 폴란드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wspieram.pl을 사용하여 수행한 솔로 프로젝트에서 시작되었습니다. 그때부터 그는 Awaken Realms, Lucky Duck Games, Hexy Studio 및 Glass Cannon Unplugged를 비롯한 여러 퍼블리셔와 작업하면서 처음부터 게임을 만들거나 개발 또는 테스트에서 기존 디자인을 지원했습니다. 그의 디자인 중 두 개는 박스형 게임(Lucky Duck Games의 Sherlock 및 Smart Flamingo의 Eter ) 으로 출시되었으며 , 꽤 많은 제품이 데뷔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는 또한 여러 도서 출판사와 함께 자신이 선택하는 어드벤처 게임을 만드는 일에도 참여하고 있습니다.

그는 솔로 게임( Roll and Meow , A LOT of Games Bundle )을 전문으로 합니다. 그의 Island Alone 게임은 Board Game Geek 커뮤니티에서 ' 2022년 최고의 솔리테어 인쇄 및 플레이 게임 ' 으로 선정되었으며 여기에서 후속 게임인 Space Alone을 찾을 수 있습니다.

갈림길

그렇다면 Apex Legends™: The Board Game의 솔로 모드는 어떻게 만드나요? 우리는 프로젝트의 추가 개발과 관련하여 갈림길에 도달했음을 깨닫고 한동안 이 질문에 대해 의아해했습니다. 새로운 설정, 목표 및 라운드 구조를 사용하여 규칙과 시나리오가 일반적으로 게임이 진행되는 방식에서 벗어나 완전히 다른 게임인 독립 실행형 본격적인 게임 모드를 만들어야 합니까 ? 아니면 기본 게임 플레이 경험을 고수하고 가능한 한 많은 핵심 메커니즘을 사용하고 캠페인 중에 잠금 해제된 모드를 포함하여 모든 게임 모드를 고려하여 상대 팀을 자동화된 적으로 대체해야 할까요?

이것은 프로젝트를 완전히 새로운 방향으로 이끌 것이라는 것을 알고 편안하게 솔로의 길을 계속하기 전에 스스로에게 물어봐야 하는 중요한 질문이었습니다. 팀 내 일련의 내부 토론을 통해 우리는 결국 후자의 접근 방식을 결정했습니다. 개발자와 테스터는 여전히 "실제 게임"을 플레이하고 싶었습니다. 크게 수정된 다른 버전이 아닙니다. Apex Legends™: The Board Game을 솔로 모드로 플레이하는 방법은 살아 있는 플레이어를 오토마에 대항하는 것으로 결정했습니다.

오토마를 만들려면 무엇이 필요합니까?

글쎄요, 본질적으로 한 가지만 있으면 됩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쉬운 일이 아닙니다! 자동화된 상대는 다음과 같은 모든 것을 하나로 만들어야 합니다.

  • 사용하기 쉬운;
  • 도전적인;
  • 기본 동작 뒤에 있는 절차(예: 이동, 상호작용, 사격 등)를 성공적으로 따를 수 있습니다.
  • 지능을 시뮬레이션합니다(지도에서 서로를 차단하는 것과 같은 최적이 아닌 동작을 방지).
  • 플레이어의 외부 비대칭을 에뮬레이션합니다(그래서 각 자동 범례는 고유한 게임 플레이 스타일을 기반으로 여전히 인식 가능).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매우 어려운 작업 입니다 ! 운 좋게도 Dávid와 Radek은 대단히 만족스러운 해결책을 내놓았습니다. 게임의 핵심 규칙이 슈팅 이면의 원칙과 관련하여 명시적으로 정의되고 비주관적이 되도록 했기 때문에 작업이 훨씬 더 쉬워졌습니다(예: 사이의 실제 시선이 아니라 공간을 사용하여 시선 결정). 미니어처) 및 이동(게임 자를 사용하여 측정한 격자 없는 보드가 아닌 공간 사용). 이것이 바로 Apex Legends™: The Board Game이 플레이어의 모호한 해석에 많은 뉘앙스가 남아 있고 롤오프 메커니즘을 사용하여 특정 경합 포인트를 해결하는 다른 많은 스커미시 게임과 차별화되는 이유입니다. 이것들은 단순히 중복됩니다.

assets/041/113/859/12c28e8adb1f7bc4e3a42504abe07e79_original.jpg?ixlib=rb-4.0.2&w=700&fit=max&v=1685369941&gif-q=50&q=92&s=397a67edd2a42ccea42361db62104b3c

솔로 및 협동 모드의 규칙

단일 자동 범례의 초기 설정에는 다음이 필요합니다.

  • 자동화된 범례 카드;
  • 2 능력 카드;
  • 액션 카드 6장(각각의 자동 범례에는 고유한 데크가 있음)
  • 5개의 게임 모드 액션 카드(선택한 게임 모드에서);
  • 12개의 이동 카드(모든 자동화된 범례를 위한 1개의 덱);
  • 2개의 무기 카드(완전 키트 포함);
  • 행동 카드를 결정하기 위한 1개의 주사위(다음 값 포함: 1, 1, 1, 2, 2, 3);
  • 충전 토큰(자동 범례당 5개).
     

게임 모드 액션 카드와 자동화된 Legend's 액션 카드를 결합하여 만든 덱을 섞어서 게임을 시작합니다. 카드 2장을 뽑고 덱 왼쪽에 놓습니다. 가장 왼쪽에 있는 액션 카드는 "1", 중간에 있는 액션 카드는 "2", 아직 공개되지 않은 덱 맨 위에 있는 카드는 "3"입니다.

그런 다음 선택한 게임 모드(예: 플레이어의 Legend 반대쪽 보드 측면)에 따라 자동화된 Legend를 시작 영역에 배치합니다.

자동화된 레전드가 항상 먼저 움직입니다.

자동화된 Legend의 턴이 시작될 때 목표(가장 가깝거나 가장 약한 상대 또는 게임 모드 또는 Legend의 특수 기능에 의해 결정되는 경기의 주요 목표)를 설정해야 합니다.

assets/041/113/879/730cf38c8c807106f5dccf833767f09c_original.jpg?ixlib=rb-4.0.2&w=700&fit=max&v=1685370020&gif-q=50&q=92&s=cd0a5aac7074845f2f67e785ef27a20a

다음으로 범례 카드의 조건을 확인합니다. "시선"(LOS)과 "외부 LOS"의 두 가지 주요 범주로 나뉩니다. 레전드가 목표를 본다면 LOS 필드에서 작업을 수행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다른 필드를 사용합니다.

그런 다음 자동화된 범례는 한 줄의 지침(또는 그 이상)을 수행하며, 이는 그들이 추구할 수 있는 첫 번째 지침입니다. 빨간색 화살표는 위의 작업을 수행할 수 없는 경우 아래 작업을 수행함을 나타냅니다. 그런 다음 지침의 마지막 줄에 도달할 때까지 목록 아래로 이동합니다.

녹색 화살표는 범례가 위에 있는 작업을 수행하면 아래에 있는 작업 도 수행해야 함을 나타냅니다. 빨간색 마커는 충전 토큰 입니다. 이 기호는 자동화된 범례가 작업을 수행하는 경우 충전 토큰이 있는 경우 동일한 지침 라인에서 다른 작업을 수행할 수도 있음을 의미합니다. 충전 토큰 기호 앞에 "+"가 있으면 자동화된 범례가 작업을 수행하고 추가로 충전 토큰을 받습니다.

자동화된 범례는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 경로를 결정하는 이동 카드를 그려 이동합니다 . 그들이 처분할 수 있는 이동 포인트의 양은 그들이 현재 수행하고 있는 행동에 대한 지침 라인에 표시됩니다. 특정 이동 카드를 사용하면 Legend가 무료로 이동할 수 있으며 충전 토큰이 있는 경우 추가 엄폐 조치(장애물을 통과한 경우 장애물 뒤로 후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일단 공개되면 이동 카드는 활성화 시작 시 설정되는 범례의 목표 방향(플레이어 범례 또는 보드의 한 지점)을 가리키도록 화살표를 돌립니다. 그런 다음 자동화된 범례가 목표를 향해 이동하고, 그것이 불가능할 경우 가능한 움직임을 찾을 때까지 카드를 시계 방향으로 돌립니다. 이동이 불가능하면 이동 카드를 버리고 다른 카드를 선택합니다. Legend의 움직임이 여전히 막히거나 대상에서 멀어지면 카드에서 가능한 첫 번째 이동을 수행하거나 움직이지 않고 Legend의 턴을 마칩니다.

assets/041/113/885/6c49236baca312a650e8c58a886b9630_original.jpg?ixlib=rb-4.0.2&w=700&fit=max&v=1685370054&gif-q=50&q=92&s=d4663db28a459afd1990425290aaab2a

이동하는 동안 Legend가 플레이어 Legend에서 쏠 수 있는 위치에 들어가면 그렇게 합니다. 플레이어 레전드에 인접한 공간에서 턴을 시작하면 먼저 최적 범위에 들어간 다음 일반적인 활성화를 수행합니다. 자동화된 범례는 추가 비용 없이 장애물을 건너고 위아래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그러나 지상에서 레벨 2 건물과 같이 접근할 수 없는 영역에 들어갈 수 없음).

자동화된 범례는 종종 범례 카드의 지침을 실행할 때 특정 작업을 수행합니다 . 이때 주사위를 굴려 결과에 따라 1, 2 또는 3 중 어떤 액션 카드를 사용할지 결정하게 됩니다.

assets/041/113/894/bb262bf4820d95e2776c429b3953a478_original.jpg?ixlib=rb-4.0.2&w=700&fit=max&v=1685370093&gif-q=50&q=92&s=bcc700ea9dcd614c0b2c6f1d947261eb

액션 카드는 수류탄 던지기, 치유, 추가 이동, 엄폐, 더 높은 레벨 진입 등 범례가 할 수 있는 다양한 일을 나타냅니다. 각 카드에는 일반 활성화 옵션과 범례가 충전 토큰을 사용할 때의 옵션이 있습니다. . 카드에는 능력 카드의 사용을 포함하여 주어진 범례에 특정한 작업 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Automated Legends는 약한 행동을 수행하고 Bin을 약탈하여 Charge Token을 얻습니다(주로 방패를 충전하거나 치유하거나 다른 두 옵션이 적용되지 않는 경우 Charge Token을 얻음).

자동화된 Legend가 위험 영역에 있는 경우(예: 적대적인 Legend의 능력이 적용되는 영역 또는 링 외부) 자신의 카드에서 다른 작업을 계속 수행하기 전에 해당 위치를 떠나는 것이 우선 순위가 됩니다.

선택한 게임 모드에 따라 다른 게임 모드 액션 덱을 사용할 수 있으며 경우에 따라 Legend 카드를 "Battle"에서 "Mission" 쪽으로 바꿉니다 . 이 변경 사항은 자동화된 Legend의 관심이 플레이어 Legends 제거에서 미션 목표 추구로 이동했음을 나타냅니다.

자동화된 레전드가 슛 동작을 수행하면 덱에서 카드를 뽑아 공격 강화 여부를 결정합니다. 마찬가지로 자동화된 범례가 공격 대상일 때 카드를 뽑고 사격 전 효과를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합니다.

촬영 동작은 표준 규칙에 따라 수행됩니다.

자동화 대상은 누구입니까?

이제 모든 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았으므로 여전히 처리해야 할 몇 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새 모드에서 사용할 레전드 수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솔로 및 협동 확장에는 Bangalore, Bloodhound, Gibraltar, Lifeline, Pathfinder 및 Wraith와 같은 6개의 초기 Legends 명단에 사용되는 모든 필수 구성 요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를 통해 1 대 1(튜토리얼), 2 대 2(기본 게임 모드) 또는 3 대 3(전체 팀 확장이 있는 경우) 구성으로 오토마와 솔로 또는 협동 매치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다른 플레이어가 제어하는 팀과 대결할 때 사용하는 것입니다.

확장이 포함된 상자는 각 게임 모드에 대해 최대 3명의 자동화된 상대가 사용할 수 있는 3세트의 카드를 제공합니다. 현재 솔로 및 협동 모드에 사용되는 게임 모드에는 배틀로얄, 데스매치, 점령 지점이 있습니다. 가능한 경우 캠페인 과정에서 잠금이 해제되면 더 많은 변형을 추가할 것입니다.

그리고 다른 전설은 어떻습니까? 글쎄요, 우리는 현실주의자입니다. 그들에게 적절하고 자동화된 범례, 능력 및 액션 덱을 성공적으로 장착할 수 있다고 결정하면 반드시 별도의 상자에 제공될 것입니다 . 현재로서는 실행 불가능합니다. 우리는 내년에 여러분의 테이블에 게임을 제공하고 싶기 때문에 여러분의 관심을 끌기 위해 비현실적인 선언을 거부합니다. 하지만 나머지 6명의 Legends는 자동화된 적과 맞붙었을 때 만족스러운 도전을 제공할 것이 확실하므로 안심하십시오!

위의 지침이 Apex Legends™: The Board Game의 단독 및 협동 경험으로 상상하는 것을 상상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철저하기를 바랍니다. 전체적으로 사용된 사진은 아직 진행 중이며 그래픽 디자인과 관련하여 마무리 및 개선되지 않은 구성 요소의 사진입니다. 아래 의견 섹션에서 이 업데이트에 대한 모든 생각을 공유하십시오 . 우리는 Radek에게 자동화된 Legend가 실제로 작동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비디오를 제공하도록 요청할 것이며, 우리가 그것을 가지고 있는 순간 당신과 공유할 것입니다.

한편, 참여해야 할 것이 많기 때문에...

새로운 스트레치 목표에 자금을 지원했습니다!

캠페인은 성공적으로 500,000유로를 초과했습니다. 즉, 중간 지점에 접근함에 따라 Kickstarter 독점 Nessie 특수 기능을 전리품에 성공적으로 추가했을 뿐만 아니라 또 다른 전설을 명단에 추가하는 데도 절반 정도 도달했다는 의미 입니다 . !

Nessie가 자금을 지원받았다는 것은 또한 다음 확장 목표에 투표하도록 한 설문 조사 결과를 이제 발표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여기 있습니다:

assets/041/113/908/ee0f1e28f68a7c0f6453589a627800b4_original.png?ixlib=rb-4.0.2&w=700&fit=max&v=1685370141&gif-q=50&lossless=true&s=349839db05c55ba76f557ba3c20fa00b

우리의 다음 확장 목표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12개의 Kings Canyon 이벤트 카드를 선택했습니다 . Kings Canyon의 상징적인 위치를 기반으로 게임에 일련의 무작위 이벤트를 소개하는 12장의 카드 덱입니다. 이를 통해 매치의 각 라운드에 대해 이벤트 카드를 뽑을 수 있으며, 게임에 멋진 즉시 또는 지속적인 효과로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assets/041/113/925/740fc00da788decd4dd7e0677697d3df_original.jpg?ixlib=rb-4.0.2&w=700&fit=max&v=1685370191&gif-q=50&q=92&s=811b877afe4ff75b891a288ba1d2ddba

결정되었으므로 여기로 이동하여 다음 목표에 투표하십시오 .

assets/041/113/956/3da8b016106c7bb3102270eeb4d7f49e_original.jpg?ixlib=rb-4.0.2&w=700&fit=max&v=1685370322&gif-q=50&q=92&s=29d97413b2fec9a1e692697572d7ec3a

목록에 몇 가지 새로운 옵션을 추가하여 항상 마음에 드는 항목을 선택할 수 있는 방대한 풀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각 옵션은 해당 게시물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보시다시피, 게임은 우리의 공통된 노력을 통해 지속적으로 개선되고 있으며 여러분의 기대에 더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친구들이 캠페인을 지원하도록 격려해 주세요 . 후원자가 많을수록 최종 제품이 더 좋아집니다!

