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 뮤직의 단체 라이브 Re:Volt가 올해도 개최될 예정입니다!
올해의 리볼트는 4월 15일 토요일 저녁 6시에 열릴 예정이고, 장소는 작년 리볼트와 같이 라인 큐브 시부야에서 열릴 예정입니다.
참가진은 코코아, 이오리, 유카, 스즈나, 미오나, 앙코 6명입니다.
티켓 정보도 조금 있는데, 아직 현장 티켓만 정보가 나왔네요.
티켓 종류는 프레미엄 티켓과 통상 티겟 2종류가 있습니다.
프레미엄 티켓은 3월 3일부터 19일까지 구매가능합니다.
구성은 앞블록 좌석에 한정 굿즈인 파커, 티켓 홀더, 스티커, 토트백으로 구성되있고, 가격은 15,000엔입니다.
통상 티켓은 3월 25일 저녁 6시부터 구매가능하고 선착순 구매입니다.
가격은 1,000엔이라 한화로 만원 정도네요.
https://riot-music.com/info/2023/02/24/6701/
자세한 정보에 대한 공식 사이트 안내문도 있지만, 어째서인지 액세스 불가능한 상태네요.
(라이엇 뮤직 공식 사이트 자체가 액세스 불가능한 상태입니다. 해외 IP 접속을 차단한건지, 아니면 서버에 접속이 몰려서 다운된건지는 모르겠네요.)
여기서부터는 추측 겸 소감이네요.
아직 스트리밍에 관련된 언급은 없네요.
작년 리볼트는 앞좌석만 프레미엄 티켓으로 팔고, 나머지는 현장도 스트리밍도 무료였는데, 올해는 일반 죄석도 유료네요.
그래서 이번 리볼트는 스트리밍도 유료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다만 일반 스트리밍 티켓은 보통 일반 티켓 좌석 값이니까 유료여도 만원 정도에 볼 수 있지 않나 싶습니다.
뭐, 자세한건 추후 공지로 나오겠지만요.
살짝 아쉬운건 출연진에 연구생 2명이 없는것이네요.
연구생 2명에 대한 정보가 처음 나온게 작년 리볼트 때 1부 프레젠테이션이었죠.
그래서 이 2명이 처음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한다면 올해 리볼트지 않을까 싶었는데, 아직 이 둘이 본격적으로 활동하기까지는 좀 더 시간이 걸릴 것 같네요.
그리고 앙코가 리볼트에 출연한다는 것은 아마 앙코의 3D 모델이 나온다는 것이겠죠.
지금 라이엇 뮤직 멤버 중에 앙코만 3D 모델이 없으니까 앙코의 3D 모델도 기대 요소 중 하나네요.
아마 앙코의 첫 솔로 오리지널 곡도 리볼트 당일이나 그 전에 나오지 않을까 싶네요.
리볼트는 라이엇 뮤직의 가장 큰 행사이자 일종의 음악 페스티벌이죠.
그래서 라이엇 뮤직의 팬들은 다들 '슬슬 리볼트 소식이 들려야 하는데...'라고 기다려 왔었고요.
왜 소식이 좀 늦는가 싶었더니 개최 자체가 작년에 비해 느리네요.
3월 중에 리볼트가 있을거라 다들 생각했었는데 4월 중순에 있으니까요.
4월 중순에 하는거라면 지금이 딱 공지하기 적당한 시기기도 하네요.
작년 리볼트 때 이후로 라이엇 뮤직에 서브 레이블이 생겨서 알게모르게 많은 변화가 있었죠.
레이블이 생겼으니까 레이블에 따른 라이브의 구성 변화 같은 것도 있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요.
한편으론, 지난 1년 동안 (이런저런 사정이 겹쳐서긴 하겠지만) 라이엇 뮤직이 신규 오리지널 곡 쪽으로는 좀 밍기적거렸어서 '새로 무언가를 보여주거나 하는게 있을까'라는 걱정도 조금 있네요.
작년 리볼트에서 첫피로했던 단체 오리지널 곡 '메타몰포제'는 그 후로 아직까지 한번도 안나왔었고, 예고했던 앨범도 결국엔 아직까지도 안 나와서 지난 1년간 추가된 오리지널 곡도 적고, 미오나는 아직까지도 오리지널 곡이 하나 뿐인 것 등등이 있으니까 '오리지널 곡 관련으론 작년하고 별반 다른게 없는거 아닌가'하는 걱정말이죠.
뭐, 이런 문제를 어느정도 보강하려고 올해 리볼트를 좀 늦게 시작하는거 아닌가 싶기도 하지만요.
아무튼 이러니 저러니 해도 라이엇 하코오시로서는 가장 기대되는 이벤트긴 합니다.
실은 '올해 리볼트는 어떨려나? 아마 작년처럼 이오리가 분위기 띄우는걸로 시작하겠지' 같은 망상도 쭉 했었고요.
그런 만큼 추가 정보랑 스트리밍 정보가 빨리 나오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