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저녁 7시에 투고된 아카네와 스즈나의 콜라보 커버 MV 'Hero too'입니다.
원곡은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의 삽입곡입니다.
보기 드문 완전히 영어로 된 애니송이고, 원곡을 부른 사람도 미국의 팝록 밴드의 보컬이라 합니다.
이 노래도 어제 투고된 혁명 듀얼리즘처럼 메테오폴리스 카니발에서 듀엣으로 불렀던 노래라고 합니다.
살짝 실례되는 감상입니다만, 아카네가 영어로 된 노래를 이렇게 잘 부를 줄은 몰랐네요(웃음).
스즈나야 처음부터 영어 능력자였고, 예전에 영어 버전 블랙 락 슈터를 커버한 적 있어서 '아, 드디어 다시 영어로 된 커버가 나왔구나!'란 감상인데 말이죠.
그러고보면 아카네가 주당이랑 살짝 불량하단 이미지가 있어서 그렇지, 현역 대학생이란 설정이었죠.
그래서 트위터 대화에서 미사키가 공부하는걸 도와주려 한 적이 있었죠.
어쩌면 아카네가 라이엇 뮤직 내에서 학력으로 상위권일지도?
노래 자체에 대한 감상으로 들어가자면, 이 둘의 듀엣곡으로 덜 파워풀한 선곡이 나온게 의외였네요.
아카네도 스즈나도 파워풀한 보컬이라 듀엣으로 부르면 강 대 강 구도가 되는 경우가 많았으니까요.
뭐, 예전에 듀엣으로 커버했던 '돌격 러브하트'도 서로 이 정도 느낌의 파워로 불렀어서 전례가 없던건 아니지만요.
다만, 돌격 러브하트는 서로 각자의 파트를 칼같이 지키며 부른다는 인상이었는데, 히어로 투는 화음을 중시하며 부른다는 인상이네요.
그래선지 기존의 아카네와 스즈나의 듀엣곡들과는 다른 구도라는 느낌이라 살짝 독특하단 인상을 받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