즐거운 게임,



업데이트 #10

새로운 분대

사용자 아바타
Michal Ozon 협력자
2023년 5월 30일

친애하는 전설,

얼마 전에 우리는 Core Box와 Full Team Expansion의 모든 레전드(게이머 서약—디오라마 제외)를 살펴보았습니다. 이번 주에는 두 분대 확장에 포함된 새로운 경쟁자 배치를 살펴보겠습니다. Apex Legends™: The Board Game의 각 캐릭터는 고유한 기술과 재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오늘은 첫 번째 상자와 Caustic, Mirage, Octane 이 가져온 새로운 플레이 스타일을 살펴보겠습니다 .

Caustic-The Poisoner

훌륭한 마음. 냉정한 성격, 부수적인 피해 에 신경 쓰지 않고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 이례적인 실험을 할 수 있음— 인간의 건강과 생명까지도 포함합니다. 복잡한 공식을 발명하고 치명적인 혼합물을 만들 수 있는 소름끼치는 과학자. 자신이 원하는 결과를 얻기 위해 정해진 경계를 넘나드는 것을 결코 두려워하지 않는 놀라운 지성. 창조물의 아름다움과 만지는 모든 것을 파괴하는 능력을 즐기는 비밀스러운 실험가입니다. 무자비하고 교활한 전사로 전장에서 자신의 발명품을 활용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공중에서 춤을 추면서 파멸을 불러오는 유독 가스를 생성할 수 있는 화학의 마법사. 자신의 의지대로 옷, 살, 금속을 갉아먹는 부식성 물질을 조종할 수 있는 암울한 메신저. 많은 것을 즐기지만 진정으로 죽음에 영감을 받는 파멸의 사절.

assets/041/125/596/13587077930c2776d71d4d03055b9028_original.jpg?ixlib=rb-4.0.2&w=700&fit=max&v=1685454442&gif-q=50&q=92&s=6e85a55ac20939d61fbf44d4af59010c

Caustic의 궁극적인 능력은 그의 (악명 높은) 가스 수류탄 입니다 . Poisoner는 그것들을 전장에 던져 숨막히는 산성 연기로 가득 찬 유독하고 치명적인 지역을 만들 수 있습니다. 준비 없이 감히 이곳에 들어가는 자들에게 화가 있을 것입니다. 연기는 코스틱의 적을 중독시켜 치료될 때까지 지속적으로 피해를 줄 뿐만 아니라 방향 감각을 상실하게 하여 시야를 가리고 독성 구역을 통과하는 것을 더 어렵게 만듭니다. 트릭은 누군가가 거기에 더 오래 머무를수록 더 많은 독이 정맥에 들어가고 고통스럽고 피할 수 없는 끝에 더 가까워진다는 것입니다.

코스틱이 사용할 수 있는 교활한 장치는 가스 수류탄만이 아닙니다. 그는 치명적인 연기를 너무 좋아해서 가스 트랩 의 형태로 항상 많은 양을 가지고 다닙니다 . 이것이 그의 전술적 능력입니다. 이를 사용하여 Caustic은 일부 부주의한 상대가 지나갈 때까지 잠복해 있는 치명적인 가스통 트랩 네트워크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그럴 때 함정이 살아나 불행한 희생자에게 가스를 뿌립니다. Caustic의 궁극기에서 나오는 독성 연기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흩어질 수 있지만 일단 설정된 함정은 영구적이라는 점도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일단 활성화되면 전장에서 사라집니다.

좋습니다. Caustic의 궁극기와 전술 능력은 모두 피해자를 독살하는 역할을 합니다. 하지만 게임 언어에서 이것이 의미하는 바는 무엇일까요? 음, 독은 Caustic 전용으로 개발된 새로운 메커니즘입니다 . 중독된 사람은 특별한 토큰을 받습니다. 중독된 전설의 활성화가 끝나면 그들은 가지고 있는 각 독 토큰에 대한 피해의 일부를 겪고, 그 후에는 그들 중 하나만 제거합니다. 그렇습니다. 여러 번 중독될 수 있으며 정맥에 독이 너무 많으면 죽음은 시간 문제일 뿐입니다.

Caustic을 플레이하기로 결정했다면 똑똑하고 인내심만 있으면 됩니다. 유독한 죽음의 거미줄을 설치한 후에는 라이플을 잡고 지켜보기만 하면 됩니다. 당신의 적은 스스로 죽을 것입니다.

assets/041/125/598/3c844201a5438e98c62c33fc7d84d069_original.jpg?ixlib=rb-4.0.2&w=700&fit=max&v=1685454464&gif-q=50&q=92&s=783ad1acc965f10cf7dc4f75eb4dc744

Caustic의 Feat 카드에 관한 한, Poisoner는 대부분 카드를 사용하여… 그러나 주제는 동일하지만 그는 어떻게 하면 흥미를 유지할 수 있는지 알고 있습니다. 그의 가스 수류탄과 함정은 고정되어 있지만, 그는 또한 더 작은 독성 장치를 가까이에 두고 전투의 열기 속에서 기동하는 동안 사용할 수 있으며, 그가 가까스로 접근할 때마다 적을 독살합니다. 그는 또한 유독 한 놀라움을 심을 수 있습니다상대 팀의 누군가가 전리품을 찾으려고 할 때 활성화되는 보급품 상자에 있습니다. 그는 자신의 독을 더 강하고 더 치명적으로 만들어 이미 중독된 사람에게 즉각적인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훌륭한 샷이기 때문에 Caustic은 그의 Feat 카드 중 일부를 사용하여 헤드샷을 득점할 때 추가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또한 대상이 독에 걸렸을 때 적중률을 기록하는 것이 훨씬 더 쉽습니다. Caustic은 일반 수류탄에 독을 추가하여 일반 피해 외에도 대상을 중독시킬 수 있습니다. 그는 연기 구역과 독 함정을 사용하여 적의 공격으로부터 엄폐물을 만들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총을 맞았을 때 반응으로 범인 근처에 유독성 함정을 설치하여 그에 상응하는 보답을 할 수 있습니다.

차갑고 지능적이며 예측할 수 없는

가장 전술적으로 유익한 방식으로 치명적인 자산을 배치하고 전장에서 엄폐물 사이를 돌면서 산성 연기를 유리하게 사용하는 데 집중하고 싶다면, 무자비한 힘에 의지하지 않고 교전에서 승리 하고 싶다면 적이 함정에 빠지면 Caustic이 최선의 선택입니다. 마음은 항상 물질을 이기기 때문입니다.

신기루 - 사기꾼

운 좋은 사람. 재미있는 것. 잘 생긴 사람 . 기발한 사기꾼. 교활한 광대. 당신이 숨쉬는 것처럼 쉽게 적을 혼란시키고 주의를 분산시킬 수 있습니다. 유머를 무기이자 방어 수단으로 사용하는 조커. 그는 눈에 띄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는 관심을 끌기 위해 장난을 치는 기술에 완벽합니다. 홀로 파일럿 기술의 전문가이자 애호가입니다. 카메라 앞에서 상대방과 매력적인 청중을 속이는 데 최고입니다. 한쪽 눈을 감고 싸워도 이길 수 있다. 또는 두 눈. 재미로. 현실을 너무 심각하게 여기지 않습니다.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것을 좋아합니다. 주변의 모든 사람을 비난하고 즐겁게 만듭니다. 젊게 살고 젊게 싸우며 언젠가는 젊게 죽는 매력쟁이. 하지만 오늘은 아닙니다. 오늘 말고…

assets/041/125/615/05240ebd418d079211e10c5e73a9ed2b_original.jpg?ixlib=rb-4.0.2&w=700&fit=max&v=1685454524&gif-q=50&q=92&s=12eda189cf03422542be05254336f225

Mirage는 기술을 통한 속임수의 대가입니다. 따라서 파티의 생명 이라는 그의 궁극 능력은, 그가 보드에 두 개의 홀로그램 디코이를 배치하도록 합니다. 그래서 그들은 무엇을합니까? Apex Legends™: The Board Game의 모든 레전드와 마찬가지로 트릭스터를 위한 특별하고 고유한 메커니즘을 설계했습니다. 도움이 필요하거나 위험에 처했을 때(또는 그저 재미를 느낄 때) 그는 자신의 미니어처를 전장에 배치할 수 있습니다. 각각에는 뒷면이 아래로 향한 식별 마커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이 마커 중 하나는 실제 Mirage를 구별하고 나머지는 가짜를 나타냅니다. Mirage를 제어하는 플레이어만이 어느 것이 무엇인지 압니다. 재미가 실제로 시작되는 곳입니다. 미끼를 배치한 후 Mirage는 특별한 상황에서만 발생하는 신원 마커를 드러내지 않고 모든 미니어처로 이동하고 특정 작업을 수행할 수도 있습니다. Mirage가 현명하게 플레이하면 오랫동안 홀로 클론으로 상대를 속이고 속이고 혼동시킬 수 있습니다.

assets/041/125/866/725dbc9ec396b2bc723692a2b9a9b199_original.jpg?ixlib=rb-4.0.2&w=700&fit=max&v=1685455569&gif-q=50&q=92&s=a572b8437ba6883f94b7e89ec6aaf933

Mirage의 택티컬에 관한 한 실제로는 그의 얼티밋과 매우 유사합니다. 유일하게 의미 있는 차이점은 택티컬에서는 한 번에 하나의 미끼만 배치할 수 있지만, 원할 경우 총에 맞았을 때 이를 수행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 능력은 이미 설명한 모든 멋진 이점을 포함하여 다른 모든 측면에서 동일하게 작동합니다. 그러나 궁극기 및 전술적 능력은 서로 완전히 독립적이기 때문에 동시에 사용하면 지도에서 함께 움직이고 행동하는 세 개의 미끼를 만들 수 있습니다. 여기에 실제 Mirage를 추가하면 전장에서 최대 4개의 Trickster 표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적절한 것을 찾고 촬영하는 데 행운을 빕니다!

assets/041/125/620/df89bb7e8d29baa368321c3b8cd3b4c0_original.jpg?ixlib=rb-4.0.2&w=700&fit=max&v=1685454547&gif-q=50&q=92&s=821e8b601621f45d87ece2b3d4e6fec6

Mirage의 Feat 카드는 적을 속이고 속이는 능력을 강화하고 강화합니다. 지도에 그의 미끼가 많을수록 그를 때리기가 더 어려워질 수 있습니다. 적이 Mirage의 디코이 중 하나를 제거하는 데 성공하면 트릭스터와 나머지 홀로클론은 혼란을 더하기 위해 즉시 이동 동작을 수행합니다.. 또한 Mirage는 주의를 산만하게 하는 근접 공격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그의 미니어처가 대상에 더 많이 인접할수록 결과는 더욱 장관입니다. 그나 그의 분대원 중 한 명이 공격을 받고 피해를 입게 될 경우 인접한 클론을 희생하여 보드에서 제거되기 전에 피해의 일부를 흡수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Mirage는 또한 Lady Luck과 게임을 할 수 있어 방금 만든 샷의 정확성에 만족하지 않는 경우 공격을 위해 모든 조준 카드를 다시 그릴 수 있습니다. 그는 자신의 미끼로 적의 주의를 분산시킬 수 있으며, 이를 자신의 공격과 조율하여 적의 반응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중요한 것은 라운드 내에서 일반적인 행동에 더해 미니어쳐를 탑재한 상태에서 예기치 않은 동작을 수행하여 속도와 추진력을 얻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대담하고 대담하고 재미있는

기술적인 속임수와 예측하지 못한 움직임으로 적을 속이고 제거하는 데 집중하고 싶은 사람, 스포트라이트를 온전히 자신에게 돌리고 싶은 사람 , 총격을 당해도 재치와 매력을 잃지 않고 그냥 살기를 원하는 사람 삶이 최선을 다한다면 Mirage는 당신이 선택한 전설이 될 것입니다. 다른 모든 것은 거짓말일 수 있습니다!

옥테인 - 데어데블

용감한. 공격적인. 용감한. 가장자리에. 아드레날린에 굶주려 있고, 다른 사람을 능가하기 위해 운명을 유혹하고 운명과 도박을 할 수 있고 기꺼이 할 수 있습니다 . 생각이 빠르고 빛보다 빠릅니다. 쇼의 스타, 엔터테이너. 그의 관중들의 순전한 환호에 힘입어. 감정에 의해 움직입니다. 대담한 스턴트맨. 세상이 본 적도, 생각해본 적도 없는 가장 놀라운 죽음을 무릅쓰는 스턴트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쇼가 시작되면 멈출 수 없습니다. 대부분의 것보다 더 단단하고 빠르고 강합니다. 빠르게 실행됩니다. 빨리 안타. 빨리 이깁니다. 죽음 자체를 능가하고 능가할 수 있습니다. 두려움을 모릅니다. 두려움이 없습니다. 두려움이 보이지 않습니다. 종류 중 하나이며 많이 좋아합니다. 무모한 화신.

assets/041/125/629/8dd4eae69ff224196944a5e36bac152d_original.jpg?ixlib=rb-4.0.2&w=700&fit=max&v=1685454577&gif-q=50&q=92&s=fcfe7346a374eb531da1a1d949cf9f15

옥테인의 궁극기 능력은 그가 보드에 배치하는 상징적인 런치 패드 입니다. Legend가 패드와 함께 공간에 진입하면 패드를 사용하여 엄청난 추진력을 얻을 수 있으며 즉시 길고 높은 점프를 수행하여 엄청난 거리를 눈 깜짝할 사이에 건너고 가장 높은 곳에서도 동작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옥상의. 이런 식으로 Octane은 자신과 팀원을 위해 무제한의 전술적 기회를 만들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적을 함정으로 유인하여 하늘로 띄우고 그들의 계획을 좌절시키고 바람직하지 않은 위치(가급적 그의 시야에 있음)에 배치할 수 있습니다. .

