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저녁 7시에 투고된 아카네의 신 커버 MV 아니마입니다.
소드 아트 온라인 엘리제이션편 2부 2쿨의 오프닝이고, ReoNa가 부른 곡입니다.
개인적으론 좋은 애니송이 많은 소아온 시리즈 중에서도 좋기로는 손꼽히는 곡이란 인상인 곡이네요.
특히 '영혼의 색깔은 무슨 색입니까?'를 비롯해서 가사가 인상적이라 좋아하는 곡이기도 합니다.
저번주에 투고된 온리 마이 레일건처럼 새털라이트 라이브에서 아카네가 첫 피로했던 커버곡이죠.
이번에도 '라이브에선 폭발적인 느낌이었고, MV에선 안정적인 느낌이다'란 감상이네요.
좀 더 격하게 불러줬었으면 하기도 하지만, 흠잡을데 없는 완성도기도 해서 이건 이것대로 좋죠.
이건 진짜 여담인데, 오늘이 6월 9일이라 일본에선 록의 날인 모양입니다.
(일본의 숫자를 이용한 언어유희인 고로아와세에서 6은 로쿠(ろく)라서 '로'고, 9는 쿠(く)라고도 읽으니까 69는 록(ロック, 록쿠)로도 읽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홍보담당인 용용씨가 '라이엇의 록(ろっく) 모음'이란 트윗으로 지금까지 라이엇에서 봇치 더 록(ぼっち•ざ•ろっく)의 커버곡을 소개했죠.
(이오리의 '기타와 고독과 푸른 행성', 앙코의 '뭐가 나빠', 아카네의 '별자리가 된다면')
아카네가 이 트윗을 리트윗하고 '다음 '록(ろっく)'의 커버가 곧 나올지도 몰라'라고 트윗했네요.
머지않아서 아카네의 새로운 봇치 더 락의 커버를 들을 수 있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