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말하고 시작하자면 스트리머 컨텐츠 자체에 깊게 관심은 없어서 각 버튜버에 대해서 알고자 하는건 아닙니다.
소니의 프로젝트, 각 멤버의 판떼기 일러스트 담당이 각각 이쪽 업계에서 이름있는 사람들이라는 부분과 고유의 캐릭터 설정(속성?), 담당 캐스트의 실제 정체를 드러내지 않는점이 같은 소니 산하의 22/7이라는 아이돌 그룹이랑 비슷하다고 생각해서 잠시 관심을 갖고 알아보고 있는데요
홈페이지에 성대의 명의가 붙어있지 않은 비 버튜버 캐릭터인 린의 담당이 호리구치 유키코 센세가 참여하고 있는점과 간과하지 않고 전개되는 공식 유튜브 채널의 수려한 일러스트로 그려져 세계관을 소개하는 나레이션 영상과 얼마 전에 공개된 에피소드노래인 공상을 보다보니 프로젝트 자체에 관심이 생겼습니다
22/7과 연관성은 호리구치 센세가 참여하고 있다는 점과 소니 산하인 점?
영상 제작에 maxilla의 카미야 유키가 감독으로 참여하고 있는데 22/7에서도 몇몇 mv영상의 감독을 맡으신 적이 있습니다. 그리고 신비주의라서 캐스트의 나이와 실명을 공개하지 않고있구요
제가 궁금한 점은 성우가 공식으로 게시되어있지 않은 린이라는 캐릭터입니다만..
이 프로젝트에 있어서 린이 가지는 위치는 어떻게 되는건지 궁금합니다. 또 소속 버튜버들은 세계관과 설정을 얼마나 준수하고 있는지의 정도?
겉핥기로 본 바로는 독특한 세계관이 있고 린이 시청자의 위치에서 관찰하는것처럼 보입니다만..
또 나레이션과 에피소드 송에서 보컬을 맡은 쿠스토키 토모리가 프로젝트에 관여하고 있는 깊이도 궁금합니다.
혹시 제작의 관점에서 읽을거리나 보면 좋겠다 싶은 영상이 있다면 소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카미야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6th싱글 風は吹いてるか?의 mv의 한 장면과
9th싱글 曇り空の向こうは晴れている의 댄스비디오 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