속도와 아드레날린의 달인인 Octane은 상황에 따라 누구보다 속도를 높이고 능가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그의 전술적 능력인 Stim이 작용합니다 . Octane은 이 특별한 화합물을 그의 정맥에 주입하여 그를 정말 믿을 수 없는 속도로 달리게 만들 수 있습니다. 신중하게 적용하면 생명의 은인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Octane은 과다 복용을 피하기 위해 매우 조심해야 합니다. 모든 이점에는 대가가 따르기 때문입니다. 자극제를 사용할 때마다 피해를 입습니다. 그 물질 자체는 그를 죽일 수는 없지만, 과다 복용할 경우 그에게 너무 많은 피해를 줄 수 있어 마침내 그가 달리기를 멈추면 그는 적의 아주 쉬운 먹잇감이 됩니다.

assets/041/125/634/8c96349dd2441948ca3163ee8d97d22b_original.jpg?ixlib=rb-4.0.2&w=700&fit=max&v=1685454600&gif-q=50&q=92&s=730aab2b65ad4d505b0ea8b619a262a2

Octane의 Feat 카드는 또한 속도와 이동성을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그는 자극제를 사용하여 더 빨리 쏘고 더 많은 피해를 입히거나 동시에 배낭에서 아이템을 이동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동일한 행동 중에 자신을 치료할 수도 있음). 총에 맞았을 때 그는 즉각적인 치유를 위해 자극제 중 하나를 적용하여 문자 그대로 실시간으로 상처를 치료할 수 있습니다. 그는 또한 다른 자극을 사용하여 아드레날린을 높일 수 있습니다.순식간에 적의 시야에서 탈출합니다. 수류탄의 폭발 반경에 걸렸을 때 Octane은 일부 손상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고 충격파를 사용하여 즉시 공중으로 뛰어올라 더 유리하고 안전한 위치로 재배치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Daredevil은 또한 빠른 속도로 달릴 수 있으며(직선으로 달리는 한), 적군 레전드 중에서 가장 빠른 것조차 능가할 수 있습니다. 공격에 맞으면 더 많은 피해를 입힐수록 Octane은 말 그대로 상처를 아드레날린에 연료를 공급하는 것처럼 자신의 위치를 더 빠르고 더 멀리 재배치할 수 있습니다.

대담하고 공격적이며 대담한

전장에서 눈 깜짝할 사이에 자신의 위치를 재조정하여 자신도 모르게 적을 잡아 뒤에서 공격하고 싶다면, 도박을 하고 도박을 하고 싶은 충동을 느끼고 싶다면, 살고 싶은(싸움! ) 가장자리에서 끊임없이 운명을 유혹하고 Octane을 선택하십시오. 위험은 그 자체로 보상입니다.

시간을 들여 새 캐릭터에 대해 알아보셨으니, 여러분의 머릿속은 이미 그들의 잠재력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새로운 분대에 대한 잠재적인 조합으로 가득 차 있을 것입니다. 무언가가 들어오고 있기 때문에 생각할 시간이 없습니다!

새로운 보급품 투하!

더 많은 전설에는 더 많은 무기가 필요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오늘의 보급품 낙하가 Gun Run 게임 모드를 위한 12개의 추가 완전 키트 무기 카드를 Core Box에 제공합니다!

assets/041/125/644/9d11dec90353471d438206c0622a5a00_original.jpg?ixlib=rb-4.0.2&w=700&fit=max&v=1685454628&gif-q=50&q=92&s=44cb7e72e97e80b68cd9de5a5d09bc76

이 추가 카드 세트는 이 특정 게임 모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무기 카드에 더 많은 다양성을 도입하여 더욱 혼란스럽고 예측할 수 없게 만듭니다!

무기 빌드에 대해 말씀드리자면 게임에서 사용 가능한 모든 무기 목록을 공유해 달라고 요청하셨습니다. 여기있어!

assets/041/125/668/8e450a4b89be0feecc3bf5e1460989a7_original.jpg?ixlib=rb-4.0.2&w=700&fit=max&v=1685454710&gif-q=50&q=92&s=4c0e55ba7c88a2324a02338e7ca300cd

완전한 무기 카드가 추가된 덕분에 위에 나열된 모든 무기에는 완전히 강화된 변형이 있습니다. 이미 32가지가 있습니다!

탁상 시뮬레이터 업데이트

좋아요! 금요일 에 약속한 대로 Apex Legends™: The Board Game Tabletop Simulator 방에 대한 업데이트를 시작합니다 .

  • 테스트를 위한 새로운 범례: Lifeline
  • 테스트를 위한 새로운 범례: Pathfinder
  • 새로운 맵 설정 + 맞춤형 보드를 설정하기 위한 건물
  • 완전한 스크립트 설정
  • 설문 조사의 피드백을 기반으로 균형 개선(전리품 가방, 무기 카드, 보급품 상자 카드, 범례에 대한 사소한 변경)
     

테이블이 3 대 3 플레이용으로 특별히 설정되지는 않았지만 이미 6개의 레전드를 마음대로 사용할 수 있으므로 다음 경기에서 이 구성을 선택하는 데 방해가 되는 것은 없습니다. 재미있게 보내세요!

assets/041/125/692/5346ee27b18c972ec61a9e6b2d3410f2_original.jpg?ixlib=rb-4.0.2&w=700&fit=max&v=1685454809&gif-q=50&q=92&s=3932c881ae8300000bd485dc32e33e20

영국 게임 엑스포

Glass Cannon Unplugged가 UK Games Expo에 옵니다!  이 행사는 2023년 6월 2일부터 4일까지 영국 버밍엄에서 열립니다. 

assets/041/125/705/b8099861101953f368a1fd685aaed7b4_original.jpg?ixlib=rb-4.0.2&w=700&fit=max&v=1685454854&gif-q=50&q=92&s=39f529427ed911b2e5b8d0575e8698b9

매장 2-616 에 꼭 들러주세요. Apex Legends™: The Board Game을 테이블 2개(최소!)에서 선보일 예정입니다.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프로토타입을 한 번 훑어보고 게임에 대한 의견을 공식화할 수 있습니다. 또한 Frostpunk: The Board Game과 같은 과거 프로젝트와 Dying Light™: The Board Game과 같은 미래 프로젝트를 포함한 다른 프로젝트에 대해서도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빠른 참조를 위한 지도는 다음과 같습니다.

assets/041/125/742/98487e03ae181f881c48176ca3bb73a9_original.jpg?ixlib=rb-4.0.2&w=700&fit=max&v=1685455025&gif-q=50&q=92&s=dcaf5bdfeb0355079e131da3ff5110ea

참석하지 못하실 경우를 대비하여 다음 주에 사진과 참석자 피드백이 포함된 전체 보고서를 게시할 예정이므로 최소한 흥분을 맛볼 수 있습니다!

거기서 보자!

Jakub & GCU 팀


업데이트 #11

취미는 미니어처, 디오라마, 그림. 그리고 설문조사!

사용자 아바타
Michal Ozon 협력자
2023년 5월 31일

친애하는 전설,

오늘의 업데이트는 내 엉뚱한 마음에 가장 가까운… 미니어처와 그림에 관한 것입니다! 물론, 우리 모두는 게임이 훌륭하고, 다시 플레이할 수 있는 등의 기능을 원하지만, 솔직히 말해서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거부할 수 없이 플라스틱의 아름다움에 이끌립니다 😉 . 손으로 그림을 그려 나만의 전체 컬렉션을 만드는 것은 고사하고 때로는 단순히 손에 들고 있는 것 자체가 대접입니다!

우리 팀의 절반은 워게이머, 미니어처 화가, 수집가이거나 한때 그랬습니다. 이 프로젝트를 위해 미니를 준비하고 페인트 작업을 시운전하는 등의 작업은 우리에게 특히 즐거운 작업이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디오라마는 진정으로 빛납니다. 도색되지 않은 것처럼 보이지만 페인트와 추가 효과로 생명을 불어넣으면 전경에서 가장 좋아하는 Legend와 함께 시간에 캡처된 귀중한 순간이 됩니다 .

우리가 함께 작업한 화가들은 우리의 미니를 보고 흥분했습니다. 그들은 특히 초보 애호가를 위해 미니 페인팅 경험을 더욱 부드럽고 재미있게 만들기 위해 구현할 많은 귀중한 피드백을 제공했습니다.

Apex Legends™는 레전드를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다양한 옵션을 제공합니다. 우리 프로젝트의 취미 측면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제 흥분의 말을 읽는 대신 시청의 즐거움과 영감을 위해 많은 콘텐츠를 준비한 재능 있고 창의적인 사람들을 확인하십시오.

YouTube 비디오 및 페인팅 자습서:

화가 및 페인팅 스튜디오의 Instagram 게시물:


미니어처

Apex Legends™: The Board Game에 사용된 미니어처는 크기가 40mm로 취미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28/32mm 모델보다 눈에 띄게 큽니다 . 각각은 직경 32mm의 베이스와 함께 제공됩니다. 다른 인기 있는 스커미시 게임 및 전쟁 게임의 캐릭터 모델과 비교하여 차이점을 직접 판단하십시오(모두 내 개인 소장품 - 아내가 이 글을 읽을 수 있기 때문에 여기에서 전체 범위를 보여줄 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네, 중독되었습니다 . 플라스틱 미니로!):

assets/041/139/722/06f658d70d167092c4d855432c25a01e_original.jpg?ixlib=rb-4.0.2&w=700&fit=max&v=1685540645&gif-q=50&q=92&s=648547c6121cd2b6415467bee707b2e8

각 세부 사항을 더 잘 보여주고 각 캐릭터에 더 인간적인 비율을 제공하기 위해 더 큰 크기를 선택했습니다.

피규어와 부착 가능한 부품은 PVC와 ABS를 중심으로 다양한 소재를 사용하여 날카롭고 얇은 요소를 그대로 유지하고, 투명한 부분은 모두 뚜렷한 색상을 나타내면서도 높은 투명도를 유지하며, 디오라마는 안정적입니다. 그리고 당신의 테이블에도. 상자에 들어 있는 피규어는 이미 조립되고 접착되어 놀 준비가 된 상태로 제공되므로 조립을 위한 추가 작업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Legends 및 그 능력 효과에 대한 것 이외의 Core Box 및 Supply Miniatures Expansion의 미니어처를 언급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이것들은 또한 캐릭터의 비율에 일치하도록 크기가 인상적이어야 합니다.

assets/041/139/726/ed4776db8595edd8e67210e99721d10b_original.jpg?ixlib=rb-4.0.2&w=700&fit=max&v=1685540684&gif-q=50&q=92&s=812d7e6e56613c7856ebfbee5960c288

일단 게임이 설정되면 장관을 이루는데, 이는 정교한 그래픽으로 장식된 지형 효과와 건물을 통해 구축된 3D 환경에서 아름답고 큰 미니어처가 살아 움직이는 직접적인 결과입니다. 게임의 모든 프리뷰어는 프로토타입에 열광했고 최종 제품이 여러분을 더욱 현혹시킬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assets/041/139/738/50d8bfd29283a784cdc60fcb5882eed8_original.jpg?ixlib=rb-4.0.2&w=700&fit=max&v=1685540726&gif-q=50&q=92&s=6b334650716ef4b8a869982617c843e0

디오라마

눈부신 얘기가 나와서 말인데 디오라마를 보자. 실생활에서 볼 때 특히 놀랍지만 사진에서도 빛납니다. 다음은 완전히 도색된 Bloodhound를 시연하는 것입니다.

assets/041/139/746/9d1d857c9e8ecd68206d2c5486efb1bc_original.jpg?ixlib=rb-4.0.2&w=700&fit=max&v=1685540767&gif-q=50&q=92&s=34a58cc008be9a3125ba02294a7fe70c

미니어처로 완성된 디오라마는 진정으로 볼만한 것입니다. 그들은 게임을 하는 동안 눈을 즐겁게 할 뿐만 아니라 게임룸이나 디스플레이 선반에 스타일을 추가할 것입니다. 재미는 여기서 끝나지 않습니다. 이 디오라마는 Apex Legends™ 세계를 위한 나만의 모델을 만들기 위한 출발점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간단하지만 멋진 변환의 예를 살펴보십시오.

assets/041/139/752/f294df77a5fee62b99c05ba07080a4eb_original.jpg?ixlib=rb-4.0.2&w=700&fit=max&v=1685540803&gif-q=50&q=92&s=7d18abd40099c20c2f33ffa59f0019df

하지만 디오라마는 외형 때문에 게임에 없습니다. 장식 아이템이 되는 것 외에도 Legend's Feat 카드의 카드 홀더 역할도 하며 Legend 미니어처와 해당 능력 효과를 위한 안전한 보관 수단 역할을 합니다. 내용물(페인트 작업 포함)이 운송 중 손상되지 않도록 합니다.

assets/041/139/761/651a629f39dd39d8f5bfd5e6d624b2f2_original.jpg?ixlib=rb-4.0.2&w=700&fit=max&v=1685540835&gif-q=50&q=92&s=ddcbd22ef292521ff41ca1022f527597

이제 몇 가지 중요한 질문이 있습니다, 친애하는 레전드 여러분!

우리는 프로젝트에 대해 더 많은 피드백을 계속 받고 있기 때문에 오늘 가장 자주 나타나는 세 가지 사항에 대해 묻고 싶습니다(월요일에 이미 다뤘던 솔로 및 협동 모드 제외 !).

첫 번째는 Legendary Storage Box 입니다. 원래 상자에 모든 관련 제품을 포함하고 싶습니까, 아니면 상자 없이 구성 요소 트레이에 보관하고 싶습니까? 우리는 현재 상자를 없애고자 하는 분들을 위해 폼 파티션을 추가하여 첫 번째 옵션을 사용할 계획입니다. 이 파티션은 구성 요소 트레이가 모두 날아가지 않도록 나머지 빈 공간을 채울 것입니다. 그 자리에. 되든 안되든? 이에 대한 귀하의 의견을 알기 전까지는 알 수 없습니다!

둘째, 사전 음영 미니어처를 제공하는 서약을 추가하시겠습니까 ? 이것은 미니를 도색하지 않기로 결정했지만 여전히 독특한 모양을 갖고 싶은 분들을 위한 옵션입니다. 전문적인 사전 음영 처리(적절한 용어는 천정 프라이밍)의 효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assets/041/139/784/80a846ab14833d88a574e6ef149a7360_original.jpg?ixlib=rb-4.0.2&w=700&fit=max&v=1685540952&gif-q=50&q=92&s=8173fc73c7a77b455fce9f967b54d42d

보시다시피 이 과정에는 그림에 어두운 색을 칠한 다음 자연광을 모방하기 위해 밝은 색을 칠하는 과정이 포함됩니다. 이것은 모델의 모든 세부 사항을 강조하고 보다 사실적인 모양을 제공합니다. All-in Pledge의 모든 미니어처를 이러한 방식으로 처리하는 데 드는 비용은 약 60유로이며 최소 요구 수량은 1,000세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얼마나 많은 분들이 이러한 종류의 서비스를 귀하의 서약에 추가하고 싶은지 알아야 합니다.

