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츄얼유튜버 | 구독자 310명 | 비카라

RIOT MUSIC) Re:Volt 2023 기념 이오리X스즈나 콜라보 라이브



img/23/03/20/186fe9e295d41714c.jpg

4월 2일 일요일 저녁 8시에 라이엇 뮤직 공식 채널에서 4월 15일에 있을 리볼트 2023을 기념한 스페셜 콜라보를 실시할 예정입니다!

서브 레이블이 생긴 이후로 다른 레이블 간에 콜라보는 거의 없다시피 했다보니 정말 보기 드문 일이네요.

실은 레이블이 생기기 이전에도 이오리랑 스즈나는 동기이면서도 단둘이 콜라보하는 일은 드물었죠.

제가 기억하는 선에서는 작년에 했던 바 이오리 0회 정도 뿐이네요.

(그 방송도 마침 라이엇 뮤직 공식 채널에서 했던걸로 기억합니다)

그 방송에서도 같이 노래 불렀었죠.

제 어렴풋한 기억으론 목소리가 서로 시너지가 있단 느낌은 아니지만, 서로 가창대도 넓고 기교적으로도 수준이 높은데다가 둘 다 목소리에 힘이 있다보니 어느 한쪽이 묻히는 것도 없어서 퀄리티는 높았다는 인상입니다.

아무튼 보기 드문 조합이라 놓치기엔 너무 아까운 라이브네요.


이 라이브가 날짜상으론 오늘부터 2주후고, 리볼트 2주전이네요.

이번 리볼트의 프레미엄 티켓은 어제 판매가 끝났지만, 아직 통상 티켓은 아직 판매가 시작 안됬고(25일부터 판매 시작) 스트리밍 관련으론 아직 언급도 정보도 없어서 정보같은게 풀린 것도 적죠.

그래서 아마 리볼트 관련 정보도 이 때 좀 풀리는거 아닌가 싶네요.

지금 버튜버쪽에 가장 관심있는 이벤트가 리볼트인데 아직 스트리밍 관련 소식이 하나도 없어서 빨리 뭔가 정보 풀리면 좋겠는데요.

(제 추측으로는 작년처럼 무료 스트리밍하려는데, 스트리밍 무료로 하면 일반 좌석 티켓은 안 팔릴 것 같으니까 어느정도 팔린 후에 무료 스트리밍한다고 공개하려는거 아닌가 싶기도 합니다.)


그나저나 라이엇 뮤직에서 라이브 예정이 좀 많네요.

이번주 금요일에 앙코 3D 피로 라이브, 그 다음날 유카의 컨셉 라이브 Form I, 4월 2일에 이 라이브에 15일 단체 라이브 리볼트까지...

이래저래 볼게 많아서 행복하네요.


로그인하고 댓글 작성하기
루리웹 오른쪽
루리웹 유머
루리웹 뉴스 베스트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루리웹 유저정보 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