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츄얼유튜버 | 구독자 310명 | 비카라

RIOT MUSIC) Go Tight! - 나기하라 스즈나



img/23/03/29/1872d1d35b441714c.jpg

오늘 저녁 7시에 투고된 스즈나의 신 커버 MV '고 타이트!'입니다.

창성의 아쿠에리온의 2쿨의 오프닝이고, 동명의 유명 애니송을 부른 AKINO씨의 노래기도 합니다.

스즈나가 이미 '창성의 아쿠에리온'과 '너의 신화~아쿠에리온 제 2장'을 불렀었는데 거기에 이 노래까지 부르면서 아쿠에리온의 오프닝을 3곡이나 부르게됬네요.


스즈나의 어제 트윗으론 '세계에 존재하는 노래 중 탑 10에 들 정도로 좋아하는 노래라, 선곡을 위한 노래방 회의에서 5번 연속으로 부르는 노도의 밀어붙이기로 결정시킨 최강의 자신작입니다'라고 소개했죠.

그래선지 알게모르게 세세하게 신경써서 불렀다는게 느껴지네요.

절묘한 강약 조절이라던가, 세세한 코러스라던가 구절 하나하나에서 애정이 느껴집니다.


여담이지만 저는 이번주 MV는 스즈나의 작년 원맨 라이브에서 처음 공개된 오리지널곡 PANDORA일거라 예상하고 있었습니다.

제작년 원맨 때 오리지널 곡 Okeanos가 작년 리볼트가 시작되기 좀 전에 공개됬어서 딱 그 타이밍이기도 하고, 레코딩했다는 트윗이 올라온지 2달쯤 되는 시기라서 슬슬 올라올 타이밍이기도 했거든요.

위에 언급한 선곡 회의 에피소드를 보고 '아, 선곡이라고 한거 보면 오리지널곡이 아니라 커버곡이구나'라고 눈치채서 조금 침울해졌네요.

아마 올해 리볼트 전까진 판도라의 MV가 올라올 것 같으니까 2주후인 4월 12일에 올라오지 않을까 싶네요.


로그인하고 댓글 작성하기
루리웹 오른쪽
루리웹 유머
루리웹 뉴스 베스트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루리웹 유저정보 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