그러면 세 번째 질문이 남습니다. 많은 분들이 게임에 대한 추가 지도를 갖는 옵션에 대해 문의하셨습니다 . 그러면 플레이 영역이 늘어나고 다른 모양과 느낌의 위치를 소개할 수 있습니다. 음, Mobile Artillery Hangar Bay는 어떻습니까 ? 견고하고 구체적인 분위기로 현재의 사막 테마 보드와 완전히 구별됩니다. 이 세트에는 4개의 보드 타일, 10개의 새롭고 독특한 구조물, 위치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12개 이상의 추가 3D 지형 기능, 보드 설정이 포함된 소책자가 모두 35유로에 포함됩니다. 즉, 최소 1,000개 사본 요구 사항이 여전히 여기에 적용되므로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이러한 종류의 확장을 귀하의 서약에 추가하고 싶은지 확실히 알아야 합니다.

너무 많은 질문! 운 좋게도 다음 설문 조사에서 수집했으므로 투표하십시오. https://forms.gle/BKLZX4C8JvKGv4Us9 

가능한 한 빨리 투표하십시오. 결과와 새로운 트렌드를 더 빨리 볼수록 더 빨리 반응하고 기대치를 충족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Jakub & GCU 팀



업데이트 #12

토너먼트 플레이

사용자 아바타
Michal Ozon 협력자
2023년 6월 2일

친애하는 전설,

토너먼트 플레이는 Apex Legends™: The Board Game의 초기 개념부터 유효한 부분이었습니다. 우리는 이것이 프로젝트의 매우 중요한 측면 이라고 생각하며 , 이것이 우리가 이를 진지하게 받아들이려는 이유입니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Warhammer 40.000 세계 챔피언이자 수십 개의 국제 토너먼트 베테랑인 Michał Duda와 팀을 이룬 이유입니다. 개발자와 테스터의 지원을 받아 Michał은 현재 내부 테스트를 진행 중인 토너먼트 룰북의 베타 버전을 이미 공식화했으며 곧 Tabletop Simulator 게임룸에서 시범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앞으로 몇 달 동안 계속 알려드리겠지만 지금은 토너먼트 플레이에 대한 우리의 비전을 읽고 발견하는 것이 좋습니다.

소개

우리의 목표는 다운로드 가능한 무료 디지털 Apex Legends™: The Board Game Tournament Rulebook을 게시하는 것입니다 . 이 규칙집은 게임 웹 사이트에서 항상 사용할 수 있으며 정기적인 업데이트를 받고 자세한 로그를 제공하여 모든 것을 쉽게 따를 수 있습니다. 날짜별로 변경됩니다. 토너먼트를 조직할 때 먼저 이벤트에 사용할 규칙 버전을 설정해야 하므로 이는 필수적입니다.

Apex Legends™: Tournament Rulebook은 게임의 핵심 규칙에 이미 익숙하고 평평한 곳에서 다른 레전드와 대결하기를 원하는 플레이어를 대상으로 합니다 . 또한 처음부터 끝까지 토너먼트를 진행하는 방법에 대한 지침을 찾는 이벤트 주최자가 사용하기 위한 것입니다.

토너먼트 룰북은 게임에 대한 완전히 새로운 접근 방식을 구현하는 일련의 추가 규칙입니다. 아래에서 경쟁 플레이어, 순위 게임 및 토너먼트에 권장하는 이유에 대한 간단한 예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임의성의 영향을 최소화하여 균등한 게임 플레이
  • 금지 단계와 같은 게임에 추가 레이어 도입
  • 유혈 사태에 대한 보상 전략을 목표로 확장된 점수 시스템
  • 플레이어 맞춤형 레전드 및 장비 로드아웃
  • 전설 아이템이 없습니다!

요약하면 추가 규칙은 이미 게임의 기본 사항에 대한 고급 이해가 있고 경쟁 분위기가 있는 보다 전술적인 게임 플레이를 갈망하는 경우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합니다.

assets/041/153/081/741fa278a2eee792261f53461d6523b8_original.png?ixlib=rb-4.0.2&w=700&fit=max&v=1685623785&gif-q=50&lossless=true&s=a45310f3b9f43cf4d731108f1aaa7609

규정집

토너먼트 룰북은 경우에 따라 확장하거나 완전히 덮어쓰는 핵심 규칙용 패치입니다. 이 문서는 두 가지 중요한 이유로 핵심 규정집과 동일한 방식으로 구성됩니다.

  • 차이점을 검색할 때 둘을 쉽게 비교할 수 있습니다.
  • 따라서 독립 실행형 규칙 집합으로 기능할 수 있습니다. 토너먼트 중에 플레이하고 규칙을 찾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세 가지 문서를 가지고 다닐 필요가 없습니다.
     

토너먼트 명단

토너먼트 모드와 표준 게임 플레이의 주요 차이점은 토너먼트 게임에 사용되는 레전드와 장비가 무작위로 선택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각 플레이어는 이벤트에 사용되는 토너먼트 모드 규칙에 따라 준비된 레전드 및 장비 설정인 토너먼트 명단을 가지고 토너먼트에 참가합니다. 선수 명단은 레전드 목록과 무기, 부착물, 소모품, 탄약 등을 포함하여 모든 경기에서 플레이어가 사용하는 전체 인벤토리로 구성됩니다. 모든 토너먼트 규정은 정확한 레전드 수와 가능한 모든 유형의 장비를 제공해야 합니다. 명단에 사용됩니다.

참고: 플레이어가 자신의 토너먼트 명부에서 토너먼트에 가져오는 Legend 미니어처와 해당 장비 카드 및 토큰을 의무적으로 나열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추적 능력, 쿨다운 등과 같은 게임 메커니즘을 관리할 수 없게 될 수 있습니다.

assets/041/153/088/3e480b1d1fcc7395eb61cb14d2bf2ad7_original.png?ixlib=rb-4.0.2&w=700&fit=max&v=1685623829&gif-q=50&lossless=true&s=1e7927a3bc0363b615b741e6cef1453c

토너먼트 라운드 내에서 플레이어는 쌍으로 서로 맞붙습니다. 그들은 테이블에서 만나 매치/리매치 시스템에 따라 한두 경기를 치릅니다. 게임 전에 플레이어는 팀(팀 블루와 팀 레드)으로 나뉘어 테이블 반대편에서 서로 마주보고 있습니다. 각 팀은 팀 색상에 해당하는 분대 타일을 사용합니다. 선수들이 자신을 소개하고 토너먼트 명단을 발표합니다. 브리핑은 상세해야 하며 각 플레이어는 상대방이 묻는 모든 질문에 대답할 의무가 있습니다.

금지 단계

특정 토너먼트 모드는 사전 게임 준비의 일부로 금지 단계를 사용합니다. 플레이어가 테이블에 합류하고 명단을 발표한 직후 단계가 시작됩니다. 플레이어는 토너먼트 모드에 지정된 대로 서로의 레전드를 금지할 수 있으며, 금지된 레전드는 선택한 플레이어가 사용할 수 없게 되어 매치에 사용할 수 없으므로 대신 소유자가 로스터에서 다른 레전드를 선택해야 합니다. 금지 단계에서 먼저 진행할 팀과 플레이어는 무작위로 선택됩니다.

이니셔티브 및 범례 초안

한 팀이 이니셔티브를 가져가는 반면(먼저 이동), 다른 팀은 드래프트를 위해 Legends를 첫 번째로 선택합니다. 다음과 같이 각 팀의 권한을 결정합니다.

1. 금지 단계를 시작한 팀의 두 번째 플레이어는 주도권을 갖는 것과 첫 번째 드래프트 픽 중에서 선택합니다.

2. 이니셔티브를 가진 팀은 라운드 보드 이니셔티브 트랙의 "1"로 표시된 공간에 분대를 위한 타일을 배치합니다. 다른 팀은 타일을 "2"라고 표시된 공간에 놓습니다.

3. 첫 번째 분대 타일 위에 주도권 마커를 놓습니다.

첫 번째 드래프트 픽을 가진 팀부터 시작하여 첫 번째 플레이어(포인트 1에서 선택한 사람)는 토너먼트 명단에서 경기에 사용할 레전드를 선택합니다. 두 번째 플레이어는 두 번째와 세 번째 선택을 하고 첫 번째 플레이어는 마지막 레전드를 선택합니다. 금지 단계에서 게임에서 제거된 레전드는 선택할 수 없습니다.

참고: 같은 매치에 같은 레전드가 두 명 있을 수 없으므로 플레이어는 자신의 로스터에 동일한 레전드가 있을 수 있더라도 다른 플레이어가 이미 선택한 레전드를 선택할 수 없습니다.

assets/041/153/095/b23a786d069bb14ab90d6eb87e524ec0_original.jpg?ixlib=rb-4.0.2&w=700&fit=max&v=1685623869&gif-q=50&q=92&s=0387f8caf285862f08050c2d746f7516

이제 토너먼트에서 사용되는 미션의 예를 살펴보겠습니다.

샘플 토너먼트 모드

임무: 통신 릴레이

목표 및 점수: 이 임무에서 목표는 다음과 같습니다.

  • 게임 종료 전 최대 3개의 통신 릴레이 활성화
  • 상대 레전드 제거

게임 종료 시 플레이어는 다음과 같은 방식으로 승점(VP)을 얻습니다.

  • 플레이어는 활성화되고 현재 활성화된 모든 통신 릴레이에 대해 1 VP를 얻습니다.
  • 플레이어는 게임 중 자신이나 팀원이 한 번 이상 제거한 모든 상대 레전드에 대해 1VP를 얻습니다. 이것은 제거에 대한 VP가 각 플레이어에 대해 별도로 점수가 매겨진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즉, 두 플레이어 모두 이 방법으로 최대 2VP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단일 통신 릴레이는 한 번에 한 명의 플레이어만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즉, 활성 릴레이에 대해 최대 3명의 VP가 항상 플레이어 간에 나뉩니다. 비활성 릴레이는 VP를 부여하지 않습니다.

최종 점수는 0:0에서 5:0까지 다양할 수 있으며 충족된 조건에 따라 그 사이에 가능한 많은 조합이 있습니다(예: 모든 레전드가 한 번 이상 제거되었지만 플레이어 중 한 명이 모두를 제어하는 경우 5:2) 게임 종료 시 3개의 통신 릴레이).

토너먼트 플레이에서 게임은 플레이어가 충족한 점수 조건에 관계없이 항상 7라운드 동안 진행됩니다.

7라운드가 끝나면 목표 및 채점 섹션에 설명된 대로 충족된 조건을 요약하고 최종 점수를 제시합니다.

단일 경기는 경기 전 브리핑을 포함해 1시간을 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 재경기는 1시간 45분 이상 걸리지 않습니다. 토너먼트는 최소 3라운드(매치/재매치)가 있어야 합니다. 점수를 제대로 분배하기 위한 최소 게임 수는 5개이며, 게임이 많을수록 공정한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assets/041/153/099/b8111630ca250c6d4f4745e9f22046c4_original.jpg?ixlib=rb-4.0.2&w=700&fit=max&v=1685623900&gif-q=50&q=92&s=8b8ae635e70db97b370397582198d1aa

토너먼트 개최

토너먼트 룰북은 토너먼트 플레이를 위한 새로운 규칙에 관한 것일 뿐만 아니라 자체 토너먼트를 주최하고 실시하고자 하는 클럽과 상점을 위한 가이드라인과 모범 사례에 대한 전체 섹션도 포함할 것입니다. 다루는 내용 중 일부는 토너먼트 발표와 관련된 모든 필요한 단계와 토너먼트 이름 지정, 날짜 및 플레이어 제한 설정, 올바른 토너먼트 모드 선택, 채점 시스템 및 규칙 세트, 입장료 설정, 순위 차트 작성 및 잠재적 참석자에 대한 모든 요구 사항 공식화.

토너먼트 서약

토너먼트 개최에 관심이 있는 클럽과 매장이 일을 더 쉽게 할 수 있도록 게임 캠페인의 일부로 새로운 번들 서약을 제공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여기에는 완전한 세트를 제공하는 인쇄된 토너먼트 룰북과 함께 6개의 전체 게이머 서약이 포함됩니다. Apex Legends™: The Board Game 이벤트를 주최하기 위한 규칙 및 지침. 토너먼트의 승자와 결선 진출자에게 완벽한 보상을 제공하는 무료 Loba Expansions 또는 Nessie 특별 기능 팩과 함께 책의 실제 사본은 주최자와 심판에게 귀중한 도움이 될 것입니다!

assets/041/154/477/0494599dee05e9c028111dcfd4adbece_original.jpg?ixlib=rb-4.0.2&w=700&fit=max&v=1685631992&gif-q=50&q=92&s=d016255dc8a14a821c4bc94861541da2

새로운 스트레치 목표가 펀딩되었습니다!

그동안 귀하는 550,000유로의 확장 목표인 12개의 Kings Canyon 이벤트 카드에 자금을 조달했습니다. 감사합니다! 600,000 EUR 목표에 대한 귀하의 선택이 무엇인지 알아보기 위해 설문 조사를 살펴보는 것은 어떻습니까?

assets/041/152/990/2eb6ff365de597bdfccb2f81aaa66126_original.png?ixlib=rb-4.0.2&w=700&fit=max&v=1685623188&gif-q=50&lossless=true&s=4d768b7514387917e2bf35a90cab3717

보스 게임 모드입니다! 좋은 선택!

이 특정 모드는 6인용입니다. 게임을 시작할 때 두 명의 레전드(보스)에게 매우 강력한 일련의 행동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부여하는 특별한 보스 카드 덱이 제공됩니다. 그들의 임무는 지도에서 다른 모든 범례를 제거하는 것입니다.

다른 사람들은 추격자를 제거하기 위해 함께 노력해야 보스 싸움에서 성공적으로 승리합니다! 하지만 조심하세요! Respawn Beacon은 이 비콘에 대해 오프라인 상태이므로 모든 총알을 세어야 합니다!

assets/041/154/529/e5de987b614e1f627397eb56cbcaec1b_original.jpg?ixlib=rb-4.0.2&w=700&fit=max&v=1685632353&gif-q=50&q=92&s=74a1abe679e89d32fd99cbf87cacd08c

내일 우리는 다음 목표를 선택할 수 있는 설문 조사를 게시할 것입니다. 전체 팀 확장을 위한 암살 게임 모드는 보스 게임 모드를 선택한 후 무료로 제공되는 슬롯으로 점프한다는 것을 이미 알고 있습니다.

새로운 게임 플레이

Play On Tabletop 덕분에 더 많은 게임 플레이를 제공합니다. 이번에는 2인 대결이다. 즐기다!

우리와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내일은 Legends from Squad Expansion II에 대한 개요를 가지고 돌아오겠습니다!

Jakub & GCU 팀

추신. 아직 투표하지 않으셨다면 여기에서 투표해주세요: https://forms.gle/BKLZX4C8JvKGv4Us9 

무리 감사!





업데이트 #13

새로운 스쿼드 등장!

