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츄얼유튜버 | 구독자 311명 | 비카라

RIOT MUSIC) 라이엇 뮤직의 100만 재생 MV 모음집 (데이터 주의)

오늘 유카의 오도루프가 조회수 100만을 달성하게 됬죠.

그래서 비교적 신입인 미오나를 제외하면 라이엇 뮤직의 전원이 조회수 밀리언 달성 MV를 가지고 있죠.

그래서 라이엇 뮤직의 100만 재생 MV를 모아봤습니다.



도묘지 코코아















아시자와 사키













마츠나가 이오리





나가세 유카





나기하라 스즈나







대충 이 정도네요.

폰으로 작성한지라 생각보다 시간이 걸렀습니다.

각 채널별로 재생수 순으로 올렸습니다.

특히 사키는 채널 홈의 인기 동영상 모음 이후에도 쭉 100만 재성 영상이 많아서 일일히 찾아서 공유하기로 올렸고, 스즈나는 채널 홈에 인기 동영상 모음이 사라져있어서 일일히 찾아다녔네요.

갯수로는 사키-스즈나-코코아-이오리&유카 순이네요.

특히 사키가 구독자수가 가장 많은 것 답게 100만 재생 영상이 압도적으로 많았습니다.

그리고 '생명에게 미움받고 있어.'가 아마도 오늘 800만 재생 찍은 것 같습니다. 아마 이 MV가 라이엇 뮤직의 첫 1000만 조회수 영상이 되겠죠.

조금 의외인건 코코아가 스즈나보다 100만 영상이 적었던거죠.

스즈나가 스트리밍을 거의 안하는 영향도 있지 않나 싶기도 하지만, 실은 코코아가 방송을 자주 하기 전에도 100만 조회수 영상을 더 많이 가지고 있었죠.

팬덤의 충성도 차이 때문에 그럴지도 모르겠네요.

그래도 코코아의 Fall in Sunset이 라이엇 뮤직의 오리지널 곡 중에서 유일하게 100만 조회수를 넘겼다는 자랑거리가 있죠.

이오리와 유카는 각각 1개씩만 가지고 있네요.

이오리의 다음 100만 조회수 영상은 70만 이상 조회수를 가진 블루버드거나, 60만대 조회수면서도 조회수 상승 속도가 높은 아카시아나 Blessing이겠네요.

유카는 아마 조회수가 곧 60만 달성하는 코코로오도루나 조회수 상승 속도가 높은 POP STAR가 후보네요.

미오나는 아직 100만 재생 영상이 없죠.

다만 스즈나와 듀엣으로 부른 라이언이 80만 재생에 조회수 상승 속도가 빨라서 간접적으로 100만 재생 영상을 얻게되네요.

참고로 미오나의 채널 통합전 가장 조회수가 많았던게 코우가인법첩이었고, 아마 조회수 30만 정도 였을겁니다.


생각했던 것 이상으로 100만 조회수 영상이 많았고, 90만대 조회수인 영상도 상당히 있었습니다.

그래서 앞으로도 쭉 100만 재생MV가 나올 예정이네요.

앞으로의 100만 재생 MV가 기대됩니다.


로그인하고 댓글 작성하기
루리웹 오른쪽
루리웹 유머
루리웹 뉴스 베스트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루리웹 유저정보 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