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 구독자 198명 | 이지금🤍 | G.Nero-13th

[EDAM] Golden Ticket 이벤트 안내

안녕하세요.
EDAM엔터테인먼트입니다.

EDAM 네이버 포스트를 통해 안내 드렸던 Golden Ticket 이벤트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Golden Ticket 이벤트 안내

* 경품 : 한정판 MD + 미공개 미니 포토북
* 경품 수령 기간 : 추후 오프라인 행사 관련 상세 공지 예정
* 경품 수령 방법 :
1) 추후 공지하는 스케줄에 Golden Ticket 실물을 가져온다.
2) 현장 스태프에게 Golden Ticket신분증을 보여준다.
- Golden Ticket과 신분증은 모두 실물일 경우에만 확인 가능합니다.
- 신분증의 경우, 국가에서 인정하는 신분증만 가능합니다.
3) 스태프에게 Golden Ticket을 확인 받은 뒤, 경품을 수령한다.
- 경품 제공 시, Golden Ticket에 수령 여부 표시할 예정입니다. 이에 동의하지 않는 분은 참여하실 수 없습니다.

* 주의사항
- Golden Ticket 한 장당 1회 참여 가능합니다.
- 반드시 Golden Ticket 실물을 지참하셔야 참여 가능합니다. (참여 시 Ticket에 수령 여부 표시할 예정)
- 해당 이벤트는 당첨자 외에 양도 및 대리 수령이 불가합니다. (국가에서 인정하는 신분증 실물 지참 필수)
- Golden Ticket을 위조하거나 재사용 혹은 프리미엄 판매가 적발될 시, 당사에서 주최하는 모든 아이유의 스케줄에
블랙리스트로 관리하여 선 제명 처리할 예정이니, 팬 여러분의 유의 바랍니다.


추후 오프라인 행사 진행 시, 이와 관련하여 더 상세하게 공지할 예정입니다.(장소/기간/준비물 등)

2023 IU Season’s Greetings과 Golden Ticket에 많은 관심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팬 여러분께서 다양하게 즐기실 수 있는 이벤트로 찾아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s://cafe.daum.net/IU/NDuY/516

아이유 팬 게시판 입니다. 게시글 작성 및 댓글 작성 전 공지사항을 꼭 참고해 주세요.
https://bbs.ruliweb.com/userboard/board/700101/read/8491
로그인하고 댓글 작성하기
루리웹 오른쪽
루리웹 유머
루리웹 뉴스 베스트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루리웹 유저정보 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