사용자 아바타
Michal Ozon 협력자
2023년 6월 2일

친애하는 전설,

약속한 대로 오늘 우리는 두 번째 분대 확장 상자에서 Crypto, Revenant 및 Wattson 의 세 가지 레전드를 집중 조명합니다 . 첫 번째 기사를 재미있게 보셨을 것 같으니, 자만하지 말고 바로 들어가 봅시다!

암호화 — 전문가

감시의 마술사. 드론전문가 . 뛰어난 해커이자 암호화 전문가. 첨단 장치와 공중 드론을 사용하여 들키지 않고 상대를 감시할 수 있는 기술 애호가입니다. 컴퓨터 엔지니어이자 프로그래머. 항상 준비되어 있습니다. 항상 준비되어 있습니다. 용감함 - 두려움 속에 사는 것보다 싸우다 죽는 것을 선호합니다. 조심성 있는. 기술을 신뢰하고 활용하여 능력을 향상시키고 성능을 최적화합니다. 구성되고 안정적입니다. 관찰력. 지식을 습득하고 가능한 가장 유익한 방법으로 사용하는 데 관심이 있습니다. 매우 효율적이며 그가 하는 모든 일에서 뛰어나려고 노력합니다. 무언가를 할 가치가 있다면 잘 할 가치가 있다고 믿습니다.

assets/041/166/733/d7a5ac8066567bb55b645f9c11741533_original.jpg?ixlib=rb-4.0.2&w=700&fit=max&v=1685713420&gif-q=50&q=92&s=6d6676e51c1f96350b7babae8ab242e0

멋진 전자 장난감에 대한 요령이 있는 Crypto는 그의 상징적인 Surveillance Drone을 배치할 수 있습니다.그의 전술 능력을 사용하여 전장으로. 드론은 파괴되거나 크립토가 다시 회수할 때까지 지도에 남아 있습니다. Legend는 활성화 포인트를 사용하여 드론을 이동하고 다양한 전술 기동을 수행하거나 파괴적인 EMP(전자기 펄스) 능력을 가장 잘 사용할 수 있는 위치에 배치할 수 있습니다. 드론은 스스로 적을 괴롭힐 수 있어 공격하기가 더 쉽습니다. 또한 Crypto의 동맹국이 드론이 쫓는 적을 목표로 삼는 한 Crypto의 승인 하에 그의 Enhance Shoot 카드를 자신의 것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즉, 전장에 설치하고 스마트하게 이동할 때 Drone은 Crypto의 분대원의 능력을 헤아릴 수 없을 정도로 향상시키는 훌륭한 자산이 될 수 있습니다.

드론 사용 전문가인 Crypto는 강력한 EMP 급증 으로 드론을 충전할 수 있습니다 . 이것이 그의 궁극기 능력입니다. 충전되면 드론은 가장 적절한 순간에 파괴적인 에너지를 다시 방출하여 크립토 상대의 보호막을 사실상 제거할 수 있습니다. 적군이 저기 있는 보급품 상자에서 반짝이는 새 갑옷을 발견한 것입니까? 자, 드론을 내보내고 버튼을 누르세요. 그들의 얼굴 표정? 아주 재미있는. 하지만 그게 전부가 아닙니다! Crypto는 EMP를 사용하여 Loba의 Black Market Boutique와 같은 다양한 능력 효과를 파괴할 수도 있습니다. 그들은 정말로 그들의 보잘것없는 작은 장난감이 그들을 도울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까? 다시 생각하는 것이 좋습니다.

assets/041/166/739/afa636cee2ac4d86b7f136775b828143_original.jpg?ixlib=rb-4.0.2&w=700&fit=max&v=1685713457&gif-q=50&q=92&s=4e314a7665e75c3934af7c18bb8972a7

Crypto의 Feat 카드를 사용하면 여러 가지 까다로운 방법으로 드론을 사용하고 조작할 수 있습니다. 그는 장치를 배치하고 자신이나 아군을 피해로부터 보호할 수 있습니다. 그는 드론의 조준 시스템과 매트릭스를 사용하여 '적중' 기회 와 화력 또는 무기의 안정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그는 드론을 사용하여 컨테이너를 검색하고 유용한 물건을 즉시 배달하여 원거리에서 보급품 상자를 약탈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그는 전자 동맹을 사용하여 적들을 덜 유리한 위치로 유인하고 노출시키고 분대의 자비에 맡길 수 있습니다.

비밀스럽고 훌륭하며 기술적으로 유능한

극도로 발전된 전자 장치를 사용하여 적보다 한 수 앞서고 싶다면 , 드론을 사용하여 전장을 정찰하고, 원거리에서 자원을 수집하고, 적의 중요한 능력을 비활성화하여 무방비 상태로 만드는 데 집중하고 싶다면, 반드시 Crypto를 선택해야 합니다. 지식은 힘이므로 잘 지키십시오.

레버넌트 - 악몽

시뮬라크르. 합성. 반은 인간, 반은 기계. 어둡고 조용하며 무자비한 포식자 . 강철과 육체의 걸어다니는 악몽. 자신에게 잘못을 저지른 마지막 사람을 모두 추적하는 복수자. 잊지 않는다. 용서하지 않습니다. 소름 끼치는 사냥꾼은 자신과 그의 죽지 않는 죽음을 피하려는 그의 목표 사이에 서 있는 모든 사람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과거의 고 문자이거나 그의 무기의 잘못된 편에 있는 다른 전설일 수 있습니다. 두려움은 그의 통화입니다. 죽음은 그의 원동력입니다. 대학살은 그의 목적입니다. 인간을 도살장에 있는 어린 양으로 보고 그는 도살자입니다. 어두운 골목에서 절대 만나고 싶지 않은 사람. 또는 오히려 – 당신은 그들을 전혀 만나고 싶지 않습니다. 두려워해도 괜찮은 사람. 용서할 수 없습니다. 가차 없는. 흔들리지 않는.

assets/041/166/741/8bf6959c48c365873a7c44e38bbf7325_original.jpg?ixlib=rb-4.0.2&w=700&fit=max&v=1685713488&gif-q=50&q=92&s=148f6fc497387d7ec2447fdc28fe08c3

죽음 자체의 전형인 Revenant의 궁극기 능력은 죽음의 토템 이라고 불리며 전장에 토템을 배치하는 데 사용됩니다. 그것이 거기에 남아 있는 한, 그것과 상호 작용하는 모든 범례가 특별한 상태(고유한 섀도우 마커 토큰을 사용하여 표시됨)에 들어가도록 합니다. 충분히 손상되면 레전드는 토템으로 다시 순간이동하고 넘어지지 않고 기본 상태로 되돌아갑니다. 그렇다, 토템은 죽음을 속이는 역할을 한다! 하지만 다음에 죽음이 그 대가로 당신을 속이고 싶어할 수도 있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Totem 외에도 Revenant는 전술 능력으로 사용하는 또 다른 신비한 장치인 Silence Device를 마음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그것으로 그는 지도의 여러 공간을 덮는 절대적인 침묵의 영역을 만들 수 있습니다. 영역은 적의 능력을 비활성화하고 영역에 들어가거나 영역 내에서 활성화를 시작하면 피해를 줍니다. 피해를 입히는 것은 매우 간단하고 자명한 게임 효과이지만 다른 Legends의 능력을 비활성화하는 것은 진정한 게임 체인저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런 일이 발생하면 영향을 받는 레전드는 모든 전술과 궁극기를 쿨다운 상태로 두어야 하며 궁극기 촉진제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말할 필요도 없이 이런 식으로 적의 가장 강력하고 유용한 기능을 비활성화하면 악몽과 그가 아군으로 생각하는 모든 사람에게 큰 이점이 됩니다.

assets/041/166/745/0af9537cf2ab96bd1411ba975f127552_original.jpg?ixlib=rb-4.0.2&w=700&fit=max&v=1685713513&gif-q=50&q=92&s=f6b89e6efa1bce03ed5b553d4966d63a

Feat 카드에 관한 한 Revenant는 소매에 많은 교활한 속임수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적을 죽음으로 표시 할 수 있습니다, 그들에게 더 많은 피해를 입히고 이미 죽음의 토템과 상호 작용하고 그 영향을 받는 한 반복적으로 그렇게 할 수 있으며 사용한 재주 카드를 손으로 다시 재활용할 수 있습니다. 그는 문자 그대로 벽 위를 걸을 수 있으며 다른 Legends보다 더 빨리 높은 지역에 도달할 수 있으며 놀라운 속도와 손재주로 그렇게 합니다. 그는 소프트웨어를 재설정하고 재활성화할 수 있으므로 이미 사용한 Feat 카드를 검색하고 필요할 때마다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는 특히 고통스러운 헤드샷을 수행하여 평소보다 적에게 훨씬 더 많은 피해를 줄 수 있으며(마치 헤드샷이 이미 충분히 위험하지 않은 것처럼) 물리적 피해를 주는 것 외에도 목표물을 대체할 수 있을 정도로 강력한 번개처럼 빠른 근접 공격을 할 수 있습니다.

복수심이 강하고 흔들리지 않으며 비인간적입니다.

불가사의하고 무시무시한 능력을 사용하여 적을 무력화하고 제거하는 데 집중하고 싶다면, 플레이 중에 자신의 능력을 재설정하고 갱신 할 수 있는 감정 없는 반 인간, 반 기계 암살자를 플레이하고 싶다면 악몽이 최고입니다 . 선택. 그들은 모두 죽을 운명에 처해 있기 때문입니다.

왓슨 - 전기기사

그들은 "호기심이 고양이를 죽였다"고 말합니다. Wattson의 호기심은 사자 무리를 내려놓을 수 있었습니다. 대담한 탐험가. 대담한 여행자. 유머러스한 전기공. 그리고 Nessie 봉제 인형의 팬입니다. 뛰어난 연구원이자 기술 마법사입니다. 가장 불리한 조건에서도 실험을 좋아하고 용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때로는 뼈가 부러지거나 심각한 뇌진탕이 발생하기도 합니다. 겉은 개방적이고 유쾌하지만 속은 유치할 정도로 부드럽다. 배려와 보호그녀가 친구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을 향해. 한편으로는 훌륭한 팀 플레이어이지만 다른 한편으로는 틀에서 벗어난 행동을 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전투에서 적이 이미 대부분의 자원을 소모하고 가장 약할 때 파괴적인 기회 공격을 수행하기 위해 팀 위치를 강화하는 데 탁월합니다. 가족 소녀. 용감하고 정통. 그리고 그녀가 명령하는 전기와 마찬가지로 무방비 상태로 접근하면 극도로 위험합니다.

assets/041/166/752/126f52f0cce5237b5bc9224473a8198a_original.jpg?ixlib=rb-4.0.2&w=700&fit=max&v=1685713546&gif-q=50&q=92&s=3cd8e6408b617996a382432ac880b0ec

영리한 땜장이이자 충실한 보호자인 Wattson의 트레이드마크 능력은 적의 포격을 가로채 아군 Legends의 방패를 복원하는 것입니다. 그녀는 궁극기 능력인 차단 철탑을 사용하여 이 작업을 수행합니다 . 그녀가 그것을 배틀 보드에 놓기로 결정하면 그녀와 그 근처에 있는 모든 아군 레전드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방패를 재충전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장치 자체는 Wattson과 그녀의 팀에 던진 수류탄을 가로채서 파괴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능력을 통해 Wattson은 지도에 안전 지대와 거점을 만들어 아군이 점령한 위치를 강화하고 적의 전술적 상황을 복잡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Wattson의 전략적으로 유용한 또 다른 재능 은 전장에 전기 울타리를 설치하는 데 사용하는 전술 능력인 Perimeter Security 입니다. 이는 보드의 한 영역에 여러 노드를 설치하고 에너지 라인을 사용하여 연결함으로써 수행됩니다. 이 중 하나를 건너는 적은 감전으로 인해 피해를 입고 속도가 느려집니다.

전반적으로 Wattson의 궁극기 및 전술적 능력은 매우 강력하고 효율적인 방어 툴킷을 생성하며, 다른 일부, 훨씬 더 방어 지향적인 Legends의 능력에 의해서만 경쟁할 수 있습니다.

assets/041/166/757/ea0b7deb0bcb143c59c01ce95cb2d40c_original.jpg?ixlib=rb-4.0.2&w=700&fit=max&v=1685713573&gif-q=50&q=92&s=8abd72bdfad070f4e9e1c1c91c056275

Wattson의 Feats에 관한 한 그녀는 수비수로서의 역할에 집중하는 경향이 있습니다.궁극기와 전술을 최대한 활용하는 것입니다. 그녀는 능력의 재사용 대기 시간을 단축할 수 있는 천재의 불꽃이라는 것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그녀의 빠른 생각과 엉뚱한 곳에서 해결책을 찾는 능력으로 그녀는 일정 시간 동안 공격을 피하면 보호막을 일부 복구할 수 있습니다. 그녀는 거리를 유지하려고 해도 근처의 적에게 피해를 주기 위해 전기 울타리 설정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그녀는 또한 단순히 울타리에 과부하를 걸 수 있으며, 이로 인해 장치가 파괴되는 동안 보호막도 크게 재충전되어 적에게 상당한 피해를 줍니다. 철탑을 영리하게 사용하면 적의 인벤토리에 있는 수류탄을 파괴할 수 있습니다. 그녀는 또한 철탑이 강력한 전자기 펄스(EMP)를 생성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상자에서 꺼내는 즐거움과 보호

최첨단 기술을 사용하여 적의 무기를 가로채고 기만하고 분대를 보호하면서 자신과 팀원을 위한 방어 위치를 만드는 데 집중하고 싶다면 Wattson이 첫 번째 선택이 되어야 합니다. 최선의 공격은 강력한 방어입니다.

