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저녁 7시에 투고된 미사키의 신 커버 MV '찬란 데이즈'입니다.
팝 락 밴드 스피라 스피카의 노래고, '그 비스크 돌은 사랑을 한다'의 오프닝입니다.
원곡을 부른 스피라 스피카의 이름을 본 적 없어서 좀 찾아보니까 13년도부터 활동을 시작한 나름 경력 쌓인 밴드고, 국내에선 인지도가 높진 않은 것 같지만 건담 빌드 다이버즈 시리즈의 노래를 몇번 맡은 걸로 아는 사람들이 조금 있는 것 같네요.
이번 커버는 '풋풋해!'가 첫 감상이네요.
미사키의 목소리가 약간 미숙하지만 싱그럽단 느낌이 드네요.
노래 자체도 청춘 느낌이라 미사키의 목소리와 잘 어울리고요.
이건 기분탓인지 아니면 미사키의 목소리에 익숙해져서인지는 모르겠는데, 노래 부르는게 더 자연스러워진 느낌이네요.
여담인데, 지금 미사키가 소속한 레이블 메테오폴리스에선 멤버들이 매주 MV 투고하고 있죠.
스즈나가 매주 수요일 MV 투고 중이고, 아카네도 데뷔한 이래로 매주 일요일에 MV를 올리고 있죠.
미사키도 2주전 금요일에 데뷔해서 저번주 금요일에도 MV를 투고해서 '아, 미사키도 이번주 금요일에 MV투고하겠구나!'라고 추측했었죠.
뭐, 금요일이 아니라 토요일에 올라오긴 했는데, 아마 원래는 어제 올리려던거 아니었을까 싶네요.
제 예상으론 이번달 말에 메테오폴리스의 라이브가 있으니까, 라이브 홍보나 분위기 띄우기 + '라이브에서 모르는 곡만 부르면 흥이 잘 안 나니까 신인인 아카네랑 미사키의 노래를 최대한 늘려놓으려는 계획'인거 아닌가 싶네요.
아무튼 MV 위주로 즐기는 입장에선 요즘 MV가 자주 나와 기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