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 구독자 118명 | 냥냥부활 | 호무주의보

'테라 권도형', 귀국 계획 묻자 "결정 어렵다"



img/22/08/16/182a449ad6b55f3d9.jpg



암호화폐 시장에 대혼란을 일으킨 스테이블코인 테라(UST)와 암호화폐 루나의 개발업체인 테라폼 랩스를 공동 창업한 권도형 최고경영자(CEO)가 한국 조사 당국과 접촉한 적 없다면서 귀국 여부를 확정 짓지 않았다고 밝혔다.

15일(현지 시각) 블룸버그통신에 따르면 권 대표는 이날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코이니지와의 단독 인터뷰에서 한국으로 귀국할 계획에 대한 질문을 받았다. 해당 인터뷰는 권 대표의 싱가포르 테라폼 랩스 사무실에서 진행됐다.


사안에 밝은 검찰 관계자에 따르면 합수단은 권 대표의 테라 관련 사기, 유사수신 의혹뿐 아니라 탈세 등 비리 혐의를 폭넓게 확인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권 대표는 인터뷰에서 "때가 되면 수사 당국에 협조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어 "감옥에 갈 가능성도 있지 않냐"는 질문에는 "인생은 길다(Life is long)"고 답했다.


돈 없는 사람과는 얘기도 않하겠다며 지가 잘났고 똑똑하다고 남들 무시하고 묵살하던 놈이 왜 실패를 해서 수 많은 사람들에게 엄청남 피해를 입혔을까?? 너의 그 오만함은 실패가 아니라 사기의 의도가 있었음을 스스로 인정하는 거 아니냐??


https://n.news.naver.com/article/008/0004783208?sid=104

출석 일수가 3일 이상인 회원만 작성할 수 있습니다.
루리웹 오른쪽
루리웹 유머
루리웹 뉴스 베스트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루리웹 유저정보 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