휴! 여러분 중 일부는 이미 자문하고 계실 것입니다. 왓슨의 능력이 비콘 제어 게임 모드에 비해 너무 강력하지 않을까요?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게임의 작성자, 개발자 및 테스터는 Legends(및 게임 모드)에 대한 규칙의 품질이 플레이 가능성에 달려 있다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이것이 우리가 Legend 또는 게임을 제작하지 않는 이유입니다. 우리가 완전히 만족하지 못하고 철저한 테스트를 거치지 않은 모드입니다. 실제로 저희는 Tabletop Simulator 게임 룸 과 Apex Legends™: The Board Game 전용 커뮤니티 채널, 즉 Facebook 및 Discord 그룹을 확장하면서 이를 여러분과 함께 테스트 할 계획입니다 . 아직 게임을 플레이하지 않았다면 따라잡으세요!

assets/041/166/793/5346ee27b18c972ec61a9e6b2d3410f2_original.jpg?ixlib=rb-4.0.2&w=700&fit=max&v=1685713886&gif-q=50&q=92&s=81e40fd178e7c989452f73b509a05287

새 설문조사

이제 어제의 두 번째 약속인 또 다른 Stretch Goal에 대한 투표입니다 .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면 바로 지금 필요한 곳으로 바로 이동합니다.

assets/041/166/814/db70eccdfb49e25f52493edd08f05386_original.jpg?ixlib=rb-4.0.2&w=700&fit=max&v=1685714030&gif-q=50&q=92&s=a7b342b1ecf3174e7aa5bf3b96f136e0

보시다시피 이미 보스 게임 모드를 선택했기 때문에 Full Team Expansion의 또 다른 멀티플레이어 모드인 암살 게임 모드로 대체되었습니다. 규칙은 간단합니다. 게임을 시작할 때 각 플레이어는 역할 카드를 뽑아 상대 팀이 볼 수 없도록 숨깁니다. 따라서 각 팀에서 한 명의 플레이어가 리더가 됩니다. 게임의 목표는 적 분대의 리더를 제거하는 것입니다. 이 특정 게임 플레이 변형은 허풍을 부리고 상대의 감정을 읽는 것과 전술적 기술에 관한 것입니다. 이것은 사소한 변화처럼 보일 수 있지만 플레이를 해보면 정반대라는 사실이 분명해집니다. 진정한 게임 체인저입니다. 그러나 목록에는 더 많은 게임 모드와 여러 구성 요소 업그레이드가 있습니다. 이들 중 어느 것이 다음 스트레치 골이 될까요? 그것'

새로운 미리보기 동영상

마지막으로 시청의 즐거움을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두 개의 새로운 미리 보기 비디오가 있음을 알려 드리고자 합니다. 하나는 취미의 진정한 베테랑인 BoardGameCo가 만들었고 다른 하나는 업계에 새로 온 NinjaGeek Games가 만들었습니다 . 둘 다 고품질 콘텐츠와 최고의 편집을 대표하므로 둘 다 꼭 확인하세요!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Jakub & GCU 팀

추신. 아래에서 UK Games Expo 무역 박람회 의 초기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 논스톱 Apex 액션의 부담에 굴복하고 있습니다! :)

assets/041/166/825/f9648ed4dedde81b72dc29d2d82b5251_original.jpg?ixlib=rb-4.0.2&w=700&fit=max&v=1685714091&gif-q=50&q=92&s=e6fbe3371ff1d1fe2c946b423b15812b

나도 일하고 있어!

assets/041/166/832/d2c170bf8e01538470d4b6cb6137993d_original.jpg?ixlib=rb-4.0.2&w=700&fit=max&v=1685714126&gif-q=50&q=92&s=7ae87df6c5c41e1647b5b8a594105167

주말 동안 전체 업데이트는 없지만 영국 게임 엑스포 보도 내용 중 일부를 공유하게 될 것입니다. 월요일에 완전한 보고서를 기대하십시오!





업데이트 #14

새 보드

사용자 아바타
Michal Ozon 협력자
2023년 6월 6일

친애하는 전설,

지난 주에 우리는 6명 중 1명이 투표한 설문 조사를 게시했습니다 . 대단히 감사합니다! 결과는 게임 플레이 영역의 증가를 환영할 것임을 분명하게 나타냅니다. 우리는 이것이 캠페인 과정에서 잠재적인 요청이 될 것으로 예상했으며, 이것이 우리가 이미 게임에서 사용되는 보드를 확장하는 확장에 필요한 모든 청사진을 준비한 이유입니다. 전설이여, Board I Expansion을 보십시오!

assets/041/193/286/782f979577d13e56831b3b682b858c53_original.jpg?ixlib=rb-4.0.2&w=700&fit=max&v=1685980018&gif-q=50&q=92&s=111362760cfce71d6553553b99e5f3c6

The Board I Expansion은 지금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애드온입니다! 다음과 같은 흥미진진한 내용으로 가득 찬 새 상자입니다.

  • 보드 타일 4개
  • 보드 커넥터 타일 2개
  • 크기와 모양이 다른 9개의 건물
  • 3D 보드 조각: 상자 4개, 절반 벽 6개, 다양한 크기의 울타리 9개, 보급품 상자 8개, 부활 비콘 4개
  • 새로운 링 이동 카드
  • The Board I 확장 시나리오 북
  • 사용자 구성 요소 트레이

이 확장팩은 울타리와 같은 새로운 지형 요소 뿐만 아니라 독특한 모양(이동 포병 격납고 베이 벙커 및 일부 독특한 컨테이너)을 제공하는 일련의 새로운 건물을 통해 게임에 신선한 시각적 스타일을 도입합니다. 이들은 또한 벽과 달리 지나갈 수 없는 상태로 남아 있어도 시야를 가리지 않기 때문에 새로운 게임 플레이 기능을 제공합니다! 그것이 상자가 제공하는 전부는 아닙니다. 또한 두 개의 보드 커넥터가 포함되어 있어 새 보드를 기본 보드에 연결하여 잠재적인 게임 플레이 영역을 효과적으로 두 배로 늘릴 수 있습니다!그러나 확장팩의 핵심은 새로운 구성 요소와 맵 레이아웃에 대한 규칙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두 개의 연결된 보드에서 플레이하기 위한 자세한 설정과 시나리오도 포함하는 시나리오 책입니다!

assets/041/192/763/68144ba7fe5df5f1603bd1f2b256e690_original.jpg?ixlib=rb-4.0.2&w=700&fit=max&v=1685977659&gif-q=50&q=92&s=47ac713a83eeda217eb2bdab56a0da4e

개발자와 테스터는 이미 두 개의 보드 설정을 위해 설계된 한 쌍의 새로운 게임 모드인 Capture the Flag (분명히 플레이하려면 넓은 영역이 필요함) 및 Ring Escape (보드가 링에 의해 차단되는 것을 확인)를 시도하고 있습니다. 한쪽, Legends는 다른 쪽에서 프레이로 더 깊이 밀어 넣었습니다). 이 두 가지 중 어느 것이 상자에 들어가는지 아직 결정되지 않았습니다.

assets/041/192/774/998d909ed02bb9e923d10b83091706b7_original.jpg?ixlib=rb-4.0.2&w=700&fit=max&v=1685977704&gif-q=50&q=92&s=0f8d399523adcdc16dd40077d5a7e1dc

후원에 애드온을 추가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우리는 캠페인 과정에서 솔로 및 협동 확장 , 디스플레이 포스터 , 그리고 현재 보드 I 확장과 같은 여러 애드온을 이미 도입했습니다 . 다른 애드온에는 Squad I 및 Squad II Expansion이 포함됩니다. 캠페인이 서서히 종료되기 때문에 이를 어떻게 귀하의 서약에 추가할 수 있는지 설명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다음은 짧은 자습서입니다.

assets/041/192/794/7b06357268f237ad6fde77f27b27eae5_original.jpg?ixlib=rb-4.0.2&w=700&fit=max&v=1685977809&gif-q=50&q=92&s=2f0675d25c5e111473d327ef2e783096

캠페인 과정에서 애드온으로 서약을 강화하는 것을 고려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귀하의 서약의 결합된 가치가 이 캠페인의 총 자금 수준에 포함되어 새로운 확장 목표를 잠금 해제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특정 아이템을 얻고 싶다면 나중에 Pledge Manager에서 하는 것보다 지금 애드온을 후원하는 것이 좋습니다.

새로운 확장 목표

맞습니다. 여러분의 지원 덕분에 또 다른 Stretch Goal을 달성하는 데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보스 게임 모드 로 게임을 강화하세요 ! 다음 목표는 최신 설문 조사에서 귀하의 투표를 기반으로 준비되었습니다.

assets/041/192/812/53936f7e3777aa8c4cd6838eb234e92c_original.png?ixlib=rb-4.0.2&w=700&fit=max&v=1685977863&gif-q=50&lossless=true&s=8dc3f50c760099b44cee4beb641f4a7f

그리고 승자는— 모든 게임 마커와 보드의 리넨 마감입니다! 캠페인이 650,000유로에 도달하면 게임에 사용되는 모든 보드와 토큰은 독점적인 캔버스 질감 종이로 겹쳐져 게임의 모양뿐만 아니라 구성 요소의 내구성도 향상됩니다. 귀하의 지속적인 지원이 이 모든 것을 가능하게 하는 것이므로 나중에 서약 관리자에서 추가 기능을 선택하면 새로운 확장 목표를 잠금 해제하는 데 포함되지 않으므로 서약에 추가 기능을 추가해야 합니다. 이는 캠페인 과정에서만 가능합니다.

assets/041/192/819/1d5cbfd4fc7f4e7b53658f863783dbac_original.jpg?ixlib=rb-4.0.2&w=700&fit=max&v=1685977890&gif-q=50&q=92&s=d2c8faffec66172534ffe53d5a8abff0

새로운 보급품 투하—양면 플레이 매트!

깜짝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또 다른 보급품이 떨어졌습니다! 우리는 게임에 새로운 애드온인 Board I Expansion을 제공하고 있으므로 귀하의 플레이 매트가 완전히 호환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지금부터 게임의 모든 매트가 양면이 되고 보드 I 확장 보드가 뒷면에 인쇄되어 무료로 제공됩니다! 매트 형식으로 테이블에 두 보드를 동시에 두려면 추가 기능으로 서약에 대한 두 번째 매트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보드는 보드 커넥터 없이 쉽게 연결할 수 있는 방식으로 설계되어 레전드가 한 맵에서 다른 맵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assets/041/192/827/7ad8e8bbbcd6b00acac0136e31ca3719_original.jpg?ixlib=rb-4.0.2&w=700&fit=max&v=1685977918&gif-q=50&q=92&s=f0f1380bb89ac47c17802d21889c5db6

영국 게임 엑스포 및 Phoenix Fan Fusion 보고서

assets/041/193/064/7dc2b6033e69d4281740ecdab522a09f_h264_base.jpg?2023
assets/041/192/857/14477c99c392f8f270a8c90c2cb79e8c_original.jpg?ixlib=rb-4.0.2&w=700&fit=max&v=1685978060&gif-q=50&q=92&s=64784c374fcdd27cf10a0f44bec16cea
영국 게임 엑스포
assets/041/192/862/fd113e51d966d20537cc3612942ee71c_original.png?ixlib=rb-4.0.2&w=700&fit=max&v=1685978086&gif-q=50&lossless=true&s=3c0dd89a9754bcee33079c6fb61a93af
영국 게임 엑스포
assets/041/192/867/51b51c5e02542ad0560b36f475014462_original.png?ixlib=rb-4.0.2&w=700&fit=max&v=1685978110&gif-q=50&lossless=true&s=26a1bf51a37bb97e050cbf55f03fc73a
영국 게임 엑스포
assets/041/192/886/94c41cb05b79d0e5e7120f9934a31027_original.png?ixlib=rb-4.0.2&w=700&fit=max&v=1685978177&gif-q=50&lossless=true&s=276714e793e100b2da446c7d35cea463
영국 게임 엑스포
assets/041/192/891/4aadc635f8654ea3514ed623ce70201d_original.png?ixlib=rb-4.0.2&w=700&fit=max&v=1685978202&gif-q=50&lossless=true&s=f3182736aae5e1af76c6273237e442ce
피닉스 팬 퓨전

이러한 이벤트에 우리를 보러 와주고 Apex Legends™: The Board Game 프로토타입을 체험해 본 모든 분들께 큰 감사를 드립니다. 댓글 섹션에 이미 몇 가지 댓글이 있습니다.

assets/041/192/841/09819415765e35774a08cc9475408cab_original.png?ixlib=rb-4.0.2&w=700&fit=max&v=1685977949&gif-q=50&lossless=true&s=1004630f61e03db8d345465d922f0406

또한 UK Games Expo People's Choice Awards 2023 에서 이전 게임인 Frostpunk: The Board Game에 투표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 . 플레이어 여러분이 주신 이 영예가 저희에게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이 영예가 Apex 레전드™: 보드 게임 프로젝트가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는 여러분의 확신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assets/041/192/846/89c3ab3778d5facaf9836ad468b20e0a_original.jpg?ixlib=rb-4.0.2&w=700&fit=max&v=1685977992&gif-q=50&q=92&s=3ed676034c8885d07c78fee797f82174

모든 지원에 감사드립니다!

Jakub & GCU 팀

추신. 친구가 있어서 좋다! Into the Unknown Studio는 Aeon Trespass: Odyssey의 두 번째 인쇄를 위한 대성공을 거둔 Kickstarter 캠페인의 마지막 단계에 있습니다. 이 게임은 모험을 하고, 기지를 건설하고, 거대한 괴물과 전술적인 전투를 벌이는 서사시적인 1-4인용 대규모 캠페인 게임입니다! 이것이 마음에 든다면 캠페인 페이지를 확인하십시오: https://www.kickstarter.com/projects/kingdomsforlorn/aeon-trespass-odyssey-second-printing





업데이트 #15

마지막 호출!

사용자 아바타
Michal Ozon 협력자
2023년 6월 7일

친애하는 전설,

캠페인이 거의 끝나가고 있습니다. 오늘이 마지막 48시간입니다 . 준비 되었나요? 여러분의 의견을 바탕으로 여러분의 취향에 맞는 공약(디오라마 이외의 게이머 공약이 목록에 추가됨)이 있기 때문에, 지금까지 회의적으로 남아 지원을 보류하거나 프로젝트를 전액 지원하겠다는 1유로 서약의 캠페인을 관찰했습니다. 우리는 함께 궁극적인 확장 목표에 도달하기를 바랍니다: 모든 후원자를 위한 무료의 완전히 새로운 Legend ! 이를 용이하게 하기 위해 많은 분들이 숨을 죽이고 있는 추가 기능인 새로운 게임 보드를 이미 도입했습니다. ! 이 업데이트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그것이 전혀 놀라운 일이 아니지만 따뜻한 환영을 받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3D 게임 보드는 우리가 확실히 가장 자랑스러워하는 이 프로젝트의 측면 중 하나입니다!

assets/041/205/383/b27f055e7f97f1c05929ee8d94d3fe2f_original.jpg?ixlib=rb-4.0.2&w=700&fit=max&v=1686058468&gif-q=50&q=92&s=5716f4be9be80a7bd06e0e290ac8c6e3

이제 새로운 레전드를 잠금 해제할 수 있을까요? 그만한 가치가 있다는 것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캠페인이 종료되기 전에 지원함으로써 현재 무엇을 얻습니까?

먼저, Core Pledge로 시작하는 프로젝트를 지원하면 나만의 Kickstarter 전용 Loba Expansion을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 서약 관리자에서 구매하는 비용은 20유로이므로 지금 바로 후원자로 선택하면 얻을 수 있는 것이 많습니다!

