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소프트건 | 구독자 30명 | 캬루룽캬루룽

VFC G36C의 더미 가스 피스톤은 실물과 같이 분리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제품을 사용하는데 중요한 내용은 아니지만...

VFC G36 V1과 V2(2018년 제품 기준)의 경우 G36C 모델에서 더미 가스 피스톤(가스 피스톤 가이드 로드도 포함)을 실물과 같이 간단히 분리하는 사소한 기능이 재현되어 있습니다.

제품에서 핸드 가드만 분리한 후, 총열과 가스 블럭을 추가로 분해할 필요없이 더미 가스 피스톤만 간단히 분리할 수 있습니다.


다만... G36C 모델에 한정해서 가스 블럭을 '크루세이더 텍 스틸 가스 블럭'으로 교체한 경우 실물과 같이 가스 피스톤을 분리하는데 조금 애를 먹을 수도 있습니다.

이유는 실물과 VFC 제품 모두 포함해서 C 모델의 경우 가스 피스톤을 쉽게 분리할 수 있도록 가스 블럭의 가스 피스톤 장착 부위의 모서리에 모따기?처럼 대각선으로 가공이 되어있는 형태거든요.

반대로 '크루세이더 텍 스틸 가스 블럭'의 경우 모서리에 대각선 가공이 안되어 있는 형태입니다.

'VFC G36C 순정 가스 블럭'과 실물 가스 블럭의 모서리에 대각선으로 가공이 되어 있는 이유는 아마도 가스 블럭과 상부 리시버 간에 길이가 너무 짧아(가스 피스톤을 분리하기에 공간이 넉넉하지 않아) 가스 피스톤을 분리하기가 불편해서 대각선으로 가공되어 있는 것으로 생각됩니다.


인터넷에서 사진을 찾을 수 있을진 모르겠지만... 'VFC G36C GBB 순정 가스 블럭'과 'VFC G36 GBB용 크루세이더 텍 스틸 가스 블럭'의 사진을 찾아 비교해보시면 이해가 가실겁니다.

로그인하고 댓글 작성하기
루리웹 오른쪽
루리웹 유머
루리웹 뉴스 베스트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루리웹 유저정보 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