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츄얼유튜버 | 구독자 310명 | 비카라

RIOT MUSIC) 스즈나의 갑작스러운 신의상



오늘 9시 정각쯤에 나온 쇼츠입니다.

제목은 '기분 좋은 아침/나기하라 스즈나 신의상'이고, 거울 앞에서 새 옷을 입고 기뻐하는 스즈나가 담긴 쇼츠입니다.

얼핏보면 '아, 저번달 PANDORA 라이브 때 신의상이구나!'라고 생각하겠지만, 그 의상과도 다른 신의상입니다.


img/23/01/19/185ca20092c41714c.jpg

img/23/01/19/185ca2034b941714c.jpg
(위는 PANDORA 라이브 신의상, 아래는 오늘 신의상)


판도라 때 신의상은 광택 있는 옷감에 어깨가 드러났고, 등이 파였고, 긴 장갑에 앞 스커트만 짧은 드레스죠.

오늘 신의상은 광택은 없지만 체크 무늬가 있고, 어깨끈이 있고, 등이 보이긴 하지만 투명한 옷감으로 감싸고 있고, 장갑이 없고, 스커트도 전반적으로 길죠.

상당히 디테일이 있는 신의상이라 신경써서 만든 옷 같은데 정말 뜬금없는 타이밍에 나왔단 말이죠.

(3월달쯤에 있을 리볼트에 쓰려고 만든거 아닌가 싶기도 한데, 그렇다쳐도 너무 이르기도 하고요.)


실은 라이엇 뮤직에서 신의상이 뜬금없게 나오는 일이 은근히 있습니다.

스즈나의 '미완성'이랑 첫 오리지널 곡 MV 때 나오는 흰 드레스라던가, 코코아의 오리지널 곡  Horizon의 MV에서 중간중간 나오는 사복이라던가, 미오나도 저번에 쇼츠로 노출 없는 붉은 스웨터 차림으로 나왔죠.




이오리도 작년 2주년 라이브 신의상 말고도 교복 의상이랑 드레스 의상(같은 디자인으로 흑색 드레스와 백색 드레스 있음.)이 있고요.

이오리는 예전에 일반 노래 방송에서도 교복이나 드레스로 갈아입고 나오기도 하는등 의상 잘 써먹었죠.


아무튼 라이엇 뮤직은 대체로 3D모델 기반이니까 의상 새로 만드는게 비교적 부담이 적은지 뜬금없게 신의상이 나오는 일이 좀 있네요.

오늘 쇼츠로 신의상이 나왔길래 신나기도 했고, 비슷한 일이 있었던게 떠오르기도 해서 신나게 적어봤네요.

로그인하고 댓글 작성하기
루리웹 오른쪽
루리웹 유머
루리웹 뉴스 베스트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루리웹 유저정보 베스트