그러나 현재 캠페인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것보다 게임에 대해 더 나은 거래를 다시는 할 수 없기 때문에 재고하고 더 높은 서약 수준을 선택해야 합니다. 가장 인기 있는 서약인 Solo All-in을 선택하면 MSRP에서 175유로를 절약할 수 있고 , 모든 Kickstarter 독점 및 잠금 해제된 확장 목표를 받을 수 있으며 , 그 외에도 무료 Kickstarter 독점 Legendary Storage Box를 받을 수 있습니다. 경외감을 불러일으키는 게임용 컨테이너, 멋진 아트와 게임 구성 요소 하나하나에 필요한 모든 공간, 전용 구성 요소 트레이를 사용하여 깔끔하게 보관(설문 조사에 제출된 대로 모두 귀하의 희망에 따름 ))! 이 독특한 상자는 헤아릴 수 없는 수집 가치를 제공하며 영원히 당신의 게임을 군중 속에서 돋보이게 만들 것입니다.

assets/041/205/200/c8f81c73217d386c50872f824fb84d68_original.jpg?ixlib=rb-4.0.2&w=700&fit=max&v=1686057397&gif-q=50&q=92&s=1143d14d7a13362c6eb6650ba717ec33
assets/041/205/183/54791663a788caa8fcc668320eea126c_original.gif?ixlib=rb-4.0.2&w=700&fit=max&v=1686057281&gif-q=50&q=92&s=49c998950f9bd2c2bf90af2d7cd4a9f7

솔로 게임에 관심이 없다면 Gameplay All-in Pledge를 통해 비슷한 금액의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물론 모든 서약 레벨에 애드온을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 유감스럽게도 캠페인 기간 동안에는 서약을 수정할 수 없으므로 여기에 방법에 대한 가이드가 있습니다.

assets/041/205/207/d6696f52a6c02ff1de86b760d4d47dcb_original.jpg?ixlib=rb-4.0.2&w=700&fit=max&v=1686057449&gif-q=50&q=92&s=77963ee93452691bac7dc6db4ed28d23

우리를 지원하는 마지막 이유는 성격이 많이 다릅니다. 거창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Glass Cannon Unplugged는 크라우드 펀딩과 크라우드 펀딩이 최종 제품에 미치는 긍정적인 영향을 진정으로 믿습니다 . 이는 우리가 Frostpunk에서 경험했고 현재 바로 이 캠페인에서 경험하고 있는 것입니다. 귀하의 기여를 통해 우리는 크라우드 펀딩이나 표준 배포를 통해 거의 제공되지 않는 게임 장르에서 독특하고 야심찬 프로젝트를 실현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여기서 현대 보드 게임의 역사를 쓰고 있습니다!

캠페인 기간 동안 귀하의 결합된 지원은 지금까지 12개의 잠금 해제된 확장 목표와 보급품 낙하로 게임의 구성 요소 수와 전반적인 품질을 크게 증가시키는 진정한 전리품을 얻었습니다! 캠페인 마지막 날에는 더 많은 상품을 잠금 해제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됩니다 .

게임 요소의 품질을 높이고 더 많은 게임 플레이 변형을 추가하고 최종 제품의 재생 가능성을 높이는 확장 목표와 함께 훌륭한 콘텐츠를 준비했습니다. 펀드 목표의 마지막 배치를 선택하여 시작하겠습니다!

최종 스트레치 골 투표

프로젝트가 종료되면 최종 스트레치 골 투표에서 투표하십시오 . 다음 확장 목표는 귀하의 투표 순서에 따라 자금이 조달될 것이므로 모든 후원자가 발언권을 갖도록 하는 것이 우리의 우선 순위입니다. Apex Legends™: The Board Game의 다음 개선 사항을 선택하는 것은 귀하에게 달려 있습니다!

assets/041/205/151/62a9561ca9142f8752eb09625874455b_original.jpg?ixlib=rb-4.0.2&w=700&fit=max&v=1686057122&gif-q=50&q=92&s=641e994376dd5a86228a8d3168317c22

지금 여기에서 프로젝트를 지원하는 이점에 대해 말하면서 Core Pledge 이상으로 우리를 지원하기로 선택한 경우 무료로 얻을 수 있는 Legend에 대해 이야기해 봅시다. 이 캠페인의 진정한 스타를 환영해주세요...

말하기—도둑

도적. 기회주의자. 도둑. 그리고 아주 좋은 것입니다. 최고 품질의 전리품을 얻는 데 특화되어 있습니다 . 훌륭한 도둑입니다(비록 그녀는 크고 털이 많은 발을 가지고 있지는 않지만 ;)). 힘든 과거를 가진 생존자. 높은 삶을 살고 싶은 현실에 단련된 몽상가. 당신이 그것을 감당할 수 있는 한 가치 있는 모든 것을 제공할 수 있는 울타리. 살해당한 친척들에게 몇 번이고 계속해서 복수하기를 간절히 원합니다. 잘생기기 좋아하는 여자. 부와 특권을 누리는 삶을 살겠다고 맹세하고 마음대로 할 수 있는 도구라면 무엇이든 할 사람. 과소 평가하지 마십시오. 사소한 일이 아닙니다. 복수를 위해 왔지만 보물을 위해 머물렀다. 그녀가 원하는 것을 알고 그것을 얻기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을 합니다. 아름다운. 자신감. 치명적인 독사처럼 위험합니다.

assets/041/205/159/9cf59bdfb982addb2b9855af602882df_original.jpg?ixlib=rb-4.0.2&w=700&fit=max&v=1686057181&gif-q=50&q=92&s=2e02d748f76ee86fa0724af45c4f501d

Loba는 귀중한 장비 '획득'을 전문으로 하는 도둑이므로(음모하고 완전히 합법적이지 않은 방법을 피하지 않음), 그녀의 궁극기 능력은 그녀가 최선을 다할 수 있는 '장소'에 대한 접근 권한을 부여합니다. 에서 — The Black Market Boutique . 즉석에서 분대를 '재보급'하고 '재장'하기 위해 Loba는 전장의 주변 어딘가에 텔레포트 기둥을 배치할 수 있습니다. 레전드가 기둥과 상호 작용하면 말 그대로 멀리 떨어진 보급품 상자에서 자신의 인벤토리로 장비를 순간이동할 수 있습니다. 빠르고 간단합니다. 그리고 적의 십자선에 바로 위치한 빈에 접근하여 자신을 드러내지 않아도 됩니다. 멋지죠? 필요한 것이 있으면 Loba에게 요청하면 배달해 드립니다. 그녀의 가격은 물론 완전히 다른 주제입니다.

도둑의 베스트 프렌드 라고 불리는 로바의 택티컬은 그녀가 위험하고 예상치 못한 상황에서 탈출하고 그녀를 따라오거나 해를 입히려는 사람을 혼란스럽게 만드는 눈에 띄지 않는 팔찌입니다. 이 장치를 사용하면 Loba는 말 그대로 손이 닿기 어려운 곳으로 순간이동하거나 문제에서 빠르게 도망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총에 맞아도 그렇게 할 수 있으므로 장치가 충전되어 있고 준비가 되어 있는 한 상처를 입는 것이 거의 불가능합니다. . 순식간에 이동하고, 적의 사격을 피하고, 더 유리하고 놀라운 위치로 이동할 수 있는 능력은 전투의 열기 속에서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그리고 Loba는 이것을 아주 잘 알고 있습니다.

assets/041/205/165/b03972e0d8421bac39e363cb5e4be596_original.jpg?ixlib=rb-4.0.2&w=700&fit=max&v=1686057206&gif-q=50&q=92&s=8a2cc20cbcd19873749d63981edcd7a7

그녀의 Feat 카드는 어떻습니까? 이전에 말했듯이 Loba는 가능한 최고의 전리품을 획득하는 데 탁월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공급 상자와 상호 작용할 때 행운에 의존하고 무작위로 전리품 카드를 뽑는 대신 그녀는 단순히 자신의 위업을 사용하여 많은 Epic 전리품 토큰을 뽑고 보관할 일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녀는 또한 같은 방식으로 특정 무기 유형을 찾을 수 있으므로 필요한 정확한 총을 찾을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항상 최선을 다해 갖추고 있죠? 기타 재주를 통해 아군과 아이템을 즉시 교환 할 수 있습니다.또는 인벤토리에서 항목을 사용합니다(동의하는 경우). 그녀는 팔찌를 사용하여 수류탄의 폭발 반경에서 멀리 순간이동하거나 암시장 철탑을 사용하여 총격으로부터 자신과 아군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총에 맞은 것에 대한 반응으로 그녀와 직접적으로 인접하지 않은 아군이나 자신의 아이템을 사용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자신이나 팀원을 부활시킬 때 Respawn Beacon 대신 암시장 철탑에 인접한 공간을 선택하여 즉시 부활할 수 있습니다. Loba에는 항상 옵션이 있으며 다재다능한 도적이 그렇듯이 그녀는 항상 모든 것에 대비합니다.

매력적인. 실제적 지식. 치명적인.

가능한 최악의 상황에서 최고의 전리품을 얻는 데 집중하고 싶다면, 무엇이든 대비하고 준비하고 싶다면, 전장에서 은밀하고 민첩하게 움직이고 팀원에게 딱 맞는 장비를 장착 하고 싶다면 자신감과 매력이 당신의 일이라면 Loba를 플레이하십시오. 가장 아름다운 생물은 가장 치명적인 독을 가지고 있습니다!

새로운 게임 플레이 비디오

여전히 울타리 안에 있다면 Play On Tabletop 에서 캡처한 최신 게임 플레이 비디오를 살펴보십시오 . 이것은 팀의 세 번째 매치업이며 플레이어가 Core Box 프로토타입에만 액세스할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게임은 이전 두 번의 플레이와 비교하여 완전히 다른 방향으로 진행되었으며 확실히 엄청난 재미를 느꼈습니다.

이탈리아어 언어 팩

우리는 또한 이탈리아의 후원자들에게 희소식을 전했습니다. 우리는 게임용 이탈리아어 언어 팩을 준비하고 게시할 이탈리아 파트너를 찾을 수 있을 것이라고 거의 확신합니다 . 이 제품은 소액의 비용으로 Pledge Manager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이탈리아어 버전의 규칙집, 시나리오 책 및 플레이에 필요한 모든 언어별 카드를 제공합니다.

성원에 감사드리며 즐거운 캠페인 마무리 하세요!

Jakub & GCU 팀







업데이트 #16

최종 스트레치 목표

사용자 아바타
Michal Ozon 협력자
2023년 6월 8일

친애하는 전설,

캠페인의 마지막 24시간 으로 곧장 향하고 있으므로 이미 달성한 목표를 요약하고 아직 달성할 수 있는 목표에 대해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완벽한 순간입니다.

새로운 레전드를 잠금 해제하지 못하더라도 이 캠페인에서 여러분을 위해 준비한 모든 게임 모드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믿으며 이를 달성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그러나 가장 최근에 자금을 지원받은 확장 목표부터 시작한 다음 타이틀에서 살짝 언급한 세 가지 새로운 게임 변형으로 넘어가겠습니다.

모든 게임 보드 및 마커용 리넨 마감

여러분의 성원에 힘입어 게임에 사용되는 모든 보드와 마커는 전용 캔버스 질감 용지로 레이어링되어 게임의 외관을 개선하고 구성 요소의 내구성을 높일 것입니다.

assets/041/218/424/d1802bbc681651c88e4eefc4f73dde3e_original.jpg?ixlib=rb-4.0.2&w=700&fit=max&v=1686145994&gif-q=50&q=92&s=fb4d8e0acd31b24dcd83e1d63a8e7a72

잘했어, 팀! 이제 게임 플레이 지향 콘텐츠입니다. 다음은 최신 설문 조사에서 귀하의 투표를 기반으로 한 캠페인 확장 목표 순서입니다 .

복제기

리플리케이터는 700,000 EUR 목표로 의도된 배틀 로얄 모드의 특수 기능입니다. 우리는 이미 자금 조달에 거의 근접해 있습니다. 그래서 순서대로 게임에서 어떻게 작동하는지 살펴보는 것입니다.

게임은 가방에서 무작위로 뽑혀 복제기 보드에 놓이는 다수의 희귀, 에픽 및 전설 장비 카드로 시작됩니다. 게임이 진행됨에 따라 수정 형태의 제작 재료가 맵에 생성되고 Legends 중 하나가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차례에 전설은 제작 재료를 사용하여 복제기 보드에서 아이템을 제작하거나, 장비를 업그레이드하거나, 완전히 장착할 준비가 된 전설 장비 또는 고유 무기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assets/041/218/440/8c533812798d763e2c116eaeabe4489e_original.jpg?ixlib=rb-4.0.2&w=700&fit=max&v=1686146043&gif-q=50&q=92&s=92807a102b16c8cf29fa9b93adf25cdd

좋은 것 같죠? 우리는 종종 플레이어와 함께 이 특수 기능을 테스트하면서 플레이어의 행동 방식에 변화가 있음을 알아차립니다. 초점은 적을 추적하는 것에서 점차적으로 이동하며 "모두 가져야 한다"는 요소가 갑자기 급증합니다. 상대방이 고유 무기를 제작하는 데 한 수정 거리에 있다는 사실을 발견하면 사격을 가하는 것보다 상대방의 눈앞에서 무기를 빼앗아 갈 가능성이 훨씬 더 높아집니다. 이것은 기본 게임에 대한 흥미롭고 매우 만족스러운 추가 사항이며 보드 및 마커 업그레이드 후 잠금 해제할 다음 확장 목표로 선택하기로 결정한 것을 정말 기쁘게 생각합니다. 하지만 우리 앞에는 뛰어난 게임 모드가 있으니 계속 진행합시다!

암살 게임 모드

전체 팀 확장을 염두에 두고 설계된 3대3 플레이어 팀을 위한 새로운 게임 모드를 소개합니다. 사실입니다. 다음 확장 목표로 선택했을 수도 있지만 오늘 보급품 드롭으로 바로 잠금을 해제합니다! 깔끔하지 않습니까? 그리고 이미 귀하의 것이므로 작동 방식에 대한 세부 정보를 살펴보겠습니다!

게임을 시작할 때 각 플레이어는 역할 카드를 뽑고 상대 팀이 볼 수 없도록 숨겨 둡니다. 각 팀에서 한 명의 플레이어가 리더가 됩니다. 게임의 목표는 다른 분대의 리더를 제거하는 것입니다.

assets/041/218/457/80f4d87478b1af012c3c13ffd9b3bc13_original.jpg?ixlib=rb-4.0.2&w=700&fit=max&v=1686146134&gif-q=50&q=92&s=2b2ad529adac372435d1d879aa8e08e3

단순한? 예. 그러나 플레이하는 것은 얼마나 답답한 일입니까! 이 게임 모드에서는 보드에서 플레이되는 것과 플레이어 사이에서 일어나는 일 사이에서 우선 순위가 나뉩니다. 허풍은 똑바로 조준하는 것만큼이나 중요합니다. 몇 장의 카드와 몇 가지 새로운 규칙만 포함되어 있음에도 불구하고 암살 모드를 과소평가해서는 안 됩니다. 테스트 결과 실제로 잘 작동하는 것으로 나타났기 때문입니다.

