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이글스 | 구독자 13명 | (っ• ө•)っ

한화이글스 게시판 통합 규정 - 21.06.10

한화이글스 게시판 통합 규정 - 21.06.10




1.정치적 자유 보장




한화이글스 게시판은 그 어떤 경우에도 정치사상에 대한 차별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자가 보수 혹은 진보라는 이유로 차별받는 일은 없습니다. 정치색을 내비치는 글을 가능 한 올리지 않으면 좋겠으나, 금지하지는 않습니다.


(본 게시판의 운영자가 북유게에서 활동한다고 해서 북유게 혹은 게시판 운영자와 견해가 다르다고 해서 재제하지 않습니다.)


1-1.추가. 첫번째 규칙이 정치적 자유 보장인 이유는 모두가 똑같은 사상이나 마인드를 가질 수 없습니다. 견해가 다를 수 있기때문에 글을 올리거나 댓글 작성시에

이런 견해가 다른 경우가 있을 수 있고 그로인해 나랑 생각이 다르다고, 벤처리를 하는 행위를 하지 않겠다는 이유 입니다.


2. 게시판의 성격




한화이글스 게시판은 한화이글스 팬들의 이야기를 나누는 공간임과 동시에 다양한 야구팬들이 함께할 수 있는 게시판 또는 비 야구팬들도 같이 함께할 수 있는 그런 게시판을 지향합니다. 하여, 야구와 관련 없는 글 또한 허용합니다. 






3.재제 관련




재제 대상에는 도가 지나친 비난 등의 게시물 혹은 댓글에 대해서 삭제 혹은 벤처리가 가능함을 말씀 드립니다. 말도 안 되는 비난은 하지 않으시면 좋겠다는 말씀드립니다.


또한 우리 서로가 차별적인 발언은 하지 않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합니다 지역 차별이나 이런 차별적인 발언은 하지 않으면 좋겠습니다.



3-1. 재제 관련 추가


한화이글스 게시판의 관리자가 재제하지 않더라도.. 신고 누적이나 기타 사유로 루리웹 운영자의 개입으로 게시글 삭제, 계정 정지가 가능할 수 있으며, 그에 대해서는 게시판 관리자인 제가 어찌 구제해드릴 수 없음을 안내해 드립니다.

 

 

4.비판에대한 규칙

 

한화이글스 게시판은 그 어떠한 비판도 환영 입니다 무조건 적으로 좋은 글만 올리라고 강요하거나 그런것은 없습니다.

정당한 사유에 위한 비판은 환영하지만 이유없는 비난은 재제대상이 될 수 있음을 말씀드립니다.

 

또한 건전한 토론의 장이 되면 좋겠습니다. 정당한 비판에대해서 인신공격등의 비난에 대해서는 재제가 이루어질 수 있음을 말씀 드립니다.

로그인하고 댓글 작성하기
루리웹 오른쪽
루리웹 유머
루리웹 뉴스 베스트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루리웹 유저정보 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