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츄얼유튜버 | 구독자 311명 | 비카라

RIOT MUSIC) Re:Volt 2024 개최 보류


img/24/01/12/18cfd34d21241714c.jpg

2024년 내로 예정되어 있던 Re:Volt 2024입니다만, 개최를 보류하게 되었습니다.


2023년 신규 멤버가 여러 명 데뷔하면서 라이엇 뮤직은 다수의 멤버가 소속된 소속사가 되었습니다.

운영으로서 기존 멤버도 새로운 멤버도 포함하여 각각의 활동을 부족함 없이 수행할 수 있도록 그 환경 조성을 우선하기 위해 상기 결정을 내렸습니다.


개최를 기대해 주신 여러분께는 대단히 죄송합니다만, 아무쪼록 이해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덧붙여 각 레이블, 각 멤버의 라이브·이벤트는 각종 예정하고 있으니, 꼭 기대해 주세요.


앞으로도 RIOT MUSIC 잘 부탁드립니다.



(공식 사이트 공지문의 파파고 번역)



--------------------------------------------------------



올해 개최 예정이었던 Re:Volt 2024의 개최가 보류되었습니다.

보류 사유를 정리하자면, 작년에 멤버가 많이 늘어났고, 이에 따라 리볼트를 개최하려면 막대한 인력과 자원이 필요한데, 현 환경에서는 이를 감당하려면 기존의 활동에 지장이 가기 때문에 올해는 개최를 보류한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올해는 각 멤버들의 활동 확대와 환경 조성을 위한 토대 다지기에 전념하기로 결정했고, 각 레이블과 멤버들의 활동을 준비하고 있으니 이를 기대해주길 바란다는 내용입니다.



--------------------------------------------------------



여기서부터는 개인적인 소감입니다.


'아~ 결국은 이렇게 되는건가'


아쉽다는 감상이 먼저 나왔긴 했지만, '어쩔 수 없네~'란 감상이 더 강하네요.

솔직히 기대도 많았지만, 기대못지 않게 걱정되는 점이 제법 있었으니까요.


원래부터 했던 걱정거리론,

1. 지금의 라이엇 뮤직이 휴식 멤버 제외 14명이 나오는 라이브를 감당할 수 있을 것인가?

1-1. 이 멤버수면 어지간한 대형 페스급 라이븐데, 라이엇 뮤직은 아직 단독으로 이 규모의 행사를 치룬적이 없다.

1-2. 라이브를 실행할 수는 있다 쳐도, 작년과는 멤버수가 엄청 차이나는 만큼 구성도 달라져야 한다. 과연 만족스러운 구성을 꾸릴 수 있을까?

1-3. 애초에 전 멤버가 참가할 수 있는 준비(신입들의 3D 모델링, 전 멤버를 수용할 수 있는 스튜디오의 섭외 등등)는 되있고?

2. 지금의 바케돌이 휴식중인 테니스 없이 라이브가 가능할까?

3. 애초에 작년 신입들 중 메테오폴리스 멤버들 외에는 라이브 경험이 없는데, 이 상태로 대형 라이브를 성공시킬 수 있을까?

가 있네요.


...이거 엄청 무리인 난제네요.

그렇다고 작년 데뷔한 멤버들을 빼고 리볼트를 할 수도 없고요.

이건 팬 입장으로 봐도 올해는 안 하는게 맞아요.

최대의 이벤트를 어중간하게 해서 망칠 바에는 제대로 설명하고 미루는게 맞죠.


이건 따지고보면 작년에 멤버를 급격하게 늘린 부작용이네요.

하지만 이 신 멤버들 덕분에 엄청 신나기도 했고, 그 멤버들 전부를 좋아하기 때문에 비난할 생각은 없습니다.

...그래도 올해는 멤버 많이 늘리지는 말아줘...


뭐, 올해에도 각 멤버들의 행사랑 레이블 별 행사도 있으니까 기대되는 것은 많습니다.

2월달의 이오리와 유카의 생일 이벤트에, 4월에도 스즈나의 라이브가 예고되있고, 2명이된 기원상 레코드의 레이블로서의 이벤트도 기대되니까요.

...그리고 내년의 리볼트도 기대됩니다.

내년엔 회복한 코코아와 테니스가 리볼트에서 활약하는 것도 기대할 수 있지 않을까 싶어서 기대가 큽니다.


로그인하고 댓글 작성하기
루리웹 오른쪽
루리웹 유머
루리웹 뉴스 베스트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루리웹 유저정보 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