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리그 | 구독자 99명 | RussianFootball | Анастасия

김지수 브렌트포드쪽이랑 협상하네



https://n.news.naver.com/sports/kfootball/article/076/0004019592


'대형센터백' 김지수(19·성남FC)가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로 간다. 워크퍼밋(취업 비자)을 발급 받았다.

기류가 바뀌었다. 지난 9일 K리그 사정에 정통한 복수의 관계자는 "김지수가 워크퍼밋 문제를 해결한 것 같다. 발급 마무리 단계"라고 귀띔했다. 지난 13일 김영하 성남 대표이사는 스포츠조선에 "김지수 이적 관련해서는 현재 변호사가 서류 검토를 하고 있다. 빠르면 이번주, 늦어도 다음주에는 마무리될 것이다. 또 하나의 역사가 될 것"이라고 했다. 이기형 성남 감독도 "김지수가 20세 이하(U-20) 대표팀에서 돌아오면 구단주님을 뵐 것이다. 브렌트포드로 가게 될 것"이라고 했다. 워크퍼밋 문제를 포함해 사실상 모든 준비가 마무리된 것을 암시했다.

김지수의 워크퍼밋 발급은 한국 축구가 힘을 모은 결과로 보인다. 제4의 관계자는 "김지수의 워크퍼밋 발급을 위해 정몽규 대한축구협회장, 권오갑 한국프로축구연맹 총재가 추천서를 보냈다"고 전했다. 파울루 벤투 전 A대표팀 감독도 김지수를 높이 평가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최근 영국 정부의 워크퍼밋 정책도 일부 변경됐다. 김지수가 그 사례에 해당하는 것으로 풀이된다.
로그인하고 댓글 작성하기
루리웹 오른쪽
루리웹 유머
루리웹 뉴스 베스트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루리웹 유저정보 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