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 구독자 118명 | 별가루💫 | 호무주의보

다들 매수 매도 어캐하시나요?



잡담에 올렸다가 여기가 맞는거같아 옮깁니당~~ 여기에 있으신 다른 분들는 매수매도 어캐들 하시나요??궁금합니다!! 



지금이 싸다 비싸다 본인이 판단하셔서 매수 매도 하는게 맞다구 생각합니당~.

 

 

저는 매도할때 이렇게합니다. 예를들어 a라는 주식이 주가 15에 간단한 재무제표,회사 상품 미래에 뭐 이러이러 하니까 오르겠다 뇌내망상후 매수ㄱㄱㄱㄱ. 

 

 

근데 이게 막올라서 20이 됨!!ㅁㅊ!!! 그때부터 다시 뇌내망상시작 내가 이 주식을 15가있는데 더 산다는 개념이 아니라, 오늘 처음 알게 되었는데도 20평단으로 매수할 거 같은가를 따져봄!!

 

 

그리고 매수할거 같으면 홀딩 매수 안할거같은 가격이면 매도ㄱㄱㄱ

 

 

손절도 비슷합니다. 주가가 떨어지면 가슴아프지만 ㅠㅠㅠㅠ 주가 가 떨어져서 그것만 보고 손절하지 않습니다. 주가 외 적으로 제가 상상하던 상황이랑 다르면 과감하게 손절하는 편입니다.

 

 

하지만 제가 상상하던 이유가 아닌 그냥 이유없이 주가가 떨어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ㅠㅠㅜㅜ이런경우 제가 모르는이유가 있거나, 이 회사나 가치에 영향을 주지 않는 이유라고 생각되면 손절하지 않습니다.

 

이것도 정답은 아닙니당. 그냥 저는 이렇게합니다, 그니까 다른분들이 말씀하시는 것처럼 저만의 투자방법입니다.

 


그리구 저는 우량주 위주로 사는데 리스크 관리 차원에서 분할매수 하시는분들 대단합니다....전 그렇게 여러종목을 알아보고 관리하는게 힘들고 수익이 아쉬워서......혼자생각에 우량주인데 자평가중이라 생각해서은 그냥 몰빵했습니다 ㅠㅠㅠㅠㅜㅜㅠ

 

 

아까말씀드린 것처럼 저두 리스크 관리쪽을 보면 틀린거같지만 ㅠㅠㅠ더 큰수익을 보구싶은맘에 저렇게 하구있습니다. 

 

 

그래두 작년에 운이 좋아서 깡통은 안찬거갔습니다.

 


저보다 더 대단하신 분들 많지만 ㅠㅠㅠ말뿐인건 공허한거같아서 인증합니당.

 

Screenshot_20210519-003028~2.png

 

 

Screenshot_20210519-002947~2.png

 

 

 

항상 저두 남의 주식글 훔쳐만 보다 입이 근질근질해서 인증해봅니다.


위에 산 주식이 잘되서 여기다 인증하구 치킨 한조각이라두 뿌려볼 날이 오길 기대중입니다.

모두 성투하시구 대박나세여

출석 일수가 3일 이상인 회원만 작성할 수 있습니다.
루리웹 오른쪽
루리웹 유머
루리웹 뉴스 베스트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루리웹 유저정보 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