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소프트건 | 구독자 30명 | 캬루룽캬루룽

새로 주문한 VFC MP5 GBB 탄창 멈치 부품의 형태에 대한 글입니다.

이전에 제가 게시글을 올렸듯이 제가 가진 VFC MP5 GBB 버전2의 탄창 멈치 부품(부품 번호 01-13)이 파손된 적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VFC 고객 센터에 파손된 해당 부품을 주문하고 새 부품을 수령받았는데요...

수령받은 새 부품을 확인하는 과정에서 탄창 멈치 부품의 형태가 기존 부품과 새 부품간에 차이가 존재하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img/23/02/25/18688535b135719ef.jpg

△ 사진에서 위쪽의 부품이 파손된 기존 탄창 멈치 부품을 일시적으로 붙여놓기만 한 것이고, 사진에서 아래쪽에 위치한 부품이 이번에 새로 주문한 탄창 멈치 부품입니다.

사진에서 빨간색 선으로 표시한 부분의 안쪽을 보면 형태에 차이가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새로 주문한 탄창 멈치 부품의 형태를 보면 탄창 멈치 레버(부품 번호 01-14)와 연동되는 부분의 살이 보강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탄창 멈치 부품의 이러한 형태 변화가 부품의 의도된 설계 변경인지(게임으로 따지면 잠수함 패치 식으로), 아니면 단순히 제 3자는 확인할 수 없는 이유로 인해 형태가 변경된 것인지 모르겠습니다.

의도된 설계 변경으로 부품이 개선되었을 가능성도 있지만... 의도된 설계 변경이 아닐 가능성 또한 있어서요...

로그인하고 댓글 작성하기
루리웹 오른쪽
루리웹 유머
루리웹 뉴스 베스트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루리웹 유저정보 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