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비 랜드 사가 | 구독자 29명 | 코러스*

게시판 규칙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지금 게시판 분위기가 너무 좋다고 생각합니다.


이 점에서 감사 인사를 드리고 싶습니다. 


이 분위기를 계속 잘 유지하고 싶어서, 게시판 규칙을 정해두는게 좋을거 같아서 게시판 규정을 다시 정리해 보았습니다.


2기가 방영이 끝난지 시간이 좀 지나서 제목 스포 금지 규정은 없애기로 했습니다.




1. 유저 혹은 캐릭터에 대한 욕설, 도를 넘어선 비난, 혐오적 표현, 금지


먼저 말씀드린 대로 지금의 게시판 분위기가 유지 되려면, 이 규정은 꼭 넣는게 좋다고 생각했습니다.


반드시 지켜 주셨으면 합니다.




2. 일러스트에 가급적 출저 기재 요망 ( 권장 사항임. )


유저게시판에 그림이 많이 올라오다보니 실제로 해외에 작가들에게 눈에 띄여서


출저 없이 올린 게시물을 싹다 지우게 되거나, 출저없던 게시물에 출저를 일일이 삽입하는 일이 있었으니,


참고 하시고, 가급적 출저를 넣어주는 습관을 들이는게 좋습니다. 




3. 국내법이 허용되는 범위를 벗어나는 선정적인 게시물 등록 금지


더불어, 국내법이 허용하는 범위를 벗어나는 수위의 그림이 올라올시, 제가 일일이 제재를 해드리며 수정해 드리고 있는데, 


조금 구체적으로 명시해 드리자면 누드, 세미누드, 성기 표현, 성행위 묘사, 잔인한 묘사는 금지 입니다. 




기타 요구 사항


저는 유저들 끼리 말다툼을 하게되면, 그냥 내버려두는 편입니다. 


문제가 커질거 같은 경우 게시물을 숨기며 관리는 하겠지만 이외에 추가적인 유저에 대한 조치는 취하지 않을 예정 입니다.


말다툼으로 유저를 제재 하면 제재를 해도 불만, 안해도 불만이 나오는 결과는 항상 똑같기 때문 입니다. 


그러니 당부 드리는데 저는 이 게시판 공간이 모두에게 편안한 공간이 되었으면 합니다. 그래서 규정도 널널 합니다.


좀비 랜드 사가에 해당하는 것이라면 다른 IP에 대한 이야기를 해도 좋습니다. ( EX 월드플리퍼, 뱅드림 콜라보한 게임 등등 )


본인에게 마음에 들지 않는 부분이 있더라도, 그냥 무시를 하거나, 유저 차단 기능을 활용하시는것을 적극 추천 드립니다.


새 글 쓰면 지는거, 대답을 못하게 만들면 이기는거, 그런거 없습니다. 다퉈서 기분이 안 좋아지면 모두 패배한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로그인하고 댓글 작성하기
루리웹 오른쪽
루리웹 유머
루리웹 뉴스 베스트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루리웹 유저정보 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