게임에 구현하기 위해 선택한 세 가지 게임 변형 중 마지막은—

방열판

이것은 투표에서 결정한 우선 순위에 따라 750k EUR 임계값에 배치하는 배틀 로얄 모드의 특수 기능입니다. 우리가 자금을 조달할 수 있을지는 불확실하지만, 싸울 가치가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도록 그것에 대해 조금 더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이 특수 기능은 링 역학 대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도에 무작위로 배치되고 특정 라운드 동안 위치가 변경되는 3개의 Heat Shield를 소개합니다. Heat Shields는 주변에 안전 지대를 제공하며, 그 밖에 Legends는 라운드가 진행됨에 따라 증가하는 링 손상을 입습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상대를 제거하는 동시에 안전 지대 사이를 지속적으로 이동 해야 합니다.

assets/041/218/468/fdb3db425865e9a32b8fb913d1a16cc9_original.jpg?ixlib=rb-4.0.2&w=700&fit=max&v=1686146185&gif-q=50&q=92&s=b8f93505a78c8dbc7e9311780753d6ce

이 특별한 기능은 게임이 전화번호부에서 유명한 칼싸움의 특성을 가정하여 각 충돌의 결과를 확실히 뒤집을 것입니다 ... 전설의 탄력성과 성공적인 근접 공격을 수행하는 능력이 특히 중요해집니다.

잠금을 해제해야 하는 게임 플레이 지향 콘텐츠에 관한 모든 것입니다. 이러한 모든 개선 사항이 최종 게임에 적용될까요? 그게 당신의 부름입니다!

전리품 토큰 가방의 실크 스크린 인쇄 및 모든 게임 상자 내부의 검은 종이 안감과 같은 외관 개선과 관련된 스트레치 골은 투표 군중 사이에서 그다지 인기가 없었기 때문에 우리는 그것을 달 이유가 없다고 결정했습니다. 최종 목록. 따라서 확장 목표와 관련하여 다룰 주제는 하나뿐입니다.

다른 플레이어 화면은 어떻습니까 ?

설문 조사에서 플레이어 화면이 게임 플레이 중심 콘텐츠보다 열등한 것으로 판명되었으므로 귀하의 제안에 따라 행동하고 팀 화면으로 변환하여 특정 범례에 대한 참조를 제거하고 팀 색상을 사용하여 구별하기로 결정 했습니다 . 이렇게 하면 플레이하기로 선택한 모든 Legend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Core Box에는 총 4개의 팀 화면이 포함되고 전체 팀 확장에는 2개의 팀 화면이 포함됩니다. Loba의 화면은 어떻습니까? 우리는 그것을 변경하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이렇게 하면 Loba를 사용하여 플레이하는 모든 사람이 즉시 귀하가 캠페인을 지원하고 게임의 공동 제작자 중 한 명임을 알 수 있습니다!

assets/041/219/131/9384aa81df2becf2f3c3d4a46f1439f3_original.jpg?ixlib=rb-4.0.2&w=700&fit=max&v=1686149510&gif-q=50&q=92&s=f79c4e496a68fd078edf6c6350c07314

기타 화장품 추가 기능

다른 게임 구성 요소에 대한 비용을 지불할 필요 없이 추가 레전드를 쉽게 획득할 수 있도록 레전드 및 능력 미니어처를 위한 별도의 애드온과 디오라마 전용 독립 실행형 팩을 만드는 아이디어를 잊지 않았습니다. . 우리는 모델을 칠하는 데 사용할 색상에 대해 스스로 결정할 수 없으며 단일 세트로는 잘리지 않기 때문에 이러한 필요성을 이해합니다. 따라서 Pledge Manager에 이를 추가할 것임을 공식적으로 약속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많은 분들이 이 특정 기능에 대한 관심을 표명하셨기 때문에 사전 음영/천정 프라이밍 서비스 비용을 추정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자신의 미니어처를 그리는 것을 전혀 즐기지 않는 분들을 위해 Pledge Manager에 추가할 수 있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오늘은 여기까지입니다! 귀하의 지원과 훌륭한 피드백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Jakub & GCU 팀




데이트 #17

서약하는 또 하나의 이유!

사용자 아바타
Michal Ozon 협력자
2023년 6월 8일

친애하는 전설,

공약을 늘릴 이유를 찾고 계십니까? 아니면 1유로에서 전체 서약으로 점프하시겠습니까 ? 여기 새로운 것이 있습니다: 우리 캠페인의 마지막 날에 여러분의 지지가 놀랍습니다! Heat Shields 특별 기능을 잠금 해제하는 데 가까워졌습니다!

assets/041/222/492/fdb3db425865e9a32b8fb913d1a16cc9_original.jpg?ixlib=rb-4.0.2&w=700&fit=max&v=1686169868&gif-q=50&q=92&s=b98679bb3f89882eea21b3337050315f

이것을 보고 우리는 당신을 위한 새로운 목표를 준비했습니다. 여러분의 지원이 이 프로젝트의 중추임을 보여주는 Kickstarter 독점 아이템이 될 것입니다 . 다음은 Heat Shields 미니어처입니다.

assets/041/222/501/aa01e677e1ea61371f76c904accc0d3a_original.jpg?ixlib=rb-4.0.2&w=700&fit=max&v=1686169905&gif-q=50&q=92&s=a569649777ced8a4d710fb7cef33bb6b

800k EUR에 도달하면 Kickstarter Exclusive Loba Expansion에 이 세 가지 놀라운 미니어처를 추가하여 Heat Shields 특별 기능을 스타일리시하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최후의 일격을 가해봅시다! New Legend 스트레칭 목표에 도달할 수 있을까요?! 이 캠페인에 대한 링크를 소셜 미디어에 공유하고 친구들에게 입소문으로 알려주세요. 계속 손가락질을 해주세요 🤞!

당신의 지원에 감사드립니다! 당신은 진정한 전설입니다!

Jakub & GCU 팀





업데이트 #18

마지막 시간! 800k 목표 달성, 다음은 Forge 특집입니다!

사용자 아바타
Michal Ozon 협력자
2023년 6월 8일

친애하는 전설,

무슨 일이야?! 800k 스트레치 목표에 쉽게 도달했으며 Kickstarter 독점 Heat Shield 미니어처가 모두 귀하의 것입니다 !

assets/041/230/119/aa01e677e1ea61371f76c904accc0d3a_original.jpg?ixlib=rb-4.0.2&w=700&fit=max&v=1686229998&gif-q=50&q=92&s=15d8130c8382fd885d0e2298f7ef0b29

이제 목록에서 최종 게임 플레이 목표를 보여줄 수 있습니다 ! 850k에서 잠금 해제되는 Forge Special Feature입니다!

대장간 특집

이 특수 기능은 지도상의 위치 지정 에 초점을 맞추는 추가 효과가 있는 무기 세트입니다 . 이러한 무기 중 일부는 대상 근처에 효과 토큰이 나타나게 합니다. 예를 들어, "얼음"과 같은 효과는 공간에 들어오는 사람이 직선으로 1칸 더 이동하도록 강제할 수 있습니다. 다른 무기는 밀거나 당기는 것과 같은 효과가 있어 효과 토큰의 사용을 더욱 자주 늘리고 상호 보완적인 효과를 가진 플레이어의 협력 덕분에 서사시적인 상황을 만듭니다.

assets/041/230/586/b7dad94032c8858740c1a566799a23e4_original.png?ixlib=rb-4.0.2&w=700&fit=max&v=1686232258&gif-q=50&lossless=true&s=5b43166aa6262be73e35b3cf7606e1fa

이 기능의 목적은 순수한 기쁨입니다! 그것은 혼란스럽고 예측할 수 없으며 모든 경기에 엄청난 재미를 더합니다. 우리 Devs는 그것을 즐겼고 그것을 여러분 모두와 공유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아, 한가지 더 공유할 것이 있습니다

새로운 보급품 드롭이 들어옵니다! 다음으로 가장 많이 투표된 구성 요소 업그레이드. 

assets/041/230/641/959186eb062e55b205c25df27fd4fc11_original.png?ixlib=rb-4.0.2&w=700&fit=max&v=1686232672&gif-q=50&lossless=true&s=7f441518cfe3bd7ed679d9c481ab816c

당신의 지원에 감사드립니다! 당신은 진정한 전설입니다!

Jakub & GCU 팀





업데이트 #19

끝은 시작에 불과하다

사용자 아바타
Michal Ozon 협력자
2023년 6월 9일

친애하는 전설,

Apex Legends™: The Board Game의 크라우드 펀딩 캠페인이 공식적으로 완료되었습니다! 전장 전체에 침묵이 흐르고 연기가 흩어지고 먼지가 서서히 가라앉기 시작합니다. 4,700명이 넘는 사람들이 이 장대한 노력에 참여했습니다. 함께 하는 첫 경기치고는 나쁘지 않죠?

Glass Cannon Unplugged 팀 전체를 대신하여 이 프로젝트에 대한 귀하의 물질적 지원과 창의적 지원에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가치 있는 콘텐츠 추가를 통해 게임을 강화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여러분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게 만들었습니다! 당신은 진정한 전설입니다!

무료 새 Legend를 게임에 추가하는 데 필요한 자금 조달 임계값에 도달하지 못했지만 이것이 해당 콘텐츠를 계속 개발하지 않는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캠페인을 준비하고 조정하려면 많은 노력이 필요하지만 가장 어려운 작업은 아직 남아 있습니다. 즉, 게임 개발을 완료하고 제작하여 안전하게 전달하는 것입니다. 모든 아이템이 배송되고 접수되면 소매 시장에서 게임의 배포를 준비하고 수행해야 합니다. 그런 일이 발생하고 게임이 공식 초연을 볼 때 우리는 반응을 평가하면서 당신이 더 원하는지 알 수 있을 것입니다. 그렇다면 새로운 Legends, 맵 및 게임 플레이 모드로 게임을 더욱 향상시키기 위해 새로운 시즌을 확실히 준비하겠습니다. 하지만 지금은이 캠페인을 진행하는 동안 자금을 지원받았고 앞으로 몇 달 동안 우리가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Apex Legends™: The Board Game의 더욱 창의적인 개발에 관심이 있다면 소셜 미디어 채널(Facebook Group 및 Discord) 에 가입하여 귀하의 존재를 알리십시오! Tabletop Simulator를 사용하여 게임(솔로 및 협동 모드 포함)을 테스트하는 데 도움을 주시면 기꺼이 환영합니다.

assets/041/231/438/389efc1ed9ec2cee3b04bfba6e63313e_original.png?ixlib=rb-4.0.2&w=700&fit=max&v=1686236867&gif-q=50&lossless=true&s=fd532fefc2be71d8786710245ee1b59a

무엇 향후 계획

지금 무슨 일이 일어나는거야? 우리는 이 질문이 Kickstarter나 다른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에 대한 사전 경험이 없는 사람들의 입에 가장 먼저 떠오를 것이라고 장담합니다. 아래에서 다음에 수행할 단계에 대한 간략하지만 확실한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모두가 숙지해야 하는 매우 중요한 캠페인 후 데이터가 포함되어 있으므로 다음 정보를 읽으십시오.

1. 모든 결제는 Kickstarter 및 Stripe를 통해 진행되므로 카드 충전에 문제가 있는 경우 반드시 해당 헬프데스크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죄송합니다. Kickstarter에서 단독으로 운영하며 이 프로세스에 영향을 미치지 않기 때문에 이와 관련하여 어떤 식으로든 도움을 드릴 수 없습니다. Kickstarter 및 Stripe에서 결제 처리에 문제가 있는 경우 KS 및 이메일(Kickstarter에 로그인하는 데 사용하는 이메일)을 통해 알려드립니다. Kickstarter는 다음 며칠 동안 두 번 지불을 시도할 것입니다. 불가능한 것으로 판명되면 귀하의 서약이 취소됩니다.

2. 캠페인이 완료된 후 연락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장기적으로 볼 때 Kickstarter 메시지에서 제공하는 솔루션은 매우 불편합니다. 따라서 Kickstarter를 통해 개인 메시지를 보내지 마십시오 . 응답하지 않습니다. 대신 고객 지원 서비스( https://glasscannonunplugged.com/customer-support/ )를 사용하여 직접 문의하십시오.

3. 자체 Pledge Manager 시스템을 사용할 예정 이며 가능한 한 빨리 설정할 것입니다.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서약 관리(항목 확인, 서약에서 항목 추가 또는 제거, 항목의 언어 버전 선택)
  • 게임, 애드온 등의 추가 사본 구매
  • 배송 주소를 입력하십시오
  • 이행 전에 배송 주소 변경
     

위 정보와 관련된 메시지는 보내지 마십시오 . 처리할 수 없습니다. 이러한 종류의 선택은 Pledge Manager에서만 이루어집니다.

assets/041/231/449/2e71931b3021496573edb80f56eae754_original.jpg?ixlib=rb-4.0.2&w=700&fit=max&v=1686236915&gif-q=50&q=92&s=92d85e4abf618e381decfe0a3cf91c2e

4. 서약 관리자가 열리면 이메일 알림을 받게 됩니다 . 전용 업데이트도 제공됩니다. 정말 놓칠 수 없겠지만 정기적으로 이메일 스팸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5. 각 국가의 후원자 수를 기준으로 배송에 대한 최종 견적을 설정하고 Manager에서 모든 제품을 설정해야 하므로 캠페인이 완료된 후 1-2개월 후에 Pledge Manager가 활성화됩니다. 앞으로 몇 개월 동안 활동할 것입니다(아마도 가을이 끝날 때까지). 서약 관리자는 크레딧(캠페인 중 서약한 금액)으로 얻고자 하는 항목을 선택하는 표준 웹샵처럼 작동합니다. 원하는 경우 크레딧을 늘리고 서약을 업그레이드하고 배송 및 추가 기능을 지불할 수 있습니다. 2018년에 유럽 연합에서 시행한 매우 엄격한 GDPR 규정에 따라 작업하고 있으므로 귀하의 개인 데이터는 안전하게 보호됩니다.

6. 캠페인을 놓치신 분들은 Pledge Manager에서 게임을 예약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 기능도 구매할 수 있지만 캠페인이 시작되었을 때 최소한 핵심 서약으로 캠페인을 지원한 사람들이 누리던 혜택을 누리지 못할 것입니다. 함께 여행하는 동안 그들의 지원과 돈을 약속했습니다.

7. 게임의 개발 및 제작 현황을 지속적으로 알려드립니다. 우리는 스팸을 보내지 않을 것이지만 공유할 중요한 사항이 있는 경우 한 달에 최소한 한 번 이상의 업데이트를 게시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Frostpunk에 대한 월간 업데이트는 큰 인기를 얻었으며 이 게임의 개발, 생산 및 배송 과정을 똑같이 매력적이고 교육적인 방식으로 안내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오늘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 주 월요일(12.06.2023)까지 모든 통신을 제한할 예정입니다. 우리는 배터리를 재충전하고, 가족 및 친구들과 다시 연결하고, 고객 및 커뮤니티 지원을 받고 실행해야 합니다!

당신의 진정으로,

Jakub & GCU 팀!



https://www.kickstarter.com/projects/glasscannonunplugged/apex-legends-the-board-game/posts/3830295

로그인하고 댓글 작성하기
루리웹 오른쪽
루리웹 유머
루리웹 뉴스 베스트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루리웹 유저정보 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