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소설 | 구독자 25명 | 와쟝와쟝🎗

게시판 공지입니다!

먼저 웹소설 게시판 개설 목적부터 설명 드리겠습니다.


웹소설 게시판은 웹소설을 즐기시는 분들이 서로 좋아하는 소설에 대해 잡담하거나 리뷰하거나 혹은 추천하거나 받는 교류의 장이 되길 바래서 개설한 게시판입니다.


또한, 베타 유게이므로 기본적으론 유게의 틀을 따라가기에 존댓말이나 반말에 상관없이 여러분이 편하신 대로 교류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허나, 과한 발언이나 욕설, 그리고 유게 특성상 부적절한 말들은 경고없이 삭제 될 수 있으니 주의바랍니다.


이제부터 웹소설 게시판의 공지부터 설명 드리겠습니다.


1. 웹소설 외의 주제로 잡담 탭에서 이야기 하셔도 되지만 사회적, 정치적으로 민감한 글들은 삼가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2. 유게의 틀을 따온 베타 유게이기에 반말은 허용되지만 과한 발언이나 욕설, 그리고 유게 특성상 부적절한 말들은 삼가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3. 리뷰나 추천 탭 사용 시, 제목에 [플랫폼] 제목 - 작가 이름 형식으로 리뷰나 추천 부탁 드립니다.

   예시) [문피아] 약먹는 천재마법사 - 글근육


4. 리뷰 탭 내용 작성 시, 소설에 대한 간단한 소개와 줄거리, 그리고 자신이 이 소설이 어느 부분이 좋았다던지 어느 부분이 아쉬웠다던지를 이어서 설명하시면 되겠습니다.

   예시) [플랫폼] 제목 - 작가 이름

          첫번째 문단[간단한 소개] - 이 부분은 말 그래도 간단히 소개를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두번째 문단[줄거리의 축약] - 스포일러가 되지 않는 선에서 간단한 스토리 설명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세번째 문단[좋았던 점] - 자신이 좋았다고 생각한 점을 말해주세요!

          네번째 문단[아쉬웠던 점] - 자신이 아쉬웠다고 생각한 점을 말해주세요! 없다고 생각하시면 적지 않으셔도 상관 없습니다.

          (마무리 글) - 이 부분은 쓰셔도 안쓰셔도 됩니다. 본인이 그냥 마지막에 쓰고 싶은 말들을 적어주세요.


5. 추천 탭 내용 작성 시, 리뷰 탭처럼 세세하게 쓰지 않으셔도 되고 그냥 [플랫폼] 제목 - 작가 이름에 간단한 소개 부탁드립니다.

   예시) [플랫폼] 제목 - 작가 이름

          이 소설은 주인공이 ~하며 스토리는 어떻고 어떤 점이 ~하며 ~한 취향이시면 분명 맘에 드실 겁니다.


6. 마지막으로 스포일러는 되도록 삼가하길 바라며 스포가 들어가면 제목에 꼭 스포주의나 스포라고 덧붙여 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로그인하고 댓글 작성하기
루리웹 오른쪽
루리웹 유머
루리웹 뉴스 베스트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루리웹 유저정보 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