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드게임 | 구독자 117명 | ㅋㄴㅋ

[CMON] 좀비사이드 화이트데스 디자인 다이어리 : 1



ZOMBICIDE: WHITE DEATH DESIGN DIARY 1 - WINTERGRAD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Nicolas Raoult는 Zombicide 의 디자이너 중 한 명으로 , Zombicide: White Death 제품군에 가장 최근에 추가된 제품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


저는 오늘 Wintergrad의 얼어붙은 풍경을 안내하고 Fantasy 라인의 성공적인 복귀에서 기대할 수 있는 것에 대해 조금 이야기하기 위해 이 자리에 섰습니다. Zombicide Fantasy는 Black Plague , Green Horde 및 많은 확장판을 포함하고 있으며 가장 사랑받는 게임 버전 중 하나입니다. 아주 최근까지 Zombicide: Green HordeCMON의 가장 큰 Kickstarter 캠페인으로 500만 달러 이상을 모금했습니다. 오늘날까지도 전 세계 매장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는 게임 중 하나입니다. 그래서, 이 시대의 새로운 게임은 채워야 할 큰 신발이 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플레이어들이 이 중세 판타지 땅에서 좋아하는 것을 고수하면서 새로운 것을 소개하고, 새로운 캐릭터를 만나고, 다른 메커니즘을 시도하고, 그 우주의 다른 부분을 탐험하고 싶었습니다. 하얀 죽음을 입력하십시오.


Black Plague  Green Horde 에서 보았던 서쪽의 양지바른 마을에서 멀리 떨어진 우리는 춥고 포위된 도시인 Wintergrad에 도착합니다. 머나먼 이 땅에는 서쪽 국경의 생존자들이 전설일 뿐이라고 생각할 생물들이 많이 살고 있습니다. White Death는 지능적인 인간형 동물 하이브리드 종을 소개합니다 . Kenshan이라고 하는 신비로운 개 종족 Lorna와 고양이 종족 Khanra 중 하나인 Ogon을 만나보세요. 플레이어가 기억해야 하는 특별한 규칙이 없습니다. 그들은 단지 멋지다.

Zombicide: White Death Design Diary 1 - Wintergrad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오곤과 로나, Zombicide: White Death의 생존자


Zombicide: White Death 에서 도시가 좀비에 둘러싸여 있기 때문에 생존자들은 더 이상 도망칠 수 없습니다. 그들은 저항해야 하는데, 이것은 Zombicide 주제에 대한 다른 해석입니다. 새로운 설정은 해당하는 특별 규칙이 있는 중세 성벽이 있는 눈 덮인 도시 지역을 소개합니다 !


거대한 벽은 보드를 여러 영역으로 분리하여 생존자와 좀비가 자유롭게 통과할 수 없도록 합니다. 이 성벽은 계단 이나 밧줄 사다리를 사용하여 오를 수 있습니다 . 플레이어는 성벽 위에 있는 Battlement Walkways 에서 이동하고 싸울 수 있습니다 .


생각이 없는 좀비는 줄사다리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정상에 오르려면 계단을 이용해야 합니다. 그러나 때때로 특별한 " 좀비 공성전! ” 카드를 사용하면 좀비가 화를 내며 성벽을 기어올라 건너갈 수 있습니다! 또한 언데드인 만큼 Battlement Walkways 위에 서 있는 좀비는 먹이를 쫓기 위해 무해하게 떨어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생존자들은 또한 몇 가지 새로운 트릭을 얻습니다. 그들은 Battlement Walkways에 놓을 가마솥을 찾고 아래의 좀비에게 뜨거운 타르를 던져 그곳에 있는 모든 사람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현재로서는) 겨울 테마 환경에 있으면 특전이 제공됩니다. 새로운 동결 메커니즘을 통해 생존자는 일시적으로 좀비를 움직이지 못하게 할 수 있습니다.


이제 Wintergrad를 만났지만 그것이 Zombicide: White Death 에 오는 전부는 아닙니다 ! 다음 Designer Diary를 기대해 주세요. 플레이어가 볼 수 있는 몇 가지 새로운 사항을 더 살펴볼 것입니다!


Kickstarter 캠페인이 시작될 때 알림을 받으려면 여기에서 등록하십시오 .



https://www.cmon.com/news/zombicide-white-death-design-diary-1-welcome-to-wintergrad


로그인하고 댓글 작성하기
루리웹 오른쪽
루리웹 유머
루리웹 뉴스 베스트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루리웹 유저정보 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