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가장 처음 정보입니다.
저번 3월 25일에 했던 라이브 Re:Volt 2022의 앙코르 방영이 있을 예정입니다!
늬앙스로 봐서는 그 때 라이브의 아카이브를 유료로 볼 수 있게 해주는 스트리밍 같네요.
4월 30일 오후 6시부터 시작할 예정이고, 아카이브는 5월 3일까지 볼 수 있습니다.
가격은 확인해보니까 3000엔이더라고요.
티켓 구매는 밑의 사이트에서 하면 됩니다.
https://riotmusic-live.zaiko.io/item/347806
그리고 리볼트 2022 라이브의 1부에서 했던 프레젠테이션에서 언급된 서브 레이블 중 코코아, 사키, 이오리의 레이블이 정식 설립된 모양입니다.
이름은 Blitz Wing이고, 로고는 위의 스크린샷에 있는 이미지인 것 같네요.
이 레이블의 유튜브 및 트위터 태그는 #RIOT_BW 라고 합니다.
이 레이블은 방송 중심으로 자유롭게 활동할거란 언급이 있었죠.
그래서 사키랑 코코아는 올해 3월부터 방송빈도를 확 늘렸고요.
아직 다른 레이블은 언급이 없지만 아마 근시일 내에 정식 설립되지 않을까 싶네요.
그리고 블리츠 윙 설립 기념으로 이 3명의 무료 라이브가 있을 예정입니다!
4월 29일 저녁 8시에 사키의 채널에서 있을 예정입니다!
이미 대기소가 세워져있네요.
아무래도 일본은 4월 30일부터 골든위크가 있는 모양이던데, 리볼트 재상영도 그렇고 이 방송도 골든위크에 맞춰서 일정을 잡았단 느낌이네요.
블리츠 윙 설립 기념으로 무료 라이브를 하는 걸 보면 다른 두 레이블도 설립되면 기념 무료 라이브를 하지 않을까 싶네요.
다른 레이블의 설립이 기대됩니다.
오늘 나온 정보는 이 정도네요.
이래저래 기대되는 정보들이네요.
여담이지만 이건 이틀전에 나온 정보인데, 라이엇 뮤직의 멤버들이 유튜브 공식 아티스트로 등록되고 있다고 하더라고요.
유튜브에서 닉네임 옆에 음표 마크가 붙는 그거요.
코코아, 사키, 이오리, 유카는 이미 등록 완료된 모양이더라고요.
유튜브 공식 아티스트로 등록되면 유튜브 뮤직에서 MV를 쉽게 볼 수 있게된다던가 릴리스한 노래를 본인 채널에서 볼 수 있게 된다던가 하는 혜택이 있다고 합니다.
그러니까 스즈나랑 미오나도 빨리 공식 아티스트가 되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