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리그 | 구독자 98명 | RussianFootball | Анастасия

K리그 게시판입니다.(20210330 업데이트)





-K리그에 대한 글을 올려주세요. 직관, 일상, 중계 다 가능합니다. 


-각 팀 멸칭의 사용은 제한합니다(예: 북패, 개랑, 매북 등). 다만 문맥상 나와야하는 경우는 허용합니다. 다만, K리그1, K리그2를 개축, 조축으로 말하는 정도는 허용합니다.


-과도한 비하 및 분쟁은 제제합니다.(어느정도는 허용한다는 얘깁니다. 그냥 좆같으면 패세요.) 특히, 지역 비하 발언에 대해서는 철저히 금지합니다. 


-정치적인 내용은 일체 금지합니다. 북유게로 가서 하세요. 


-선수 및 감독, 스태프에 대한 비난 및 비하가 과도해질 경우 제제합니다. 실존인물이기 때문입니다


-자기가 해놓고도 개소리같다고 느끼면 월월월 탭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탭은 분쟁의 축소를 위함의 목적도 있습니다. 


-과도한 친목질 제제 합니다. 이는 해외축구와 다르게 팬덤 간의 충돌이 현실에서의 충돌로 이어질 수도 있는 K리그의 특성과도 관련이 있습니다. 


-루머 게시판에는 이적 시장 루머를 비롯해서 K리그 관련 루머를 올려주시면 됩니다. 다만, 이게 어디서 나온 루머인지는 밝혀주세요. 정확하지 않은 출처 및 분쟁성 글이면 제제합니다. 


-관리자에 의해 탭이 옮겨질 수 있습니다. 


-게임 게시판에는 위닝, 피파, 에펨(FM) 등의 게임 관련 글을 올려주세요. K리그 관련이면 더 좋겠지만, 굳이 K리그 관련된 글이 아니어도 좋습니다. 다만, 축구 게시판인 만큼 가급적이면 축구 게임 관련 글을 올려주시면 되겠습니다.


-ON AIR 탭은 경기 당일날 활성화되는 탭입니다. 경기 중 불판을 달리는 용도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유니폼 및 굿즈 인증 탭의 경우 본인의 신상이 공개되지 않게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분탕으로 신고 누적시 그냥 닉 자체를 까서 매달아버릴겁니다.


-칼럼 게시판에는 칼럼을 써주세요. 양식은 없지만 적어도 칼럼 같아보이는 글을 써주세요.


-라인업은 당일 경기 시작 전에 공지로 올라가서 경기가 끝난 후에 내려갑니다. 


-순위표는 라운드가 끝날 때 마다 업데이트됩니다. 


로그인하고 댓글 작성하기
루리웹 오른쪽
루리웹 유머
루리웹 뉴스 베스트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루리웹 유저정보 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