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소프트건 | 구독자 30명 | 캬루룽캬루룽

오래전에 VFC에서 SCAR-L GBB의 시제품 사진을 공개한 적이 있었습니다.

https://vfc.militaryblog.jp/e89485.html


링크를 걸어도 될지 모르겠는데... 문제가 되면 링크를 삭제할 수도 있습니다.



위 링크의 페이지 뿐만 아니라 인터넷에서 VFC SCAR-L GBB를 찾아보면 사진을 몇장 찾을 수 있긴 한데요...

오래전에 VFC에서 SCAR-L GBB의 시제품 사진을 보여준 적이 있습니다.


다만 제품이 출시되지는 않았고... 수년 후에서에 SCAR-H GBB가 대신 출시되었습니다.



당시의 SCAR-L GBB 사진으로 제품에 대해 추측할 수 있는 부분이 몇가지 있습니다.


1. 홉업 챔버 사진으로 보아 100% 확신할 수는 없지만 독자 방식의 홉업 고무 또는 바이퍼 방식의 홉업 고무를 사용하려 했던 것으로 추측됩니다.
'제가 아는 선'이긴 하지만 최초(극초기형)의 VFC M4 GBB에도 바이퍼 방식의 홉업 고무를 사용했던 것으로 알고 있거든요...


2. VFC SCAR-H GBB에서 볼 수 있던 홉업 조절 나사의 경우 사진에서 보이지 않습니다.

아마도 홉업 조절 구조가 좀 달랐던 것으로 보입니다.


3. 해머가 전진한 상태의 경우 최초의 VFC M4 GBB처럼 90도 각도의 해머를 하고 있습니다.

역시나 '제가 아는 선'이긴 하지만... 최초의 VFC M4 GBB의 경우 해머가 전진하면 90도 각도로 전진하는 구조로 알고 있습니다.

현재 제품들(VFC M4 GBB와 VFC SCAR-H GBB)의 경우 해머가 90도 각도로 전진하는 것이 아닌 약간 기울어진 각도로 전진하는 구조입니다.


4. 탄창은 기존의 VFC M4 GBB와 호환되는 것으로 보입니다.

로그인하고 댓글 작성하기
루리웹 오른쪽
루리웹 유머
루리웹 뉴스 베스트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루리웹 유저정보 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